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충북혁신도시 공원녹지 잔디깎기 1차사업 (긴급공고)//(진천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조경식재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526424-00 발주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진천군
담당자 김옥희 연락처 043-539-3923 (dhzl1981@korea.kr)
추정가격 39,707,400 원 기초금액 43,678,14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1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5-27 17:00
참가등록마감 2020-05-2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7 18: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진천군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진천군 공고 제2020- 700

 

소액 수의견적 안내 공고(긴급)

20200521 진천군 분임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2020년 충북혁신도시 공원녹지 잔디깎기 1차사업

. 사업량 : 도로확포장 L = 84.4m, B = 3.0 ~ 6.5m

. 위 치 : 진천군 진천읍 원덕리 일원

. 공사예정금액() 및 공기 (단위:)

 

공사예정금액

(추정금액)

(천원미만절사)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기초금액

(천원미만절사)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43,678,140

39,707,400

3,970,740

-

-

43,678,140

※ 본 공사의 공사기간은 착수일로부터 총30입니다.

 

2.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개시일

입찰서 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05. 21.()

14:00

2020. 5.27()

10:00

2020. 5.27()

11:00

진천군 입찰집행관PC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와 물량내역서는 진천군 산림녹지과(043-539-3567)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반드시 숙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7: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은 개찰일 당일 18:00에 하며, 재입찰시 신규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조경식재공사업」 등록 필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진천군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4. 견적입찰방법

. 본 공사는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대상 공사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사전에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전자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소액수의)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투찰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아울러 입찰참가 행위는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에 의해 이 모든 사항을 사전 승낙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적격심사 서류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 본 사업은 적격심사 대상이 아닙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 군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군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전자계약 체결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군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 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이하‘국민연금보험료 등’이라 한다)는 낙찰률을 적용하지 않고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Ⅷ.공사의 보험료 사후정산 규정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사후정산하며,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 시 해당공단에서 발급받은 공사현장명이 기입되어 있는 납입확인서(하수급인 포함)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지킴이등 대금지급 모니터링시스템』이용에 관한 사항

. 공사는 조달청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붙임]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

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고정계좌) 지급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 사용에 대하여 발주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도급지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콜센터 1588-0800)

 

※ 최종계약자(하도급업체 포함)는 조달청에서 제공하는「하도급관리시스템」을 이용하여 하도급자, 건설근로자, 장비/자재업자에게 대금을 지급하고 그 내역을 발주청에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후 조달청과 협약된 은행에서 개설한 결제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 참가자는 견적서 입찰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설계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투찰 후 기타 법령상 및 행정 절차상 해석의 차이나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우리 군의 해석과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 낙찰자는 우리 군에서 요구하는 소정의 공채(공급가액의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착공계 제출시 합의서 체결, 노무비 지급용 전용계좌 사본 제출

- 노무비는 월단위 청구, 전월 지급내역 및 당월청구내역 제출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진천군 하도급업체 보호와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임금지불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준공 시 근로자 및 건설기계 사용내역서를 감독공무원 확인 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진천군 산림녹지과(043-539-3567)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회계정보과(043-539-3923),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콜센터(국번없이1588-0800)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시설/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 기타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규정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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