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달빛갤러리 증축공사(건축) (정정공고)//(여수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413194-01 발주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 여수시
담당자 이미경 연락처 061-659-3191 (mk3843@korea.kr)
추정가격 138,511,818 원 기초금액 152,36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4-09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4-14 12:00
참가등록마감 2020-04-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4-14 14: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4/08 18:29업종 제한 잘못으로 업종 추가함.(건축공사업 추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며,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중 토목건축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여수시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여수시재무관공고 제2020 - 523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공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함에 따라 “수의계약”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달빛갤러리 증축공사(건축)

. 위 치 : 여수시 고소532(고소동)

. 사 업 량 : 증축 107.53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 추정금액 : 219,266,000

(추정가격 138,511,818 + 부가가치세 13,851,182 + 관급자재 66,903,000)

※ 기초금액 : 152,363,000

 

2. 입찰 집행방법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하여 집행합니다.

.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적격심사 대상이 아니며, 여수시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입찰자는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 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 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이 반영된 공사로서 산출내역서 제출 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산업안전보건법」제30조 및 시행령 제26조의6, 시행규칙 제32, 32조의3,「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94)」를 따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023,935

2,730,945

207,453

3,144,432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입찰서 접수개시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 일시

비 고

2020. 4. 9.(). 09:00

2020. 4. 14.().12:00

2020. 4. 14. () 14:00

개찰용PC

 

. 입찰일정은 우리시의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서 제출은 개시일시부터 마감일시까지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자 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입찰서를 송신함으로써 완료되며, 입찰자는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 직원이여야 합니다.

재직 중인 임, 직원 여부는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로 확인합니다.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14조에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며,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중 토목건축공사업 또는 건축공사업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여수시에 두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이며, 개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의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송신으로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의 우리시 귀속은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으로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에 따라 예정가격을 결정합니다.

7. 하도급계약 및 하도급 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통한 공사 관리 사항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체결대금지급을 이행하여야하는 사업으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하며, 계약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하도급 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 이용 방법, 처리 절차 등에 관한 내용을 미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건설산업기본법」,「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라 하도급 계약 체결 대금을 지급하여야 하고, 이를 준수하지 않은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른 행정제재 및 부정당업자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하도급계약 체결시 공정거래위원회(http://www.ftc.go.kr) 에서 권장하는 건설공사표준하도급계약서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표준하도급계약서를 사용할 수 없거나 일부 내용 누락 등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건설공사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원도급자는 3자간(발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 합의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과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하도급 계약 체결시 하도급자와 협의하여「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하도급자가 원도급자의 재무구조와 공사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보증이 필요하여 지급보증을 요구할 경우에는 해당 원도급자는 하도급자에게 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o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시행령 제39, 시행규칙 제42, 입찰유의서 제2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입찰자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 등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 접수마감 24시간 전에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 해결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수수료를 면제합니다.

.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 계약심사대상자는 개찰 후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기간의 말일이 휴무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익일 또는 다음 정상근무일까지로 합니다.

. 계약심사대상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라항의 기간이 경과되어도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계약심사대상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시행령, 시행규칙, 회계예규, 고시, 통첩,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운영에 관한 규정, 여수시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여수시청렴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고사항, 설계서(과업내용)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공사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문화예술과 안준성(659-8061),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 이미경(659-3191)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담당관실(659-3067) 및 홈페이지(www.yeosu.go.kr → 전자민원

공무원비리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048

여 수 시 재 무 관

1::1::공고서_20200413194-01_1586338158439_재무관-523.hwp|2::2::내역서_20200413194-01_1586338158439_달빛갤러리 증축공사(건축) 물량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