공고명 2020년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무인경비 및 근태관리, CCTV유지관리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전국) (정정공고)//(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보안/경비,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236878-02 발주기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담당자 허수연 연락처 031-834-9585 (sooyonee@naver.com)
추정가격 26,509,090 원 기초금액 29,16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2-24 11:00 투찰마감일시 2020-02-27 11:00
참가등록마감 2020-02-2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2-27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2/21 17:50첨부파일명(CCTC → CCTV)수정 시 과업지시서 포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
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및「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를 모두 등록한 업체
- 「경비업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경보를 수신한 때로부터
25분 이내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본사 또는 지사(지점, 영업소, 출장소)를
두고 대응체계를 갖춘 업체
※ 공단의 기존 설치기기를 활용할 수 있고, 과업현장에 2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계에 관한 증빙자료를 입찰서 접수마감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과업현장에 25분 이내 출동할 수 있는 대응체계 관련 제출자료
① 출동대기 장소별 인원 및 차량 2대 이상 확보: 인력확보현황(자유서식),
자동차등록증 사본 또는 등록원부 확인
② 출동대기 할 수 있는 지점, 영업소, 출장소 확보: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출동대기 장소사진
③ 출동대기 장소와 과업현장 간의 거리, 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나.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다.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
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
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지문 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 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제2020-17

 

2020년 무인경비 및 근태관리, CCTV유지관리 용역」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 안내공고

 

 

 

1. 견적(입찰)개요

. 용역건명: 2020년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무인경비 및 근태관리, CCTV유지관리용역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착수일)~2020.12.31.

. 용역범위: 설운동장 무인경비 외 6개소, 근태관리 8개소, CCTV 3(과업지시서 참조)

. 기초금액: 29,160,000(금이천구백일십육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연간계약 금액으로 용역기간을 2020.01.01.~2020.12.31.(12개월)

산정하여 투찰하며, 대가지급 시 착수일을 기준으로 일할 정산하여 지급함.

. 기타: 업지시서 등 붙임자료를 반드시 열람.숙지 후 견적(입찰)에 참가바랍니다.

 

2. 견적(입찰) 및 계약방법

. 전자견적입찰(g2b), 총액입찰, 적격심사 비대상, 청력계약제(근로자권리보호) 대상입니다.

. 소액수의 견적입찰(제한적 최저가 낙찰제-낙찰하한률 88%)대상입니다.

. 공동계약: 불가

.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2020.02.24.() 11:00 ~ 2020.02.27.() 11:00

. 개찰일시: 2020.02.27.() 14:00

. 개찰장소: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전략기획팀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

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및「정보통신공사업법」

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

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를 모두 등록한 업체

- 「경비업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경보를 수신한 때로부터

25분 이내 과업현장에 도착할 수 있는 본사 또는 지사(지점, 영업소, 출장소)

두고 대응체계를 갖춘 업체

공단의 기존 설치기기를 활용할 수 있고, 과업현장에 25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대응체계에 관한 증빙자료를 입찰서 접수마감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과업현장에 25분 이내 출동할 수 있는 대응체계 관련 제출자료

① 출동대기 장소별 인원 및 차량 2대 이상 확보: 인력확보현황(자유서식),

자동차등록증 사본 또는 등록원부 확인

② 출동대기 할 수 있는 지점, 영업소, 출장소 확보: 부동산 임대차 계약서

또는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출동대기 장소사진

③ 출동대기 장소와 과업현장 간의 거리, 시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

 

※ 견(입찰)서 접수마감 전 「경비업법」 규정에 의거 과업현장에 25분 이내 출동할 수 있는

대응체계 관련 증빙서류를 팩스송부(팩스031-834-9588) 후 담당자에게 전화로 수신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담당자: 전략기획팀 허수연 070-4953-0386 또는 031-834-9580)

확인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제출업체에게

있습니다. - 제출마감기한: 2020.02.27.() 11:00까지

. 본 용역은 공동계약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하

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

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지문 등록을 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 인증을 통해

입찰자의 신원 확인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여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

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경우 입찰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

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해당하

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

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

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정안전부회계예규)에 의거 예정가격의 88%이상 중 최저가로 견적한 자부터 순

서대로 결정하며,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

유가 없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계약체결의 제한)

및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결격사유에 해당되는 않는 자를 계약상

대자로 결정합니다.

 

8.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

분을 받습니다.

.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

에 의거 계약보증금 납부확약서 제출 및 「인지세법」에 따라 수입인지를 납부

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및 근로자권리보호이행

. 연천군시설관리공단에서는 청렴계약제 및 근로자권리보호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조건 및 근로자권리보호조건을 준수하여

야 합니다.

. 본 용역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권리보호이행서

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

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

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 시 전산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로 투찰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보충 정보 제공

- 계약에 관한 사항: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전략기획팀 허수연(070-4953-0386)

- 과업에 관한 사항: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전략기획팀 박진호(070-4953-0388)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1::3::공고서_20200236878-02_1582274907547_20년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무인경비,근태관리,CCTV유지관리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전국).hwp|2::1::과업지시서_20200236878-02_1582274907530_과업지시서(무인경비,근태관리 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236878-02_1582274907530_과업지시서(CCTV유지관리 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