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남원중 교사수선 공사 (긴급공고)//(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404317-01 발주기관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담당자 이경남 연락처 063-620-7863 (dnfl74@jbedu.kr)
추정가격 105,47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4-06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4-0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4-0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09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4/03 13:12
붙임 자료 추가 등록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제7조에 따라『시설물유지관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0-48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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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역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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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남원중 교사수선 공사

. 공사개요: 내벽보수 228, 계단안전난간 보수 110, 강당바닥샌딩 1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법정공휴일 포함, 우천일수 제외)

. 공사금액

(금액단위: )

 

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금액

(D)

기초금액

(E=B+C)

116,017,000

105,470,000

10,547,000

0

116,017,000

※ 관급자설치 관급금액 ₩15,642,000

※ 이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4. 6.() 10:00

2020. 4. 9.() 10:00

2020. 4. 9.()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0. 4. 9.() 15:00, 개찰은 2020. 4. 9.() 16:00에 실시합니다

 

3.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공사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공사입니다.

. 지역제한이며, 적격심사 공사입니다.

. 청렴서약제 시행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에 의거 건설근로자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제7조에 따라『시설물유지관리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 생략

설계서 등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도면, 시방서 등의 열람이 필요하신 분은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우리교육청 시설담당(620-7877, 조현성)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청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법

. 본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 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거 입찰서 제출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시행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결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자치부예규) 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시 수행능력 평가대상 업종은『시설물유지관리업(100%)입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 제 12호의 규정에 의거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때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때까지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14호에 의거 정당한 사유없이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받게 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2에 의한 우리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법정 정산과목 정산준수

. 계약상대자는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에 대하여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사후 정산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835,611

1,360,392

139,440

2,173,435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등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가입(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 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완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장비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 ‘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장비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 또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결과 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 조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be.go.kr)「정보마당/정보」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우리 청 행정지원과 시설담당 (620-7877, 조현성)

- 입찰에 관한 사항 : 우리 청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620-7863, 이경남)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2020. 4. 3.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남원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본 공사에 대한 계약상대자이자 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하겠으며, 하수급인(자재.장비업체 포함)과 수기로 계약을 체결

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을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ㅇ 당사는 공사대금중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 대금에 대해서는 인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인출제한시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ㅇ 당사는 남원교육지원청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자재.건설기계대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0. . .

 

서약자 : ○○회사 대표 ○○○ ()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1::1::공고서_20200404317-00_1585881298678_남원중 교사수선공사 전자입찰공고.hwp|2::2::내역서_20200404317-00_1585881298718_남원중 교사수선공사 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