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제3공단1길 보도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안성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국,경기
공고번호 20200521485-00 발주기관 경기도 안성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안성시
담당자 김태은 연락처 031-678-2383 (jmz223@korea.kr)
추정가격 24,080,000 원 기초금액 26,48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1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5-22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5-2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2 16:10 협정마감일시 2020-05-2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5221600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안성시에 둔 업체 (※ 단, 공동수급구성업체는 지역제한 적용안함)
나. 다음의 ①+②+③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②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제1호(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③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다. 공동도급(필요시)
-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로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제출(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를 이용(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참고)하여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입찰서)을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 5. 21.(목) 18:00]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링크파일

안성시 공고 제2020-1205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3공단1길 보도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

. 용역위치 : 안성시 서운면 신릉리 233번지 일원

. 용역개요 : 폐기물운반 446, 폐기물처리(폐콘크리트 1,026, 폐아스콘 2, 폐합성수지 1)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간

. 추정금액 : 26,488,000(추정가격 24,080,000, 부가가치세 2,408,000)

. 기초금액 : 26,488,000(부가가치세 포함)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제출 및 개찰 일시

 

견적제출 개시일시

견적제출 마감일시

개찰일시

비 고

(개찰장소)

2020. 5. 19.()

10:00

2020. 5. 22.()

10:00

2020. 5. 22.()

11:00

안성시 회계과

입찰집행관PC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안성시에 둔 업체 (, 공동수급구성업체는 지역제한 적용안함)

. 다음의 ①++③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제1(수집·운반업의 허가기준) “가”목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폐기물관리법」 제25조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 공동도급(필요시)

-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제출(투찰)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를 이용(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참고)하여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입찰서)을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0. 5. 21.() 18:00]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입찰에 중복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됨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4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대상입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결정합니다.

. 견적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면제하며, 입찰 보증금의 귀속은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안전 입찰서비스 안내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본 입찰(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동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기타(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해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해야 합니다.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의거 2020.12.31.까지 지역개발채권 한시적 매입의무 면제)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 기타사항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회계과 (031-678-2383)

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안성시청 건설과 (031-678-2762)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0518

 

안성시 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200521485-00_1589792075322_공고문(제3공단1길 보도정비공사 폐기물처리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