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양지면 지구선(리도207호)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용인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337073-00 발주기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담당자 정희정 연락처 031-324-5042 (jhj3817@korea.kr)
추정가격 45,528,181 원 기초금액 50,08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2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3-25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3-2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3-25 17:00 협정마감일시 2020-03-24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및예가초과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32418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과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
※ 폐기물 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수집·운반차량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함.
3)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용인시 관내로, 견적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공동계약
1)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대표사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가의 1), 2)를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함.
2) 공동수급체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링크파일

용인시 처인구 공고 제2020-336

 

수의계약(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용역개요

. 용 역 명 : 양지면 지구선(리도207)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현장 :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식금리 138-1번지 일원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

. 용역내용 : 폐기물 운반 및 처리 1(폐콘크리트 1,239, 폐아스콘 202)

. 기초금액 : 50,081,000(추정가격 45,528,181, 부가가치세 4,552,819)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수의계약(견적), 청렴계약대상, 전자입찰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이며,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 허용합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3. 20. 10:00 ~ 2020. 3. 25.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개 찰 : 2020. 3. 25.() 11:00 용인시 처인구 자치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

폐기물 처리업체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2의 수집·운반차량 허가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단독입찰이 가능함.

3)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용인시 관내, 견적서 제출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공동계약

1) 면허보완을 위하여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대표사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가의 1), 2)를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함.

2) 공동수급체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대표사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 2020. 3. 24. 18:00까지

3) 기타 입찰공고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 조달업체이용자 등록 및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조달업체이용자 등록 및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8-11)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7-13) 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계약상대자의 결정

1)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상기예규 <별표1>의『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2) 동일가격의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3)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04.)」의 제11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사항 해당하는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선정된 계약상대자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조달업체 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공동계약 운영요령), 과업지시서(과업내용서), 회계예규,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한 서류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한 가격으로 제출(투찰)해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 또는 비영리법인인 경우 견적서 제출(투찰)금액에서 상당액(면세사업자 : 부가가치세, 비영리법인 : 목적사업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안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대금청구 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관련 조례에 따라 2020.01.01.2020.12.31. 기간은 면제입니다.)

. 현장 근로자 채용 시 용인시민을 우선적으로 50%이상 채용하기를 권장 합니다.

. 지역업체의 장비와 자재를 우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 제공처

-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처인구 자치행정과 경리팀 (031-324-5042)

- 설계서 열람 및 용역에 관한 사항 : 처인구 건설도로과 도로시설팀 (031-324-5421)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견적서 제출결과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용인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용인시 감사관실 ☎031-324-2969)

용인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시민신고센터 > 공직자부조리신고

엄정한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용인시 4급 이상 퇴직공무원’을 고용하고 있는 업체에서는「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3. 19.

 

용인시처인구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337073-00_1584604550410_수의계약(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양지면 지구선(리도207호) 개설공사 폐기물처리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