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천안아름초등학교 급식실 증축 및 기타공사//(천안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충남
공고번호 20200520287-00 발주기관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담당자 심현경 연락처 041-529-0641 (ben1128@cne.go.kr)
추정가격 153,746,000 원 기초금액 169,121,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5-22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5-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2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O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건축공사업(0002) 또는 토목건축공사업(0003) 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O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O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공고 제2020-203 (고번호-차수 : )

 

시설공사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O 공 사 명: 천안아름초등학교 급식실 증축 및 기타공사

O 공사현장: 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천안아름초 교내

O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일까지

O 공사개요: 천안아름초등학교 급식실 증축 및 기타 공사임

O 추정금액: 169,121,000

 

기초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비 고

169,121,000

153,746,000

15,375,000

 

O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우리청 시설과에 비치된 시방서 및 설계도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O 공사관련 및 내역서 문의: 시설과 김유미 감독관 041-529-0677

O 견적서 제출기간 : 2020.5.19.() 10:00 2020.5.22.() 10:00

O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5.22.() 11:00 천안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과정은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2. 견적방법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 한번 제출된 견적서의 변경 제출은 불가하나,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8조에 의한 견적취소는 신청할 수 있습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니다.

O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O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및 신청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O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건축공사업(0002) 또는 토목건축공사업(0003) 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O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천안시 내에 있어야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O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방법

O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O 견적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 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 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O 낙찰자가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견적보증금의 귀속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O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따라 결정합니다.

O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안전행정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평가는 하지 않습니다.

O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자로 선정 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9.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O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설명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O 견적설명서의 구성

시설공사 견적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수의계약 운영요령, 공사계약 일반조건, 공사계약 특수조건, 천안교육지원청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천안교육지원청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O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10. 공사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제 안내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의거 계약상대자(원도급자)는 기성금 및 준공금 등 대가를 지급받은 경우 15일 이내에 하수급인과 계약상대자와 직접 계약을 체결한 자재·장비업자의 시공·제작·대여분에 상당한 금액을 하수급인과 자재·장비업자에게 현금으로 지급하고 5(공휴일과 토요일은 제외) 이내에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 확인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O 하수급인은 원도급자로부터 하도급대금을 수령한 후 15일 이내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인서와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공사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안내

O「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O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O 본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O 본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시 별도로「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O 동 제도를 적용하지 않을 수 있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지급, 계약기간 1개월 미만인 공사 등. , 지급확인제는 적용됨) 경우와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직접노무비 지급대상 전원이 계약상대자의 상용근로자만으로 구성된 공사 등) 경우는 해당 사유서를 기재한 노무비 구분관리제 적용 제외 신고서(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제외 신고서)를 착공시 제출해야 합니다.

 

12.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O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에 계상 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와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라 예정가격에 계상 된 산업안전보건과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단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113,036

0

2,010,591

2,712,941

206,085

O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13. 하도급 관련 사항

O 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릅니다.

O 하도급 시「건설산업기본법」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O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전기공사업법」,「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 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O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 참가자격 제한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련 사항

O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O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붙임1】의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O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O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O 노무비는 ‘인출제한’ 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제한 기능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합니다.

O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한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O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5. 보충정보 제공처

O 청렴계약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

천안교육지원청(www.cncae.go.kr) - 지원청소개 - 부서소개/자료실 -

부서별자료실 - 재무과

O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재무과 정정애 주무관이 계약 담당자 입니다.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1-529-0641, Fax: 554-4322, E-mail: ja1226@cne.go.kr

O 공사관련 및 내역서 문의: 시설과 김유미 감독관 041-529-0677

O 입찰시스템 이용 문의: 1588-0800 조달청 Help Desk

 

2020. 5. 18.

 

충청남도교육비특별회계천안교육지원청재무관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를 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 바에 따르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1 . . .

 

서약자 : ○○회사 대표 ○○○ ()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1::1::공고서_20200520287-00_1589772696825_200518_공고문(안)_천안아름초.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