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문발초교 인근 임시공영주차장 조성공사//(파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공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347303-00 발주기관 경기도 파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담당자 신지나 연락처 031-940-4323 (sin881104@korea.kr)
추정가격 24,800,000 원 기초금액 27,28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3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4-01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3-3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0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토공사업 등록(신고)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링크파일

파주시 공고 제2020-743

 

공사(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수의계약 사항

. 입 찰 명: 문발초교 인근 임시공영주차장 조성공사

. 위 치: 파주시 문발동 542-3번지 외 2필지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20일간

. 공사개요: 내역서 및 시방서 참조

. 기초금액: 27,280,000

(단위: )

 

예정금액

(총공사비)

도 급 금 액

관급자재

폐기물처리

기초금액

(도 급 액)

추정가격

(공급가액)

부가가치세

36,980,000

27,280,000

24,800,000

2,480,000

9,150,000

550,000

※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제출, 총액 계약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장비·자재대금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 견적제출기간: 2020. 3. 30. () 10:00 ~ 2020. 4. 1.() 10:00

. 개찰 일시: 2020. 4. 1. () 11:00

.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재입찰 개찰: 2020. 4. 2. () 11:00(별도통보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전문건설업 중 토공사업 등록(신고)을 필한 자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 예비가격을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으로 견적제출한 자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6.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는 금0, 국민연금보험료는 금0,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금0,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금0, 퇴직공제부금비 금0입니다.

.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며 일반관리비 및 이윤 포함하여 정산합니다. 입찰금액 산정시에는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보험료 등의 미사용으로 인한 사후 정산 시(대가지급 청구시) 변경계약을 하여야 하며, 사용내역 확인(사업장 신고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첨부)후 청구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자는 건설장비 대여금 체불방지를 위해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에 따라 건설기계를 대여하는 경우 건설기계 임대차계약서를 반드시 작성하여야 합니다.

. 1건의 건설기계 대여계약 금액(같은 대여업자와 분할 계약한 경우 각각의 계약금액을 합산함)2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발주자가 건설기계 대여업자에게 직접 대여대금을 지급하기로 발주자·건설업자·건설기계 대여업자가 직불 합의하거나 지급보증서를 발급하여야 합니다.

. 수급인(하수급인 포함)은 준공 시 반드시 지출된 건설기계 대여금 보증금에 대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미사용금액에 대하여는 사후 정산합니다. [기타사항은 건설산업기본법 참고]

. 발주부서 제출 의무사항 : 원도급자 및 하도급자

- 하도급 및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 서류

- 기성 또는 준공대가 수령시 자재·장비업자 대급지급 내역 및 증빙서류

- 원도급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이 사항을 하도급자에게 안내

 

9.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파주시 공사계약 특수조건(파주시고시 제2011-15), 파주시 관급공사의 체불임금 등 방지에 관한 조례(파주시 조례 1111), 공고문(설계내역서는 파주시 건설과에서 열람가능)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1231일까지 한시적 면제·감면)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제출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 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찰자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낙찰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자재?장비업자의 대금수령내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사에 사용되는 건설자재와 건설장비는 파주시 관내 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과 소속 장비를 적극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불법체류 외국인 고용을 금지하며 공사감독관의 요구 시 고용허가서 (E-9) 또는 특례고용 외국인근로자(H-2) 근로개시 신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경기도 공공부문 공사장 외국인 불법취업 방지 대책발표 노동정책과-296(2019.1.8.)호 관련>

.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 파주시 도시경관과 한광선(031-940-4783)

○ 계약사항 : 파주시 회계과 신지나(031-940-4323)

○ 전자입찰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31-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3. 26.

 

파 주 시 분 임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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