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김천시청소년문화의집 건립 전기공사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북
공고번호 20200529224-01 발주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경상북도 김천시
담당자 김영호 연락처 054-420-6245 (kim0484@korea.kr)
추정가격 439,730,000 원 기초금액 483,70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5 12:00 투찰마감일시 2020-05-28 12:00
참가등록마감 2020-05-2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8 13: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5/22 18:01관급자 도급 및 도급자 관급 입력 착오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경상북도내의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김천시공고 제2020 - 1268

 

시설공사 전자입찰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동법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 공사에 대하여 입찰 공고합니다.

 

2020. 5.22.

김 천 시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김천시청소년문화의집 건립 전기공사

공사예정금액

1,039,993,000

입 찰 서

제출기간

2020.05.25.() 12:00 부터

2020.05.28.() 12:00 까지

기초금액

483,703,000

개찰일시

2020.05.28.() 13:00

추정가격

439,730,000

평가업종

전기공사업

부가가치세

43,973,000

개찰장소

김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PC

관급자재

556,290,000

현장설명

생 략

 

※ 공사위치 : 김천시 삼락동 35번지(.폴리텍대학 기숙사)

※ 공사내용 : 전기공사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480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109, 2020.4.2)에 따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되었으니, 본 공고의 A(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계액)를 확인하여 투찰금액을 신중히 검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가격 평점산식 A: 35,746,648

 

2. 입찰(계약)방법 : 지역제한경쟁(경상북도),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참가자격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재지가 경상북도내의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및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사항 증명서의 본사소재지를 말하며 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서류의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전자입찰서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세입조치는 동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공사입찰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 동법시행규칙 제15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관련되는 면허ㆍ허가 또는 등록내용이 변경되었는데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입찰서의 제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6조에 의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및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본 공사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형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최근 예규) 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하여 종합평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평가기준일은 입찰공고일을 원칙으로 하며, 평가업종은 전기공사업 100%입니다.

 

○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적격 심사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할 경우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유의사항

 

○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해야 하며,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 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매입)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설계서, 시방서와 아래 각 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여야 합니다.

 

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최근 예규)

②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최근 예규)

G2B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④ 조달업체이용약관

 

본 공사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고 정산(정산 서류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7,657,114

10,331,938

784,854

5,280,768

11,691,974

 

○ 입찰참가숙지사항 미 숙지 및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문제 등에 대해 우리시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 6장 선금 . 대가지급 요령”에 따른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입니다. 착공계 제출시 노무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 또는 적용제외 승인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직접노무비에 한하여 기성 범위내에서 청구가 가능하며, 1개월 미만공사 및 장비, 자재대금은 적용 제외)

 

건설기계관리법 제22조에 의거하여 공사현장에서 장비를 임대할 경우에는 대등한 입장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하고 반드시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를 거친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시기 바라며, 건설산업기본법 제68조의3에 의거 건설업자와 건설기계대업자간의 건설기계 대여계약에 대한 건설기계 대여대금 지급보증을 의무화 합니다.

(면제대상 : 1건 계약금액이 2백만원이하인 경우 또는 발주자·건설업자·건설기계대여업자 직불 합의한 경우)

 

○ 본 공사는 김천시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다음 사항을 적극 권장합니다.


공사에 필요한 물품 및 자재구입 시 김천시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② 공사현장 건설장비 사용 시 김천시 건설장비 사용을 권장합니다.

공사에 투입되는 현장인부 고용시 김천시 거주자(김천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 자) 고용을 권장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하도급지킴이시스템의 이용대상은 공사금액 5천만 원 이상이고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낙찰예정자는 계약담당공무원이 개찰 이후 확약서 제출을 별도로 요구하는 경우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낙찰을 받은 자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 기반)하여 하도급계약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ㆍ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ㆍ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 하며, 하도급대금 등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을 적용하며.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ㆍ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내용 및 설계서 열람 등 : 가족행복과 전진욱 054-420-6472

 

○ 입찰공고내용 및 적격심사 : 회계과 계약팀 054-420-6132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1588-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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