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보건소 공고 제 2020 - 15호
방역소독 용역 수의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2권역)
1. 입찰개요 가. 용 역 명 : 2020년 하절기 방역관리사업 민간위탁 용역(2권역) 나. 용 역 대 상 : 46개리(용문면 31개리, 강하면 15개리) 나. 사 업 량 : 소독횟수 총174회(연무 146회, 분무 및 유충구제28회),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 역 기 간 : 2020. 04. 01. ~ 2020. 10. 31. 마. 총예산금액 : 금40,344,300원 바. 기 초 금 액 : 금40,344,3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 기간 : 2020. 03. 30(월) 09:00~ 2020. 04. 01(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04. 01(수)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견적서 제출 방법 : 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이용 제출 라. 개찰장소 : 양평군 보건소 입찰집행관PC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양평군 내 업체이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 1)「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2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를 필한 업체 2)「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55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 규정에 의거 대표자 및 소독업 종자가가 법정 교육을 이수한 업체 또는 소독업 신고를 한 날부터 6개월 이내 소독에 관한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 ※ 소독업 신고 후 6개월 이내 법정교육을 이수하는 업체는 교육 이수 후 그 결과를 사업부서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함 3) 입찰공고일 기준 산업안전재해보험 등에 가입이 되어있는 업체 4) 권역별 소독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인력기준을 충족하는 업체(과업지시서 참조)
가) 장비기준 - 1톤 이상 소독용 화물소독(소독트럭)차량 1대 이상 - 휴대용 연막기, 분무기 1대 이상 - 디지털카메라 1대 이상 나) 인력기준 - 소독반 구성원 2명(운전·소독원 1명, 소독원 1명) 나.「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중기업 제외)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 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계약대상자 결정 방법 가. 본 건은 수의견적 용역계약으로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총액) 소액수의” 이며 전자입찰로만 집행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2019.10.4.)에 따라 낙찰하한율(88.000%) 이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으로 심사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다. 본 건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40,344,300원)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동일 가격으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라. 방역관리 대행용역 1,3,4,5,6권역 적격심사대상통보업체는 투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마. 1순위 낙찰 업체는 인력 보유 현황에 대하여 실무 실사에 의거 자격 미달 시 즉시 낙찰 무효가 되며, 차 순위 업체와 계약합니다. 바.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 순위 업체와 계약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로 선정되면 10일 이내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 경우 차 순위 업체를 계약대상자로 선정 합니다
5.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는 961,860원, 국민연금보험료는 1,340,050원 입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등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는 예정가격 상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산출내역서에 반영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8호 규정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2020년 한시적 면제)
마. 본 입찰은 반부패 행위 근절을 위한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대상사업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패행위 근절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군에서는 공직자부조리 신고센터(http://www.yp21.net / ☏031-770-2058)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1조(계약의 해제, 해지)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 (www.yp21.net⇒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자. 본 입찰은 양평군보건소 발주 사업으로 계약체결 이후의 행정업무(착수계 등 계약관련 서류접수, 대금지급, 실적증명확인 등)는 양평군보건소에서 처리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차. 입찰공고,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보건정책과 보건정책팀(☎031-770-3503) 카. 용역에 관한 사항 : 보건소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팀(☎031-770-34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3. 30.
양평군보건소 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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