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하절기 방역관리사업 민간위탁 용역(2권역)-긴급 (긴급공고) (정정공고)//(양평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소독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352351-01 발주기관 경기도 양평군 보건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양평군 보건소
담당자 김순례 연락처 031-770-3503 (wuliana@korea.kr)
추정가격 36,676,636 원 기초금액 40,344,3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3-30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4-01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3-3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01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3/27 19:43수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양평군 내 업체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1)「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2)「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거 대표자 및 소독업 종자가가 법정 교육을 이수한 업체 또는 소독업 신고를 한 날부터 6개월 이내 소독에 관한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
※ 소독업 신고 후 6개월 이내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는 교육 이수 후 그 결과를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3) 입찰공고일 기준 산업안전재해보험 등에 가입이 되어있는 업체
4) 권역별 소독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기준을 충족하는 업체(과업지시서 참조)
가) 장비기준
- 1톤 이상 소독용 화물소독(소독트럭)차량 1대 이상
- 휴대용 연막기, 분무기 1대 이상
- 디지털카메라 1대 이상
나) 인력기준
- 소독반 구성원 2명(운전·소독원 1명, 소독원 1명)
링크파일

양평군 보건소 공고 제 2020 - 15

 

방역소독 용역 수의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2권역)

 

1. 입찰개요

. 용 역 명 : 2020년 하절기 방역관리사업 민간위탁 용역(2권역)

. 용 역 대 상 : 46개리(용문면 31개리, 강하면 15개리)

. 사 업 량 : 소독횟수 총174(연무 146, 분무 및 유충구제28), 과업지시서 참조

. 용 역 기 간 : 2020. 04. 01. ~ 2020. 10. 31.

. 총예산금액 : 40,344,300

. 기 초 금 액 : 40,344,300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 견적서 제출 기간 : 2020. 03. 30() 09:00~ 2020. 04. 01()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4. 01()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견적서 제출 방법 :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 제출

. 개찰장소 : 양평군 보건소 입찰집행관PC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양평군 내 업체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1)「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2)「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거 대표자 및 소독업 종자가가 법정 교육을 이수한 업체 또는 소독업 신고를 한 날부터 6개월 이내 소독에 관한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

※ 소독업 신고 후 6개월 이내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는 교육 이수 후 그 결과를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3) 입찰공고일 기준 산업안전재해보험 등에 가입이 되어있는 업체

4) 권역별 소독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기준을 충족하는 업체(과업지시서 참조)

 

) 장비기준

- 1톤 이상 소독용 화물소독(소독트럭)차량 1대 이상

- 휴대용 연막기, 분무기 1대 이상

- 디지털카메라 1대 이상

) 인력기준

- 소독반 구성원 2(운전·소독원 1, 소독원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중기업 제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계약대상자 결정 방법

. 본 건은 수의견적 용역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총액) 소액수의” 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4.)에 따라 낙찰하한율(88.000%)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40,344,300)±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 방역관리 대행용역 1,3,4,5,6권역 적격심사대상통보업체는 투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1순위 낙찰 업체는 인력 보유 현황에 대하여 실무 실사에 의거 자격 미달 시 즉시 낙찰 무효가 되며, 차 순위 업체와 계약합니다.

.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와 계약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 경우 차 순위 업체를 계약대상자로 선정 합니다

 

5. 보험료 사후정산 등

.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는 961,860, 국민연금보험료는 1,340,050원 입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년 한시적 면제)

 

. 본 입찰은 반부패 행위 근절을 위한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대상사업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패행위 근절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 우리군에서는 공직자부조리 신고센터(http://www.yp21.net / 031-770-2058)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1(계약의 해제, 해지) 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www.yp21.net⇒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본 입찰은 양평군보건소 발주 사업으로 계약체결 이후의 행정업무(착수계 등 계약관련 서류접수, 대금지급, 실적증명확인 등)는 양평군보건소에서 처리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보건정책과 보건정책팀(031-770-3503)

. 용역에 관한 사항 : 보건소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팀(031-770-34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3. 30.

 

양평군보건소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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