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군도12호 유지관리사업(재포장) 폐기물처리용역 견적 제출//(고성군,통영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남
공고번호 20200529473-00 발주기관 경상남도 고성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남도 고성군
담당자 정선진 연락처 055-670-2283 (paran78@korea.kr)
추정가격 20,509,091 원 기초금액 22,56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5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5-27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5-26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7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5-26 18:00
자격(특기)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견적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본사) 소재지가 『경상남도 고성군 또는 통영시』내에 있는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폐기물수집ㆍ운반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 2]의 “2.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가.시설 및 장비 (9)수집ㆍ운반차량”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단, 상기 법령에 따라 건설폐기물에 대한 수집ㆍ운반업 허가만 받은 업체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입찰참가가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하며, 이중등록은 불가함.]
링크파일

 

경남 고성군 공고 제2020-802

 

 

소액 수의

(용역)

견적 제출 공고

 

2020. 5. 22.

고성군재무관

 

 

1

 

견적 개요

 

발 주 기 관

경상남도 고성군

용 역 명

군도12호 유지관리사업(재포장) 폐기물처리용역

용 역 개 요

기 간

착공일로부터 90일간

과업내용

폐아스콘 등(524) 운반 및 처리

추 정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관급자재액)

22,560,000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22,560,000

추 정 가 격

20,509,091

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0.

05.

25.

()

10:00

부 가 가 치 세

2,050,909

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0.

05.

27.

()

10:00

관 급 자 재 액

0

개 찰 일 시

2020.

05.

27.

()

11:00

 

 

2

 

견적 제출방법

총액, 전자입찰, 견적제출(2인이상), 적격심사비대상 입찰입니다.

○ 재입찰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견적 마감 : 2020. 5. 27.() 16:00까지

- 재입찰 견적 개찰 : 2020. 5. 27.() 17:00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견적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장(본사) 소재지가 『경상남도 고성군 또는 통영시』내에 있는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라 『폐기물수집ㆍ운반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같은 법 시행규칙 [별표 2]의 “2.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가.시설 및 장비 (9)수집ㆍ운반차량”의 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 상기 법령에 따라 건설폐기물에 대한 수집ㆍ운반업 허가만 받은 업체는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 방식으로 입찰참가가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이어야 하며, 이중등록은 불가함.]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제3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4

 

참가자 유의사항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5

 

공동계약 및 하도급에 관한 사항

제출기한 : 2020. 5. 26.() 18:00까지 G2B에 제출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사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로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수는 대표사를 포함 2개사 이내로 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등록 및 관련 서류에 관한 사항

○ 입찰참가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4.)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조달청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낙찰자 유의사항

○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배제사유 대상자로 제재를 받습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규정을 준수하여 착공계 제출 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시방서 등 열람

○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 설명서 장소: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등은 우리군 건설과 도로담당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제 시행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제출공고와 관련하여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 또는 첨부된 내용과 공고문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견적제출안내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계약자는 각종 대금 청구시 지역개발 공채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해제 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리ㆍ불공정행위 신고 방법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무과 경리담당(055-670-2283), 기획감사담당관 감사담당(055-670-2072) 및 홈페이지(www.goseong.go.kr → 민원상담/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과업에 관한 문의사항:

건설과 도로담당자 오석환

(055-670-2583)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재무과 경리담당자 정선진

(055-670-2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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