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상지대관령고등학교 기숙사 외벽단열 개선공사 (정정공고)//(3차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0405182-03 발주기관 강원도교육청 상지대관령고등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상지대관령고등학교
담당자 박설희 연락처 033-335-5095 (dgh5095@nate.com)
추정가격 191,952,727 원 기초금액 211,14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4-07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4-10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4-09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1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4/03 14:28.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계속 강원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1.8.1. 본 공사는 신기술 공법을 사용하는 공사로서,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본교와 사용협약을 체결한 특허 보유자(주식회사 대보하우징)와의 협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상지대관령고등학교 공고 제2020-02

 

시설공사 입찰 공고

 

1. 공사개요

1.1. 공 사 명: 상지대관령고등학교 기숙사 외벽단열 개선공사

1.2. 공사현장: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해당화324 상지대관령고등학교

1.3.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

1.4. 공사내용: 외벽단열개선 1

1.5. 추정금액(추정가격+부가가치세+도급자관급)

 

업 종

정가격+부가가치세+도급자관급

비 고

시설물유지관리업

211,148,000

 

* 추정가격 191,952,727, 부가가치세 19,195,273, 도급자설치관급액 없음.

* 관급자설치관급액 없음.

1.6. 기초금액: 211,148,000

1.7. 적격심사 평가대상업종

 

업 종

추 정 가 격

비율

시설물유지관리업

191,952,727

100%

1.8. 특허공법 적용

 

특 허 번 호

특 허 명

보유자

10-0645488

건물외장용 인조스톤패널의 시공방법

㈜대보하우징

10-0911132

연결브라켓 이용한 건물외단열 시공구조

㈜대보하우징

1.8.1. 본 공사는 신기술 공법을 사용하는 공사로,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본교와 사용협약을 체결한 특허 보유자(주식회사 대보하우징)와의 협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8.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10 5호에 의거 특허권 등의 사용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적격심사대상공사입니다.

2.1.1.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됩니다.

2.1.2. 적격심사 시 적용하는 평가대상업종1.7.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2.2. 지역제한(강원도) 대상 공사입니다.

2.3.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2.4.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는 공사입니다.

2.5. 단년도계약 대상공사입니다.

2.6.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7.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2.7.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산출내역서 포함)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산출된 다음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935,348

198,373

2,611,414

4,091,867

2.7.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2.7.3. 설계변경 등으로 대상액에 변동이 있는 경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제4조제3항에 따라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조정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주된 영업소 소재지를 계속 강원도 둔 자이어야 합니다.

3.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 하여야 합니다.

3.3.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3.1.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4.1.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4.2. 설계서 열람장소: 교육행정실 담당 (☎ 송운호 033-335-5095)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2.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3.1.항과 같이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 입찰보증금

5.2.1.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아도 됩니다.

5.2.2. ?지방계약법?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6.1.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6.2. 전자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1-2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동항 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6.2.1.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0. 4. 7. 10:00 2020. 4. 10. 10:00

6.2.2.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의‘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2.3.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입찰의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에서 산정됩니다.

6.2.4. 입찰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및 내역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7.1. 개찰일시: 2020. 4. 10. 11:00

7.2. 개찰장소: 강원도평창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7.3.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공사는 3억원 미만 1억원 이상) 입찰공사 평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일 때에는 차순의 최저가 순으로 심사하여 낙자를 결정합니다.

7.4. 동일가격입찰에 대한 낙찰자 결정 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른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7.5. 개찰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즉시 재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 마감 시간은 본입찰 개찰 당일 15:00이며, 재입찰에 대한 개찰은 16:00에 실시합니다.

7.6. 견적제출의 무효 및 계약상대자 결정은 견적제출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입찰무효

8.1.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2.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9.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도 및 전자대금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 적용

9.1. 본 공사는 ?예산 및 기금운용계획 집행지침?, ?건설산업기본법? 제34,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의2 규정 등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조달청 전자대급지급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사용하여 대금을 지급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10.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3(공사계약일반조) 9절에 의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제도가 적용되며, 낙찰자는 [별지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합니다.

10.2. 구분관리(노무비의 청구)

10.2.1. 계약상대자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성명, 임금, 연락처 등)을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통해 제출 및 청구하여야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상 동의를 구하여야 합니다.

10.2.2. 신용불량자 및 인력회사 직원 등 계좌개설 및 확인이 불가능한 근로자의 경우 타인계좌로 대리수령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드시 사유를 시스템에 입력하고 [별지2] 임금 대리수령 동의서 또는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10.3. 지급확인(노무비의 지급 내역 확인)

10.3.1. 하도급지킴이 시스템을 통해 계약담당자가 전월 노무비 지급 내역을 직접 확인합니다.

10.3.2. 노무비를 타인계좌로 청구한 경우에 노무비 지급 후 [별지3] 현금수령 확인서 또는 객관적인 증빙서류(계좌이체 확인서 등)를 우리 청에 제출 하여야 합니다.

10.4. 제도 적용의 제외

10.4.1. 다음 각 항의 사유가 있는 경우 우리 청의 승인 하에 본 제도의 적용이 제외됩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방은 [별지4] 제외 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4.2. 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로 구성된 공사의 경우. 다만 이 경우에는 직접시공계획통보서, 참여 근로자현황, 보험 가입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4.3. 노무비를 선지급 후청구하는 경우. 다만 이 경우 선지급 후청구하는 사유를 구체적으로 기재해야 하며 선지급한 노무비 지급 내역 및 객관적인 증빙 서류(계좌이체 확인서 등)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5. 10.4.항에 준하는 기타 사유가 있는 경우 사전에 우리 청과 협의하여 본 제도의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11. 입찰설명서

1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과업내용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2.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11.3. 낙찰자는 강원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에 따른“청렴이행서약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12.1. 공고·집행, 적격심사 및 계약체결: 우리 학교 교육행정실 담당(335-5095)

12.2. 공사 및 설계에 관한 사항: 우리 학교 교육행정실 담당(335-5095)

12.3.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12.4.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강원도교육청 (http://www.gwe.go.kr) 및 상지대관령고등학교(http://dhs.gwe.hs.kr)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의 『입찰정보』 - 『공사』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 4. 3.

 

상지대관령고등학교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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