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공고 제2020-487호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년 도시가스회사 공급비용 산정용역 ○ 사 업 량 :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 기초금액 : 금3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 및 계약방법 ○ 수의(총액)견적, 제한최저가, 제한(지역), 전자견적(g2b)입니다. ○ 입찰서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 ○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 2020.03.27.(금) 10:00 ~ 2020.04.01.(수)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04.01.(수) 11:00 충청북도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재기준일은“안내공고일의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내 소재한 업체(본사 또는 지점) - 공인회계사법 제24조에 따른 회계법인(업종코드:1200)인 업체 ※ 도시가스 공급비용 산정 용역의 객관성.독립성 유지를 위해 공급비용 산정대상 업체【충청에너지서비스(주), 참빛충북도시가스(주)】의 2019년 회계감사를 실시한 회계법인은 참가 불가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의견적 제출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여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사정에 의하여 계약을 연기하여야 할 경우 우리도(회계과)와 사전 협의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조건과 기준은 입찰설명서(과업지시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유의사항 및 보충정보 제공 ○ 전자입찰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전산자료의 입력으로 개찰이 진행된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입력 자료 수정 후 재 개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별도 확인 작업을 통해 개찰결과를 정정합니다. 이 경우 개찰결과는 당초 개찰결과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서에 지정된 기간 내에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공고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시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확인될 경우에는 추후 계약이 이루어진 후에라도 납부된 계약보증금은 우리 도에 귀속조치하게 됨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을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 입찰공고, 계약체결 등 : 충청북도 회계과 ☎ 043-220-2825 - 과업내용 등 : 충청북도 에너지과 ☎ 043-220-326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2020. 03. 26.
충청북도분임재무관 |
1::1::공고서_20200349963-00_1585212516660_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문.hwp|2::2::과업지시서_20200349963-00_1585212516680_과업지시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