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양산사송 H-1BL 아파트 정보통신 및 소방공사 책임감리용역
공고기본정보
업 종 감리(소방공사),엔지니어링(전자/전산/정보통신),기술사사무소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01084-02 발주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한국토지주택공사 경남지역본부
담당자 연락처
추정가격 365,518,000 원 기초금액 402,06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4-20 16:00 투찰마감일시 2020-04-22 16:00
참가등록마감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22 16:10 협정마감일시 2020-04-21 18:00
자격(특기)사항 1. 입찰공고문 - 1번항목에 예정공사비 내용 추가 - 7번항목에 정보통신 감리원 자격요건 관련 추가 내용 명시 2. 과업내용서 - (9PAGE 하단) 전기공사 감리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 소방공사 감리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PQ심사서류제출기한 : 2020-04-10 16:00:00

4. 입찰참가자격 : 입찰 공고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정보통신공사업법」제2조 제7호 규정에 의한 용역업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제1항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정보통신부문 중 정보통신분야)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 사무소의 개설자로 등록한 자(정보통신직무 중 정보통신)
나.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거 전문소방공사감리업을 등록한자
링크파일

LH가 함께하는

 

전 자 입 찰 공 고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공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공사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설계금액()

PQ심사서류

제출기한

입찰서제출

개찰일시

개시일시

마감일시

양산사송 H-1BL 아파트 정보통신 및 소방공사 책임감리 용역

총 액 : 402,069,000

추정 가격 : 365,518,000

부가가치세 : 36,551,000

20.04.01

(09:00)

~

20.04.10

(16:00)

20.04.20

(16:00)

20.04.22

(16:00)

20.04.22

(16:10)

- 정보통신 : 329,693,000

- 소 방 : 72,376,000

용역기간 : 착수일 ~ 2022.04.18일까지

사업수행능력 세부평가 예정소방공사비 : 13억원(10억원이상 20억원 미만)

※ 하자담보 책임기간 : 당해 공사 준공일로부터 당해 공사 하자담보책임기간 완료일까지

※ 하자보수 보증금율 : 3%

본 용역은 별도의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용역수행 등의 세부내용에 대하여는 경남지역본부 주택사업1(055-210-858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일반경쟁입찰

 

3. 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사업수행능력평가 : 이하 “PQ심사”)를 통한 적격심사낙찰제

 

4. 입찰참가자격 : 입찰 공고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제2조 제7호 규정에 의한 용역업자로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제1항에 따라 엔지니어링사업자로 신고한 자(정보통신부문 중 정보통신분야)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따라 기술사 사무소의 개설자로 등록한 자(정보통신직무 중 정보통신)

. 소방시설공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거 전문소방공사감리업을 등록한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조세포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입찰자가 법인인 경우에는 대표자, 중소기업협동조합인 경우에는 그 원인을 직접 야기시킨 조합원, 조세포탈을 한 자를 대표자로 사용하여 그 대표자가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를 각각 포함함).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공사가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고, 공사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공동도급계약 :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만 가능

대표사는 상기 4. 가항의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업체 구성원간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함

 

6. 개찰장소 : LH 경남지역본부 경영혁신부 개찰담당관 PC(전자개찰)

 

7. PQ심사 관련 서류 제출 및 유의사항

 

. 입찰의 PQ심사기준은 우리 공사「소방공사 설계감리용사업수행능력평가 지침」 적용하오니 반드시 이를 확인 .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 참여 감리원은 감리원의 등급, 자격요건 및 감리경력 미달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예정이니 이를 확인 .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통신책임감리원 및 기술지원(비상주) 감리원 : 주택법 제2조에 의한 공동주택(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주택)의 통신공사 감리경력 3년이상

※ 우리 공사 소방공사 설계감리용사업수행능력평가 지침LH e-Bid(http://ebid.lh.or.kr) "고객센터" "자료실" "입찰집행 및 심사기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소방 참여 감리원은 감리원의등급, 자격요건 및 감리경력 미달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할 예정이니 이를 확인 .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소방책임감리원 : 주택법 제2조에 의한 공동주택(기숙사 제외)의 소방공사 감리경력 3년이상

- 감리경력 산정시 경력증명서의 업무분야중 전기/기계 + 전기인 경우 전체기간을 전기경력으로 인정하고, 전기/기계 + 기계인 경우 전체기간을 기계경력으로 인정하며 감리경력은 전기 및 기계 모두 최소기간 이상의 경력이 만족하여야 함.

- 소방책임감리원 경력사항 중 사업명(용역명)이 “아파트” 또는 “공동주택”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을 경우 “아파트”또는“공동주택”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사용승인서, 완공검사 필증 등)를 제출하여야 함.

- 소방분야 제출 서류 : 한국소방시설협회에서 발행한 소방공사감리원 경력증명서, 한국소방시설협회 또는 소방서에서 발행한 소방공사감리원 배치현황

 

.출서류

-소방공사 감리용사업수행능력평가 지침」의 사업수행능력평가 서류 일체(증빙서류 포함) 1

- 정보통신감리원 재직증명서 및 경력확인서류(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발급 경력확인서) 1

- 입찰공고일 현재 과업내용서상의 최초투입 일을 기준으로 참여감리원의 중복배치 여부를 증명하는 서류

- USB 1(사업수행능력평가 서류 PDF파일 및 자기평가서 EXCEL)

ㆍ제본된 사업수행능력평가 서류와 순서 및 내용이 동일한 PDF파일 1

ㆍ첨부된 자기평가서 EXCEL파일 1(참조용, 제본된 서류 및 PDF파일 기준으로 PQ심사 진행)

 

. 제출장소 : 경남지역본부 주택사업1(055-210-8585)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215(용호동 4-2), 3

 

. 출기한 : 2020.04.01.() 09:00부터 2020.04.10() 16:00까지

 

.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또는 우편접수

- 직접방문제출이 원칙이나,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하여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행정업무 비대면 방식을 적극 활용하기 위하여 본 용역 PQ심사 서류 제출 건에 대해서는 우편접수를 허용함. , 우편접수 건에 대해서는 PQ서류 제출기한 당일 접수 소인까지 유효함.(우편접수시 접수대상 집계를 위하여 우편물 발송 후 유선 연락)

 

8. 전자입찰 관련

 

. 본 건 입찰은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심사) 결과 대상자로 선정된 자만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g2b) 「입찰참가자격 록규정」에 따라 g2b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마친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lh.or.kr, 이하 “LH e-Bid) 에 이용자등록 및 인증서등록을 마쳐야 하며, 이용자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LH e-Bid “고객센터” → “자료실”→“사용자매뉴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시스템에 업체등록을 완료한 업체의 경우에도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투찰이 가능합니다.

※ 대표자가 수인인 업체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전원을 g2b LH e-Bid에 등록(변경된 경우도 변경사항을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무효처리 합니다.

 

. 이 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우리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 1항 제5호 및 제6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 “고객센터”→“자료실”→“사용자매뉴얼”상의「지문인식 사용자설명서」를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LH e-Bid를 이용하여 이용자 등록시 등록한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로그인한 후 세부메뉴“입찰”→“투찰”에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동으로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하기 전에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작성한 공동수급협정서를 대표자가 확인 후 제출(개찰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 또는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이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의 제출,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공동수급구성원이 먼저 대표업체에게 송부)

ㆍ공동수급구성원 : 로그인 → "입찰" "투찰"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후 전송

ㆍ대표업체 : 로그인 → "입찰" "투찰" "공동수급협정서"에서 작성후 제출

 

.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LH e-Bid My bid"→“문서함”→ “받은메시지조회”→“메시지유형 : 입찰서알림”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암호화되어 전송되므로 정보유출의 염려가 없습니다.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투찰하시지 말고 여유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ㆍ귀속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참가신청등록을 필한 것으로 처리되며,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접수하지 않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보증금 납부가 면제되나, 낙찰자가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30일 이내에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입찰금액의 5/100)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 및 우리공사 ?용역입찰유의서? 제12(입찰의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ㆍ대여자)는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제재대상입니다.

 

11. 예정가격 결정방법

 

. 암호화되어 있는 복수예비가격 15개에 각각 해당되는 번호 중에서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시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되, 산술평균한 가격의 천원미만(소수점이하 포함)은 절상합니다. , 동일한 빈도로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그 중에서 낮은 번호부터 선택하고, 선택된 복수예비가격번호가 4개 미만인 경우에 부족한 복수예비가격번호는 추첨되지 않은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낮은 번호순으로 선택합니다.

 

※ 복수예비가격 작성범위 : 기초금액의 98 ~ 102% 범위내에서 작성

 

. 기초금액은 LH e-Bid “입찰”→“입찰공고”→“입찰공고상세조회”→“기초금액”에 게재되어 있으니,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복수예비가격 15개 및 예정가격은 개찰시 공개합니다.

 

12.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 본 용역의 적격심사는 우리공사 ?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3] 1.추정가격 5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인 용역”의 기준이 적용됩니다.

※ 본 용역은 기술용역으로 적격심사 항목중“신인도”평가는 별도 적용하지 않습니다.

 

. 우리공사소방공사 설계감리용사업수행능력평가 지침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사업수행능력평가)결과 83.4점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하고,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하한율(86.745%)미만 입찰자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당해 감리용역은 사업수행능력(이하 PQ)평가만 실시하고 기술자평가(기술제안서 평가)는 실시하지 않음

 

사업수행능력평가 점수는 LH e-Bid "심사" "용역" "PQ(일반)" "심사결과"로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입찰공고”→“개찰결과조회”에 공개하고, 해당업체에는 해당업체 우편함으로 개별통보(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로그인 후, My Bid에서 확인)하며, 적격심사대상자통보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적격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에 미달할 때에는 차순위자를 상기 다.항의 통보방법에 의거 공개하며,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대상자통보일부터 5일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심사”→“최종낙찰”을 통해 공개하고, 낙찰자는 낙찰자결정 통보일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을 체결할 때에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세액을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에 전자납부한 후 해당 납부정보를 우리공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유의사항

 

. 분담이행방식일 경우 대표사 소속인 자를 당해 용역의 총괄관리자로 선임하여야 함

 

. 해당분야 감리원은 타 법에 의한 감리원이 겸임할 수 없으며, 관련법에서 정하고 있는 해당분야 감리원 자격이 있는 자를 배치하여야 합니다.

 

. 당해 공사를 도급받은 자(정보통신공사, 소방공사) 및 도급받은 자의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제3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회사)는 당해 감리용역의 입찰 대상에서 제외

 

. 참여감리원은 입찰공고일 현재 당해 회사에 소속된 감리원으로서 상주감리원은 과업내용서상의 최초 투입일을 기준으로 타 용역 또는 다른 공사현장에 상주 또는 비상주감리원으로 중복배치 되지 않아야 하며, 비상주감리원은 타 용역 또는 다른 공사현장에 상주감리원으로 중복배치 되지 않아야 합니다.

※ 전체기간 중 절반(50%)만 근무하는 보조감리자도 동일함

 

. PQ심사 시 보조감리원이 없는 경우에는 보조감리원 항목은 만점 처리 합니다.

(양산사송 H-1BL 아파트 소방공사는 보조감리원 배치 없음)

 

. 입찰자는 ?소방공사 책임감리용역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첨부), ?과업내용서?(첨부), ?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기업ㆍ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계약예규 등 포함)을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우리공사 입찰관련 기준 등은 LH e-Bid →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개정ㆍ시행된 기준이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에 ‘청렴계약(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LH e-Bid 자료실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본 용역은 손해배상보험(공제) 가입 대상으로 손해배상보험료는 보험료 산정방식에 따라 산출된 금액 입니다.

 

. 본 용역은 하자보증금 납부대상 용역으로 하자담보책임기간은 당해 공사준공일로부터 당해공사 하자담보 책임기간 완료일까지이며, 하자보수 보증금율은 3%입니다.

 

.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관련부서

연락처

전자조달시스템 관련 문의

LH 본사 경영정보처

055-922-6197,6199

과업내용 및 PQ심사관련 문의

LH 경남지역본부 주택사업1

055-210-8585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LH 경남지역본부 경영혁신부

055-210-856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0324

 

경 남 지 역 본 부 장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련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사옥 방문을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드리며, 계약관련서류는 우편발송을 통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대면 제출이 필요한 경우, 조달계약 담당(055-210-5861)과 사전에 협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H는 부패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을 경우 우리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센터’ → ‘고객신고’ → ‘부조리신고’ 메뉴에서 기명 또는 무기명으로 신고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LH 임·직원의 부당한 업무처리, 편의제공 요구, 인격모독 등 갑질 피해를 겪으셨다면, 저희 공사 홈페이지(www.lh.or.kr) 고객신고센터에 신고해주시기 바라며, 기타 건의 및 애로사항이 있을 경우 갑질피해 신고지원센터(Tel : 055-922-5263)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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