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남] 2020년 공동주택 소독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독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326120454201 발주기관 거제일운주공아파트
계약방법 일반 실수요기관
담당자 심규칠 연락처 055-682-2971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03-31 18:00
참가등록마감 2020-03-3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3-31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마산중리1 9

공동주택 소독용역업체선정 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공동주택 소독 용역

  나. 용역현장 : 공동주택별 용역규모 등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0.04.00. 2021.03.31.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및 별첨 내역서 참조(10개 단지 309,395.5716)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본 입찰은 입찰가격만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는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제임(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가. 제출기간: 2020. 3. 26. 3. 31. 18:00

    1) 입찰서(입찰보증 등 포함) 제출처: 나라장터(http:/www.g2b.go.kr)

    2) 입찰서(입찰보증 등 포함) 외 서류 제출처: 주택관리공단 경남지사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상곡로49, 상가 201)

    3) 입찰서 외 서류 제출방법: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입찰 관련 모든 서류는 제출기간 내에 제출하여야 유효함

    ※ 입찰서 외 서류 우편접수 시 제출기간 내 도착분에 한해 유효함.

    ※ 입찰보증금은 보증서 또는 공제증권으로 <나라장터>에 제출해야 함.

  나. 입찰서 개찰

    1) 입찰서 개찰일시: 2020. 4.  1. 10:00

    2) 입찰서외 서류 개찰일시: 2020. 4.  1. 11:00

    3) 개찰장소: 주택관리공단 경남지사 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서 등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아래 ‘가.제출서류’의 1)입찰서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제출하고, 2)부터 5)까지의 서류와 ‘나.적격심사 평가서류’의 1)부터 6)까지의 서류는 밀봉 후 입찰용역명을 기재하고 입찰서 외 서류 제출처로 제출하여야 함

  가. 제출서류

    1) 입찰서(입찰서의 구비서류* 포함) 1

 

      * 입찰서의 구비서류(나라장터에서 입찰서 작성시 첨부파일 등록)

        가) 산출내역서

        나) 입찰자 인감증명서

        다)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 경우)

        라) 입찰 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2) 소독업 신고증 사본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

    4)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5)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유효기간이내의 것으로 한정함) 1

    ☞ 1) ~ 5)의 제출서류 중 미제출 서류가 있을 경우 입찰 무효

  나. 적격심사 평가서류

    1)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평가유효 기간이내의 것)

    2) 행정처분확인서 1

     (입찰공고일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 이상의 행정처분 확인서)

     ※ 확인서 (최소)기간: 2019. 3.26. 2020. 3.25.

    3) 기술인력 보유증명서 1(업종 허가증 또는 신고증으로 갈음 가능)

    4) 실적증명서 각 1부와 세금계산서(세금계산서 또는 계약서(원본대조필))

     ※ 단, 공고일 기준으로 용역수행이 완료(계약종료)된 실적을 의미함

     ※ 복수 사업장 일괄계약은 실적증명서와 사업장별 세금계산서 첨부 시 인정

    5) 장비보유 증명서 1(업종 허가증 또는 신고증으로 갈음 가능)

    6) 사업제안서 (인쇄물로 제출) 1

    ☞ 위 적격심사 평가서류 중 2) 행정처분확인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

반드시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확인하여 제출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발표

  낙찰자 발표 일시: 2020. 4. 3.() 17:00

 

5.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261항의 참가자격 제한규정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업자(다만, 규정 중 “입주자대표회의”를 “임차인대표회의”로 함)

 

  나.「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제1항에 의거 소독업의 신고를 한 방역전문 업체(청소용역 제외)로서 공고일 현재 소독업을 영위하는 사업자이며 소독업(1192)으로 등록된 업체

 

6. 입찰의 무효 및 무효통지 방법

  가. 입찰의 무효:「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제6조 관련 별표 3에 해당               하는 입찰은 무효로 함  

  나. 무효의 통지: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에는 그 이유를 핸드폰 문자               통지 함

 

7. 입찰관련 유의사항

  가. 일반경쟁 단가입찰로서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으로만 가능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바람

     ※ 입찰단가는 ㎡당 단가(소수점 둘째자리까지 기재)를 입력하여야 함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서, 계약서, 과업지시서,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8. 입찰보증금 및 그 귀속에 관한사항

  .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납부하여야 함

      [ 총금액 = 투찰예정단가 × 소독대상면적 × 소독횟수(3회 기준) ]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됨

 

9.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계약기간: 2020.04.00. 2021.03.31.

  나.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계약을 체결할 때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발주처에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10.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입찰 또는 계약 업무 시 사업자 등이 부정당 행위를 한 경우에는「기타 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 규정」,「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등록하여 1개월 이상 2년 이하의 범위에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11. 청렴계약제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모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이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발주처에 제출하여야 함

 

12.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기타 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 규정」,「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주택관리공단 회계규정 및 지침에 의합니다.

  다. 타 궁금한 사항은 발주처(055-232-3837)로 문의하기 바라며 제시된 공고 내용을 확인하고 투찰하여 차후 입찰과 관련한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3. 26.

 

 

주택관리공단() 경남지사장

 

소독용역 과업지시서

 

 

. 과업개요

 

 1. 과업의 목적

    본 과업의 목적은 주택관리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공동주택에 대한 소독을 실시하거나 쥐, 위생해충 등의 구제조치(이하 “소독”이라 한)를 실시함에 있어서 소독에 관한 적정한 용역수행 과업을 정하여 원활한 소독용역을 수행하고자 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일반현황

  가. 용역개요

    1) 용 역 명 : 주택관리공단 관리 공동주택의 소독용역

    2) 용역목적 : 공동주택의 보건 위생적인 환경조성 및 전염병 예방을 통한 입주민의 건강증진

    3) 용역대상 : 주택관리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별첨’의 공동주택

    4) 작업내용 : 실내는 분무 또는 겔 방식, 실외는 연무소독, 구서작업

    5) 계약기간 : 2020.04.00 ~ 2021.03.31

 

  나. 과업범위

     공동주택의 소독 전반에 관한 사항 및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령에서 정한 사항 등

 

 

. 과업의 내용

 

 1. 일반사항

 

    독용역의 업무범위는 주택관리공단 경남지사 산하 관리소(이하 “공단”이라 한다)가 관리하는 공동주택에 대한 전반적인 소독을 말하며, 세부내용은 다음과 같다.

 

  가. 소독횟수 기준

  과업수행자(계약서의 계약상대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는「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1조제2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36조제4항 관련 ‘별표 7’에 따라 다음의 소독횟수 기준에 따라 소독을 실시하여야 한다.

  1) 4월부터  9월까지 : 1회 이상 / 3개월

  2) 10월부터 3월까지 : 1회 이상 / 6개월

 

  나. 소독 및 구서작업의 범위

    1) 과업수행자는 아래표에 의거 소독 및 구서작업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구  분

중점관리대상

비  고

아파트 세대전반

아파트 세대전반

(임대상가 포함, 미포함 여부 작성!)

3

아파트 공용부분

복도, 계단, 동지하, 관리사무소, 지하공동구, 집수정, 지하주차장, 쓰레기 집하장, 단지내 모기유충 서식처 등

3

구서작업

각동 화단 주변, 지하주차장, 재활용창고, 쓰레기 집하장, 전기실, 기계실 등

3

    2) 과업수행자는 작업 전 반드시 작업일자 및 시간에 대하여 해당 공동주택의 관리소장(이하 “관리소장” 이라 한다)으로부터 사전승인을 얻어야 한다.

 

  다. 소독약품의 사용

     살균ㆍ살충ㆍ구서 등의 소독에 사용하는 상품화된 약품은「약사법」제2조제7호 다목에 해당하는 의약외품으로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의 허가를 받은 제품을 용법ㆍ용량에 따라 안전하게 사용하여야 한다.

 

 

 

  라. 준수사항

    1) 과업수행자는 소독 시 사용하는 약품은 인체에 해가 되지 않고 살충효과가 탁월한 약품을 사용하여야 하며, 업체가 실시한 소독작업으로 인하여 공단의 입주민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소독 후 재소독이 필요하다고 요구할 시에는 소독업체는 횟수에 관계없이 재 소독을 실시하여야 한다.

    3) 구서작업 후에는 반드시 수거작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4) 오수정화조, 수목 주변 및 기계실 등 모기유충 발생이 우려되는 곳은 모기유충 방제작업을 실시하여야 한다.

    5) 제충 및 소독작업 후에는 “소독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6) 제충, 모기유충 방제작업 및 소독과 구서에 사용되는 약품과 사용량은 사전에 관리소장의 승인을 받아 사용하여야 한다.

 

  마. 작업계획서 제출

     과업수행자는 본 용역계약 체결과 동시에 연간, 분기별 작업일정 등 계획서를 관리소장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한다.

 

  바. 보안유지

     과업수행자는 용역업무 수행과정에서 습득한 일체의 정보를 외부에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외부 누설로 인하여 발생한 민ㆍ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과업수행자가 책임진다.

 

  사. 계약해지

      발주처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그 사유를 문서로 통보하고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본 용역과 관련된 과업수행자의 면허가 취소되거나 정지된 경우

      2) 계약내용을 위배하여 관리소장으로부터 시정요구를 3회 이상 문서로 통보 받고도 불응한 경우

      3)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입주민으로부터 소독상태 불량, 불친절 등 민원이 제기되어 관리소장으로부터 3회 이상 경고를 받은 경우

      4) 소독용역 계약서 제11조에서 정한 사항

 

  아. 하도급 금지

      과업수행자는 소독용역 업무를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다.

 

  자. 용역대금 청구 및 지급방법

      1) 과업수행자는 해당 공동주택 총 세대수의 60%(관리소장은 소독실시율을 상향 조정할 수 있다)를 초과하는 세대에 대하여 실제소독을 실시하여야 하며, 입주민 확인을 받아 해당 관리소에 용역대금을 청구한다.

         * 소독을 실시한 세대 면적(소수점 둘째자리 이하 절사)의 합에 ㎡당 단가를 곱한 금액만 지급한다.

      2) 위의 1)에 의한 소독대금을 청구 받은 해당 관리소는 소독실시 여부를 확인하여 적절한 청구일 경우에는 청구일로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과업수행자가 지정한 은행계좌로 입금한다. 다만, 청구서류 중 미확인된 서류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2. 소독방법

 

  가. 직접분무

      비상해충, 성충구제를 위하여 살충제를 미립전동 분무기로 안개와 같은 상태로 분무하여 빈틈, 공간에 실시하는 방법으로 바퀴벌레, 쥐벼룩, 빈대 등의 해충의 빈틈내부까지 고루 약제를 침투시켜 구제토록 한다.

 

  나. 잔효(잔류)분무

      이동성해충, 유충, 해충의 알 등의 구제를 위하여 잔효성의 강한 살충제 및 살균 약제를 빈틈, 서식처에 수동식 압출 분무기로 살포하여 약효를 지효시켜 구제하는 방법으로 바퀴, 쥐벼룩, 빈대 등은 1차 약제 살포시 빠른 속도로 숨어 있다가 먹이를 찾아 다시 나올 때 잔효시킨 약제표면을 지나가나 핥아먹게 하므로 구제토록 한다.

 

 

 

  다. 연무분무

      연무기를 사용하여 연무약제 등 연기와 같은 상태로 연무 실시하는 방법으로 일반적인 소독방법으로 미치지 못하는 심부의 해충구제를 위하여 실시한다.

 

  라. 산분

      오물처리장, 쓰레기장 등에 살충 및 소독 약제인 하이그린등 분말을 배부식 기계로 혹은 산분기로 고루 살포하여 먹이를 찾아 모여드는 해충의 구제와 제거를 위하여 실시하는 방법으로 항상 약효가 잔효 할 수 있도록 한다.

 

 

 3. 소독실시방법

 

  가. 실내소독

      1) 세대 소독은 분무소독 또는 겔소독을 실시하되, 소독비율 조정은 해당 관리소장과 협의하여 조정한다.

      2) 세대내의 바퀴, 파리, 모기, 개미, 지네 등 해충의 서식장소인 구석 또는 빈틈에 수동식 압출 분무기를 사용하여 약제를 살포하여 성충 및 해충의 알 구제와 동시 약효를 잔효 시켜야 한다.

      3) 해충이 실내에 기어 다니는 것을 구제하기 위하여 진동 미립자 분무기로 공간에 직접 분무한다.

      4) 분무자가 미치지 못하는 심부에는 해충구제를 위하여 가열증발 시키는 특수 중력기제로 연무 소독한다.  

      5) 소독 후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하여 소취제를 사용한다.

 

  나. 지하실 및 핏트 소독

      1) 고압동력분무기로 고루 살포하여 살균과 동시에 악취를 제거하는 등 이중효과를 얻도록 한다.

      2) 비상해충 및 기어 다니는 해충의 구제를 위하여 진동 미립분무기로 공간에 직접 분무한다.

      3) 분무제가 미치지 못하는 심부에 있는 해충을 구제하기 위하여 가열 증발시키는 특수 동력제재로 연무소독을 한다.

 

 4. 특기 사항

 

  가. 과업수행자는「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에서 정하는 소독업의 신고를 필한 자로써 같은 법 시행규칙 제37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하여금 상주 소독관리 업무를 직접관리 하도록 한다.

  나. 과업수행자는 다음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1) 사용 약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허가품일 것

      2) 사용하는 약제는 저독성일 것

      3) 작업 시 약제가 피부에 묻지 않도록 모자, 마스크, 장갑, 방제복 등 보호 장비를 반드시 착용하고 살포 작업을 하여야 한다.

      4) 소독 실시에 앞서 각 입주자로 하여금 가축, 음식물, 관상어, 조류, 화분 등을 외부로 옮기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5) 인체, 가축, 식품, 기타 기구 등에 소독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할 것이며 피해 발생 시는 과업수행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다. 검수자가 소독약품에 대한 성분시험요청이 있을 때에는 과업수행자는 언제라도 이에 응하여야 하며 이에 필요한 제반 비용은 과업수행자 부담으로 한다.

  라. 소독계획에 따른 작업을 시행할 때에는 해당 관리소 감독자의 지시에 따른다.

  마. 작업 후에는 검수자의 확인을 득하여야 하며 입주민의 직접서명 확인을 첨부하여야 한다.

 

 

 

 

 

 

 

 

 

 

별첨

 

용 역 대 상 (마산중리19개 단지)

 

단지명

소재지

세대수

건물규모

(동수)

소독

면적

합계

()

소독

횟수

()

상가

포함

여부

(o,×)

 

 

 

309,395.5716

 

 

마산중리1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상곡로 49(상곡리)

996

15(5)

40,828.6100

3

o

마산삼계2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삼계224(삼계리)

385

15(5)

27,247.4654

3

×

진주가좌1

경남 진주시 가호로 26(가좌동)

627

15(3)

26,779.7000

3

×

진주평거2

경남 진주시 진양호로 125번길 6

480

6(8)

20,120.6400

3

×

정촌올리움

경남 진주시 정촌면 예하리 1295(정촌산업단지)

794

19(6)

73,692.4600

3

×

사천벌리1

경남 사천시 주공150(벌리동)

447

15(3)

17,351.0500

3

×

통영도남

경남 통영시 발개로 153(도남동)

468

12(2)

19,014.8400

3

×

거제장평3

경남 거제시 장평236(장평동)

405

15(5)

31,120.4282

3

×

거제일운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591(소동리)

470

14(5)

29,061.3806

3

×

남해평리

경남 남해시 남해읍 스포츠로 20(평리)

353

15(4)

24,178.9974

3

×

 

 

 

 

 

 

 

 

 

 

 

 

 

 

 

 

 

 

소독용역 계약서

 

 

  본 계약은 주택관리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공동주택을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령”에 따라 소독함에 있어 발주기관과 계약 당사자는 아래의 내용으로 소독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이를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여 발주기관과 계약당사자가 각각 기명 날인 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1. 계약자

 

 가. 발주처

   1) 관리주체 : 주택관리공단() 대표 임성규

                           위 대리인 경남지사장  이 채 우      ()

   2) 주    소 :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상곡로 49, 상가201

   3) 전화번호 : 055-232-3837

             

 나. 계약상대자

   1) 사 업 자 :                                          ()

   2) 주    소 :

   3) 전화번호 :

 

2. 계약일자 : 20  . 00. 00.

 

3. 계약기간 : 20  . 00. 00. ~ 20  . 00. 00.

 

4. 용역대상 : ㅇㅇㅇㅇ 외  0 개 공동주택(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5. 계약단가 : 000.00원정(/)

 

 

용역계약 일반조건

 

1(목적) 본 계약문서는 계약자간에 이행하여야 할 계약조건을 정함을 목적으로 하며,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문서에서 정한 내용에 따라 신의와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계약을 이행하여야 한다.

 

2(소독작업)  

  1. 작업의 범위 및 소독횟수 등은 과업지시서에 따른다.

  2.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해당 공동주택의 관리소장(이하 “관리소장”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시행한다.

  3. 계약상대자는 소독작업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 완료하여야 하며, 추가소독은 관리소장과 협의하여 야간시간 또는 공휴일에 소독을 실시하여야 한다.

  4. 계약상대자는 소독 후 위생해충 박멸에 효과가 없어 관리소장의 재 소독 요청이 있는 경우 관리소장과 일정을 협의하여 재 소독에 임해야 한다.

  5. 계약상대자는 해당 공동주택 총 세대수의 60%를 초과하는 세대에 대하여 실 소독을 실시하여야 하며, 관리소장은 소독실시율을 상향 조정할 수 있다. 

  6. 세대를 2회 이상 방문하였으나 부재로 인하여 미실시한 세대의 소독은 관리소장과 약품을 협의하여 소독약품 지급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 경우 약품은 전체세대의 20%를 초과하여 지급할 수 없으며, 소독실시율이 80%이상일 경우는 소독약품을 지급하지 않을 수 있다.

  7. 소독확인은 입주민 직접서명을 원칙으로 하되 관리소장이 인정하는 경우에는 날인으로 할 수 있다. 다만, 부재세대 소독은 관리소 직원의 확인 서명을 받아야한다.

  8. 계약상대자는 소독 작업 후 청결을 유지하여야 한다.

 

3(의무)

   1. 계약상대자는 관리소장의 요구에 의하여 소독을 실시하며 작업을 시행할 때에는 반드시 관리소장의 감독을 받아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작업개시 10일 전까지 소독작업계획서(작업일정, 작업인원, 장비 ) 및 현장 대리인계를 작성하여 관리소장에게 제출하여야 하며 작업개시 5일 전까지 해당 동 1층 게시판, 승강기내 등에 소독에 관한 안내문을 게시한다.

 

   3. 계약상대자는 소독실시 당일에 작업자에게 근무복을 착용시켜야 하며 인원, 장비 및 약품 등에 대하여 관리소장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4. 계약상대자는 작업 중 부주의로 단지 내(세대포함) 설치된 각종 시설물을 파손 또는 망실, 훼손하였을 경우 이를 원상 복구하여야 한다.

   5. 계약상대자는 소독작업용 장비의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여 단지 입주자의 보건 위생에 유해함이 없어야 한다.

   6. 계약상대자는 작업 완료된 세대의 입주민으로부터 소독실시 확인을 받아 관리소장에게 제출하여야 하고 공용부분(지하층, 쓰레기집하장 등)에 대하여는 관리소장의 확인을 받도록 한다.

   7. 소독작업에 사용되는 모든 약제는 보건복지부 장관의 허가 제품이어야 하며 저독성 약제로서 환경오염과 인체에 유해함이 없어야 한다.

   8. 계약상대자는 작업 중 인가된 구역 외에 출입을 금하며, 해당 공동주택의 비품을 사용하거나 취급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사전에 관리소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4(작업자의 관리)

  관리소장은 계약상대자의 작업 중 불미스런 행동과 언행으로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에 대하여는 계약상대자에게 교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해야 한다.

 

5(책임 및 안전관리)

  1. 계약상대자는 소독실시 기간 동안 총괄책임자를 상주시켜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업무 수행 중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작업 중 발생되는 모든 사고에 대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하에 보상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진다.

 

6(대금지급)

  1. 대금지급은 관리소장이 소독실시 내역과 소독작업 완료보고서(소독증명서 포함)를 확인 후 제2조제5호 및 제6호에 따라 소독을 실시한 세대면적()의 합에 대한 금액을 계약상대자에게 지불하며, 계약금액 이외에는 어떠한 명목으로도 발주처와 관리소장에게 추가 비용을 청구할 수 없다.

 

  2. 계약상대자로부터 대금지급을 청구 받은 때에는 그 청구를 받은 날로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이내에 관리소장이 지급한다. 다만, 대금지급 요청서류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3. 관리소장은 계약상대자의 소독불량으로 민원이 야기되어 재 소독을 할 시에는 재 소독분에 대한 대금을 지불하지 않는다.

 

7(계약금액의 감액과 환수)

  1. 소독확인에 대한 허위 및 미실시 세대가 있을 경우에는 해당 공동주택의 관리소장이 대금지급 대상금액에서 이를 감액하고 지불한다.

  2. 본 계약을 체결한 후(계약관계가 종료된 경우도 포함)라 할지라도 계약금액의 결정 또는 대금지불에 하자 또는 착오 등이 있어 동 계약금액을 감액 또는 환수하여야 할 사유가 발생하였을 시는 관리소장이 정하는 금액을 감액 또는 환수 조치할 수 있다.

  3. 환수 조치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할 타지급금이 있을 때에는 이를 우선 공제하고 타지급금이 없을 때에는 관리소장이 정하는 기간 내에 계약상대자는 관리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8(지체상금)

  계약상대자는 제2조제3항에 의한 작업이 지체되었을 시에는 해당 공동주택별 도급금액의 1,000분의 2.5를 지체일수로 곱하여 산출된 금액을 관리소장에게 배상 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한 경우, 기타 계약상대자의 책임에 속하지 않는 사유로 부득이하다 관리소장이 인정하는 경우에는 지체상금을 면제할 수 있다.

 

9(계약보증금)

  1.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을 납부하여야 한다.

  2. 보증서 등에 의한 보증기간은 계약기간 개시일로부터 계약기간의 종료일까지로 한다.

  3. 계약상대자가 현금으로 납부한 계약보증금은 계약이 이행된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반환한다.

  4. 11조에 의거 계약이 해지되었을 경우 계약상대자의 계약보증금은 발주처에 귀속된다.

 

10(채권양도 및 질권설정)  

  계약상대자는 계약으로 인하여 발생된 채권을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

 

11(해지)

  발주처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를 제기하거나 청구할 수 없다.

  1.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서류에 허위, 하자가 발견되었을 때

  2. 계약상대자가 계약 조건을 위반하여 계약 목적을 달성할 수 없다고 관리소장이 인정할 때

  3. 계약상대자가 제3조 각 호의 사항을 성실히 수행하지 않을 때

  4. 계약상대자의 부도, 파산 등으로 정상적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5. 계약에 관한 일체의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를 제공하였을 때

  6. 계약상대자가 계약에 따라 행할 일체의 도급업무에 대하여 하도급을 하였을 때 

 

12(위임소독)

  본 계약에 의한 소독작업의 적기 불이행으로 민원이 야기되었을 때 관리소장은 일방적으로 제3자에게 긴급 소독토록 위임할 수 있으며, 이에 소요되는 비용은 계약상대자의 소독대금에서 공제할 수 있고 계약상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13(해석)

  본 계약의 해석에 대하여 발주처와 계약상대자 쌍방 합의가 되지 않을 때에는 발주처가 결정하는 바에 따른다.

 

14(계약문서)

  계약문서는 계약서(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포함), 과업지시서로 구성되며 상호보완의 효력을 가진다.

 

 

 

 

 

 

 

청렴계약 특수조건

 

 

1(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주택관리공단(이하 “공단”이라 한다) 과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물품구매.용역.공사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물품.용역.공사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3(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3.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1항부터 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공단의 처분을 받은 자는 공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계약해지 등) ①입찰, 낙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 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해당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해당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부터 제2호에 따른 조달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기타사항) ①계약상대자는 자사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1(목적) 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는 주택관리공단(이하 “공단”이라 한다)에서 집행하는 공사.물품.용역구매계약 등에 대한 입찰에 있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가 입찰유의서 외에 특별히 유의할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입찰참가업체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①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기관과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의 담합 등 불공정행위나 관계담당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붙임〕를 업체대표가 서명하여 입찰등록 시 제출하고(전자입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체결 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공단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한다.

입찰등록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을 거부하거나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또한, 전자입찰의 경우에도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절차에 동의 또는 확인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입찰에 참가할 수 없다.

③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된다.

 

 

3(계약담당자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작성) 계약담당자가 청렴계약 대상부서에 보직되는 경우에는 관련 사업부서장[()장 포함]과 담당직원이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입찰참가업체로부터 어떠한 명목의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으며 위반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징계 등 문책을 감수하겠다고 함께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징구하여 비치한다.

 

4(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입찰보증금 납부) ①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입찰에 있어서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3.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입찰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공단 및 관련건의 수요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2.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3.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4.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못한다.

 

1항부터 제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공단 처분과 관련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공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한다.

 

5(계약해지 등) ①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담당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해당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전의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가 결정된 경우에는 그 결정을 취소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체결 이후 착공전의 경우에는 해당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수요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 할 수 있다.

4. 계약상대자는 제1호부터 제3호에 따른 공단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6(기타사항) ①입찰참가자는 자사의 임.직원(하도급업체나 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담당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부    칙

 

1(시행일) 이 규정은 2008812일부터 시행한다.

2(적용례) 이 규정은 200891일 이후 입찰공고 한 분부터 적용한다.

 

계약업체용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주택관리공단(이하 “공단”이라 한다)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o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공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o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공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o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공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o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o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o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o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o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공단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공단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 약 자 :  ○○○회사  대표 ○○○ ()

 

주택관리공단() 사장 귀하

 

 

소독약품 지급 협의서

 

 

1. 본 협의서는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2조제6호에 따라 공동주택 총 세대수의 60%를 초과하는 세대에 대하여 실제 소독을 실시하고, 세대를 2회 이상 방문하였으나 부재로 인하여 미실시한 세대의 소독에 대하여 관리소장과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소독약품 지급으로 소독을 대체한다.

 

2. 소독 미실시 세대에 대한 소독약품으로의 대체는 총 세대수의 20% 초과할 수 없으며, 단지 위생해충 박멸 효과 등을 고려하여 관리소장은 필요수량을 소독약품으로 계약상대자에게 요구하여 지급 받는다.

 

3. 소독약품은 공동주택 필요수량을 감안하여 0%20% 범위 내에서 관리소장의 요구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이에 응한다.

   , 소독실시율이 80%이상일 경우는 소독약품을 지급하지 않을 수 있다.

 

4. 소독 미실시 세대에 대한 “소독약품 수령 안내문”은 관리소장의 요구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ㆍ제출ㆍ부착한다.  

 

20    .     .     .

 

                                     관리소장 :            ()  

                                   계약상대자 :            ()

 

소독실시 내역

 

□ 대상시설 :                (      ) / 실시자 :        ,        ,        .

□ 소독일자 : 20   .   .   .  / 추가1 : 20   .   .   .  / 추가2 : 20   .   .   .

호 수

확인(서명)

비고(O)

호 수

확인(서명)

비고(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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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추가 1, 2

 

※ 작성시 유의사항

   1. 호수 : 순서별 또는 라인별 작성,   2. 빈 양식 사용금지(호수 작성 후 사용 바람)

 

소독실시 내역

 

□ 대상시설 : 수원행복2     (  501) / 실시자 : 김여사 , 박여사 , 홍여사 .

호 수

확인(서명)

비고(O)

호 수

확인(서명)

비고(O)

101

홍길동

ㆍ정기

ㆍ추가 1, 2

201

나소독

ㆍ정기

ㆍ추가 1, 2

102

임갑순

ㆍ정기

ㆍ추가 1, 2

202

너도해

ㆍ정기

ㆍ추가 1, 2

103

김갑동

ㆍ정기

ㆍ추가 1, 2

301

저남자

ㆍ정기

ㆍ추가 1, 2

104

성춘향

ㆍ정기

ㆍ추가 1, 2

302

이여자

ㆍ정기

ㆍ추가 1, 2

105

-

ㆍ정기

ㆍ추가 1, 2

401

-

ㆍ정기

ㆍ추가 1, 2

1호부터 순서별 작성

ㆍ정기

ㆍ추가 1, 2

402

이소독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1~2호 라인별 작성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ㆍ정기

ㆍ추가 1, 2

□ 소독일자 : 20   .   .   .  / 추가1 : 20   .   .   .  / 추가2 : 20   .   .   .

※ 작성시 유의사항

   1. 호수 : 순서별 또는 라인별 작성,   2. 빈 양식 사용금지(호수 작성 후 사용 바람)

 

 

 

 

소독약품 수령 확인서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동주택 단지내 소독을 실시하였으나 2회 이상 방문 부재로 인하여 부득이 소독 미실시 세대에 대하여 ‘소독약품 지급 협의서’에 따라 소독약품     세대분(    %)을 지급하고 수령하였음을 확인합니다.

 

  □ 공동주택 총 세대수 :        세대

  □ 소독 실시 세대수 :        세대(     %)

  □ 소독 미실시 세대수 :        세대(     %)    

  □ 소독약품 인수 수량 :        세대분(     %)

 

 

20    .     .     .

 

 

 

                       관리소장 :              ()

                             계약상대자 :              ()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28호서식]

 

 제         호

 

소 독 증 명 서

대상 시설

상호(명칭)

실시 면적(용적)

                    ㎡(          )

소재지

관리(운영)

확인

직위

성명

                        ()

 

소독기간

~

 

소독 내용

종류

약품 사용 내용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4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0조제2항에 따라 위와 같이 소독을 실시하였음을 증명합니다.

 

  년          월          일

 

 

 

소독 실시자 상호(명칭)

소재지

성명(대표자)

 

 

()

 

210mm×297mm(일반용지 60g/)

 

                   

 

 

소독약품 지급 대장

 □ 아파트명 :

일련번호

지급일

동 호

계약자명

계약자와의 관계

수령자

(서명)

비고

 

 

 

 

 

 

 

 

 

 

 

 

 

 

 

 

 

 

 

 

 

 

 

 

 

 

 

 

 

 

 

 

 

 

 

 

 

 

 

 

 

 

 

 

 

 

 

 

 

 

 

 

 

 

 

 

 

 

 

 

 

 

 

 

 

 

 

 

 

 

 

 

 

 

 

 

 

 

 

 

 

 

 

 

 

 

 

 

 

 

 

 ※ 지급 시 유의사항(계약자 등 수령자 본인이 작성하세요^^)

    1. 부득이 직원 등 제3자가 대리 수령하여 전달하는 경우 수령자 본인이 작성할 것.

    2. 업체로부터 수령한 약품은 수령한 날로부터 2주일 이내에 소진토록 할 것.

 

 

 

적격심사 세부기준

(용역ㆍ물품ㆍ잡수입 사업자 선정)

 

 

 

 

 

 

 

 

2019.  1. 15.

 

 

 

 

 

 

 

 

 

 

 

 

 

 

적격심사 세부기준

 

2019.01.15. 개정

 

 

1조 목적

이 기준은 국토교통부 고시「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이하 “사업자 선정지침”이라 한다) 별표 6에 따라 주택관리공단()에서 집행하는 용역ㆍ물품ㆍ잡수입(이하 “용역 등”이라 한다)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의 낙찰자 결정에 적용할 적격심사 세부기준 (이하 “세부기준”이라 한다)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조 심사대상

이 세부기준에 따른 심사는「사업자 선정지침」별표 6의 적격심사 평가항목에 따라 세부배점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입찰을 대상으로 한다.

 

3조 제출서류 등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제 증빙자료를 신의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제출하여야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4조 배점기준 및 심사기준일

적격심사 평가항목에 따른 세부 배점기준은 별표에 따른다.

 

5조 재심사

① 부적격자가 낙찰자 결정일(당일포함)로부터 3일 이내에 심사결과에 대한 재심사를 요청하였을 때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재심사 요청서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재심사를 하여야 한다.

② 제1항의 재심사 요청서를 접수한 때에는 적격심사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접수하지 아니하고 1차심사시 제출서류로 재심사 한다.

 

6조 전자입찰

전자입찰방식으로 사업자를 선정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할 때에는 해당 시스템의 매뉴얼 등에 따른다.

 

7조  서류의 입증책임

각종 서류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 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정하지 않는다.

 

8조 증빙서류를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ㆍ제출한자의 처리

3조의 규정에 따라 제출된 자료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다음 각 호와 같이 처리한다.

 1.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에는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 또는 결정 통보를 취소한다.

 2.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에는 해당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9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공정한 경쟁이나 계약의 적정한 이행을 해칠 것이 명백한 경우로서「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제14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계약상대자 등에 대하여는 1개월 이상 2년 이하의 범위에서 그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다.

 

10조 기타

이 세부기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과「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을 적용하며, 이 기준을 적용하기 곤란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및 이 기준을 운용하는 과정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공고에 별도로 반영하여 집행할 수 있다.

 

 

부  칙

이 세부기준은 2019118일 이후 입찰공고 하는 적격심사 대상 용역 등부터 적용한다.

 

 

【별표】

평가항목별 세부 배점기준

 

1. 기업 신뢰도(배점 30)

 ▷ 신용평가등급(배점한도 15)

①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②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배점

AAA

 

①의 AAA에 준하는 등급

15.0

AA+, AA°, AA-

A1

①의 AA+, AA°, AA-에 준하는 등급

15.0

A+, A°, A-

A2+, A2°, A2-

①의 A+, A°, A-에 준하는 등급

15.0

BBB+, BBB°, BBB-

A3+, A3°, A3-

①의 BBB+, BBB°, BBB-에 준하는 등급

15.0

BB+, BB°

B+

①의 BB+, BB°에 준하는 등급

15.0

BB-

B°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14.5

B+, B°, B-

B-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14.0

CCC+ 이하

C 이하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11.0

 

    ☞ 제출서류 :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o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으로 한정한다(다만, 입찰공고일 익일 이후 발급받은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 유효기간이 경과한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등 적격하게 제출되지 않은 경우에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