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소초면 신양선녀길 일원 상수관 설치공사 GIS DB 구축용역//(원주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기타,측량,항공사진/지도,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0527469-00 발주기관 강원도 원주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강원도 원주시 상하수도사업소
담당자 박윤정 연락처 033-737-2435 (jjung5848@korea.kr)
추정가격 25,556,363 원 기초금액 28,11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2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5-27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5-2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7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투찰 업체 전원 낙찰하한선 미달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안내공고일 전일부터【단,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원주시에 소재한 업체
나.「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에 의한 측량업(측지측량업 또는 공공측량업), 수치지도제작업, 지하시설물측량업의 등록을 필한 업체
다.「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전자입찰이용등록, 지문정보등록을 필한 업체
마.「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 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링크파일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원주시공고 2020-1542(2020. 5. 21.)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을 공고합니다.

 

원주시 분임재무관

 

1. 견적제출개요

. 용 역 명 : 소초면 신양선녀길 일원 상수관 설치공사 GIS DB 구축용역

. 추정금액 : 28,112,000(추정가격 25,556,363, 부가가치세 2,555,637)

. 기초금액 : 28,112,000

. 위 치 : 소초면 수암리 640-3번지 일원

. 과 업 량 : GIS DB 구축 L=1.762km

※ 입찰 참가전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

. 제출개시 : 2020. 5. 22. 10:00

. 제출마감 : 2020. 5. 27. 10:00

. 개찰일시 : 2020. 5. 27. 11:00 원주시 입찰집행관 PC

 

2. 견적제출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가 안내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원주시에 소재한 업체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제44조에 의한 측량업(측지측량업 또는 공공측량업), 수치지도제작업, 지하시설물측량업 등록을 필한 업체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전자입찰이용등록, 지문정보등록을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 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자

※ 상기 마 항목의「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하며,「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및「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중소기업현황 정보시스템(https://sminfo.mss. 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3. 견적제출 방법

. 본 용역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수의)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 본 견적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을 견적 제출에 참 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예정가격의 88%)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 순으로,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가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5. 보충정보 제공처

. 사업 관련 문의처 : 원주시 수도과 이원웅(033-737-4248)

. 공고 관련 문의처 : 원주시 회계과 박윤정(033-737-2435)

. 견적제출 방법 문의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용역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을 적용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원주시 청렴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유의사항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관련 법령 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 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 자격이 없음에도 견적제출에 참가한 자, 견적제출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제출을 한 자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2.5%에 해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이 있는 경우 회계과(033-737-2434), 감사담당관실(737-2081) 및 홈페이지(www.wonju.go.kr → 전자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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