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 가로녹지 유지관리공사(12지구) (정정공고)//(천안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조경식재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200347564-01 발주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도시건설사업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 천안시 도시건설사업소
담당자 손인석 연락처 041-521-2756 (soninseok@korea.kr)
추정가격 76,363,636 원 기초금액 84,0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26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3-31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3-30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3-31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3/26 10:38계약방법 변경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천안시에 위치한 업체로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아래 요건을 갖춘 업체
다.「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조경식재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링크파일

천안시 도시건설사업소 공고 제2020-52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0 가로녹지 유지관리공사(12지구)

. 위 치 : 기타녹지(동남구 와촌동 175 7개소)

. 사 업 량 : 내역서 참고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0201030일까지

. 공사예정금액

 

추정가격

(a)

부가가치세

(b)

기초금액

(c)=(a)+(b)

도급자설치

관급자재(d)

추정금액

(e)=(c)+(d)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비고

76,363,636

7,686,364

84,000,000

0

84,000,000

0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 전자제출 개시일시 : 2020. 3. 26. 14:00

. 전자제출 마감일시 : 2020. 3. 31. 14:00

. 찰일시 및 장: 2020. 3. 31. 15:00 도시건설사업소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계약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등

. 본 입찰은 총액견적, 지역제한(천안시), 수의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집행 공사이며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천안시 위치한 업체로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 아래 요건을 갖춘 업체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조경식재공사업 면허를 소지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지정정보처리장치의 이용 및 예정가격 작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작성요령(안전행정부 예규)」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기준으로 견적 제출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관련법규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의거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만약 정당한 사유 없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에 필요한 구비서류 등은 관련 법규에 규정한 서류 등으로 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을 생략합니다.

. 설계도서는 도시건설사업소 공원녹지과(041-521-2777)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평일 : 09:30~17:00까지, 토.일요일 및 법정 국경일은 열람 제외)

현장 미답사 및 설계도서 미열람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보험료 등 정산

.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4가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1,477,538)

국민연금보험료

(1,993,680)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51,447)

산업안전보건관리비

(823,768)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본 공사는 우리 시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므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을 확약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하도급지킴이」(조달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 조달청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단 노무비의 지급방법은 인출제한으로 적용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조달청에서 제공하는「하도급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자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 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개설한 결제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2. 견적제출자 유의사항 등

. 입찰참가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발주부서 시방서 및 특별시방서, 설계도서, 관련 회계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 시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별지1의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천안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에 관한 조례」를 준수하여야 하며 계약 시 임금지불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전자입찰 등록 및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개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하여 모든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보충정보 제공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도시건설사업소 도시사업과 손인석(041-521-2756)

2) 과업지시에 관한 사항 - 도시건설사업소 공원녹지과 황 준(041-521-2777)

3) G2B시스템 이용안내 - G2B 콜센터(1588-0800)

4) 입찰결과 - 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325

 

천안시 도시건설사업소 재무관

1::1::공고서_20200347564-01_1585186708721_공고문-2020 가로녹지 유지관리공사(12지구).hwp|2::2::내역서_20200347564-01_1585186708741_공내역서-2020 가로녹지 유지관리공사(12지구).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