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무인 전자경비용역(상주시 보건진료소)//(상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통신,보안/경비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0335054-00 발주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보건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상주시 보건소
담당자 정호영 연락처 054-537-5104 (wjdghdud3@korea.kr)
추정가격 17,500,000 원 기초금액 19,25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3-25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3-2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3-25 17:00 협정마감일시 2020-03-24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3241800


나. 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현재 기계경비업(업종코드:1167)허가를 필하고 주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의 소재지가 상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야 하며 관할하는 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필한업체
링크파일

상주시 공고 제 2020 - 19

 

용역 수의견적 제출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년 무인 전자경비용역

. 위 치 : 상주시 중덕보건진료소 외 24개소

. 기초금액 : 19,250,000

. 과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2020. 4. 1 ~ 2020. 12. 31.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계약방식 및 견적제출

.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소액수의견적제출 입찰로 적격심사를 생략합니다.

.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20. 3. 19.() 10:00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20. 3. 2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3. 25.() 11:00 상주시보건소 입찰집행관용 PC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 경비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거 공고일 현재 기계경비업(업종코드:1167)허가를 필하고 주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의 소재지가 상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야 하며 관할하는 경찰서에 경비원 배치 신고를 필한업체

 

※ 상주시에 위치한 영업소(본점 또는 지점) 경비원(2인이상) 근무상황 기록 (경비업법 제185항 관련) 및 출동 차량(1대이상) 현황 제출

- 제출기한 : 2020. 03. 25.() 10:00까지(도착시점)

- 제출방법 : 직접제출(상주시보건소 보건위생과) 또는 FAX 전송(fax 번호 : 054-532-4000)

수신여부를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보건위생과 정호영 054-537-5104)

미제출자는 개찰 시 제외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등록을 필한업체

. 공동도급사항

1) 자격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대표사는 기계경비업 자격을 가진 자로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한 2개소 이내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2) 공동수급체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신고·등록 등의 입찰참가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전자입찰 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견적 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 본 견적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받지 않습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제3절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대상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낙찰하한율 90%이상인자 중 최저가로 제출한 자의 순으로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본 건은 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는「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합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 통보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시 참여업체에게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 계약 및 사업관련 세부사항 : 상주시보건소 ☎054-537-5104

.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입찰공고 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상주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계약사처리요령 등 관련 회계예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상주시보건소(537-5104) 및 홈페이지(http://www.sangju.go.kr/전자민원창구/신고센터/공무원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319

 

상주시보건소 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335054-00_1584524713021_[상주시보건소,공고문]2020년 무인전자경비용역(보건진료소).hwp|2::2::과업지시서_20200335054-00_1584524713041_[상주시보건소,과업지시서]2020년 무인 전자경비용역(보건진료소).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