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안양과천 8대 분야 체험학습 숙박형(상호협력형) 운영관리 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348289-01 발주기관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담당자 최혜정 연락처 031-380-7265 (jinjuice0@korea.kr)
추정가격 59,090,909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2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4-06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4-05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16 15:00 협정마감일시 2020-04-05 18:00
자격(특기)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중소기업창업 지원법」제2조제2호에 따른 창업자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되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링크파일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63

 

용역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 기간

규격입찰서 제출기간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가격개찰

(예정)

설계(기초)금액

2020년 안양과천 8대 분야 체험학습 숙박형

(상호협력형)

운영관리 용역

계약일

~

2020.11.30.

2020.3.27. 10:00

2020.4.6. 10:00

[12~13시 제외]

2020.3.27. 10:00

2020.4.6. 10:00

2020.4.16.

15:00

[규격 입찰서 (제안서)평가 후 가격입찰서 개찰]

65,000,000

[추정가격 59,090,909+

부가가치세 5,909,091]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 후 개찰,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입찰은 규격. 가격 동시입찰이며, 가격입찰서 제출한 입찰자에 한해 규격입찰서(제안서) 접수 가능하며, 규격입찰을 실시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용역기간 : 계약일 ~ 2020. 11. 30.

기초금액 : 65,000,000(부가세 및 본 용역 수행에 대한 일체의 경비 포함)

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전자입찰 대상용역입니다.

지역제한(경기도)입찰입니다.

하도급 불허하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 본 용역은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본 용역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규격·가격동시입찰”로 집행하며 제안서 1차 심사 후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집행합니다.

○ 제안서는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g2b)를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업체)로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중소기업창업 지원법」제2조제2호에 따른 창업자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1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도 참여 가능합니다.

* 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되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경쟁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 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4.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공고(G2B) → 규격·가격 입찰서 제출 → 제안서평가 및 적격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업체는 G2B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결정→ 전자계약 체결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G2B(나라장터)입찰서(가격입찰)제출기간 : 2020.3.27.() 10:00 ~ 2020.4.6.() 10:00

○ 제안서 접수 기간 : 2020.3.27.() 10:00 ~ 2020.4.6.() 10:00 (점심시간 12~13시 제외)

※ 제안서 접수는 모든 입찰참가 업체를 대상으로 상기 정해진 시간에만 접수하오니, 시간엄수하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제출장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210(관양동 1592)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1층 민원대기실 (담당 주무관: 정소현 031-380-7016)

○ 제출방법 : 직접제출

우편 제출 불가, 대리인이 접수 시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과 관련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인한 재택근무 및 상황실 근무 일정이 유동적이므로 반드시 담당자에게 미리 유선 연락 후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주무관: 정소현 031-380-7016)

○ 유의사항

1)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제안서를 작성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 공개 하지 않습니다.

2)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1)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비영리법인일 경우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증 및 정관 각 1)

(수익사업 허가사항 명시)

4) 입찰참가 신청서[서식1] 1

5) 제안서(50쪽이내) 7(A4 크기의 용지에 양면 인쇄하여 좌철) [서식2] 참고

6) 기타 입찰 준비 서류 [서식 4~15] 1

([서식 14]은 공동수급 시 제출, [서식 15]는 대리인 접수 시 제출)

7) 4대보험 중 택1 납입증명서 1

- 공고일 기준 3개월 이상 납부 내역 표기

- 입찰 공고일 현재 소속회사 3개월 이상 재직한 자를 대상으로 함

8)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1

-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9) 학교대상 체험활동 사전교육 안내자료(프로그램 안내자료) 2

10) 시설점검서류 각 2

- 최근 1년 내 소방, 전기, 가스, 위생 안전점검결과표

- 화재보험증 사본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1) 체험처 참여에 따른 주의사항 및 학생 안전교육계획 2

12) 퍼실리테이터 자격 확인 증빙서류 2

13) 안전 활동 지원인력 자격 확인 증빙서류 2

14) 시설 사용 안전대책 2

15) 요보호 학생 관리방안 2

16) 식단표(3) 및 식당 배치도 2

17) 숙소 배정표(남학생 및 여학생 숙소, 인솔교사 숙소 배정표) 2

18) 숙소 내 비상대피로 2

19) 집단급식소 및 숙소 영업신고증,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2

20) 숙소 및 강의실 배치도(강의실과 숙소 거리 확인 및 강의실 크기 확인용) 2

21) 학생 야간 생활지도계획표 2

22) 업체내 비상연락망 및 응급조치 지원기관 연락망 2

23) 청구시 필요서류: 인지세, 세금계산서, 국세 및 지방세 납부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

10) ~ 22)는 제출 선택 가능한 서류이나, 제출 결과를 평가에 반영함

※ 상기 외에 필요한 자료(누락된 자료 포함)를 추가로 요청할 수 있음

※ 위 예시자료 이외에도 관련 서류 제출 가능

○ 제안서 평가회 일시 : 2020.4.14.() 14:00~

※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제안서의 효력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우리교육지원청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에 따른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서 제출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서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해 「동일 IP 중복투찰을 제한하고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제212번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특히,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서 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입찰서 제출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 제출 공고내용 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을 진행하여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기초금액 ± 3% 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이하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본 용역의 입찰 집행 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4개의 추첨예가, 예정가격, 입찰금액 등은 개찰장소에서 공개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1차 제안서평가 최고점수 순으로 낙찰자 결정하며, 제안서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을 알려드립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지침은 나라장터(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서비스(가운데 위치) 법령정보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ay.kr) 및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 정보/용역][기초금액 조회,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정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교육지원청은 전철 4호선 평촌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2020326

 

경기도안양과천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200348289-00_1585194224540_공고문 - 2020년 8대 분야 체험학습 숙박형(상호협력형)운영관리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348289-00_1585194224540_과업지시서 - 2020학년도 안양과천 8대분야 체험학습 숙박형(상호협력형) 운영관리 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