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오두재소하천 정비사업 폐기물처리 용역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530073-01 발주기관 전라북도 무주군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 무주군
담당자 하영주 연락처 063-320-2272 (raptor@korea.kr)
추정가격 144,900,000 원 기초금액 159,39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6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5-2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5-2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9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5-28 18:00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5/25 13:58낙찰방법 변경(환경부 고시제2019-179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의 제1호 수집운반업허가기준 “가”목의 장비를 충족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는 단독으로 투찰 가능합니다.
다.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다-1. 단,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등록 업체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다-2.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이어야 하며,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다-3.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다-4.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0.05.28.(18:00)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무주군공고 제2020-669

 

용역 입찰 공고(긴급)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오두재소하천 정비사업 폐기물처리 용역

개 요

폐기물처리(폐아스콘216ton,폐콘크리트3,065ton,건설패재류671ton) / 폐기물운반1,829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4개월간

위 치

무주군 안성면 사전리 일원

추정금액

(기초금액)

159,390,000

(금일억오천구백삼십구만원)

추정가격

144,900,000

부가가치세

14,490,000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에 관한 사항

 

접수 개시일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05.26. 09:00

2020.05.29. 10:00

2020.05.29. 11:00

무주군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견적등록 마감일에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이 발생되어 접속에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견적서 접수 개시일로부터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 경쟁입찰, 적격심사 대상이며, 계약은 전자로 이루어집니다.

4. 입찰 참가자격 및 제출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상 본점 소재지)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득한 업체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의 제1호 수집운반업허가기준 “가”목의 장비를 충족한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체는 단독으로 투찰 가능합니다.

.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1. ,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등록 업체와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함

-2. 공동수급체의 대표사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이어야 하며,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합니다.

-3.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며, 추후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불가합니다.

-4. 공동도급 업체 간에는「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마감일시: 2020.05.28.(18:00)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전자입찰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본 용역은 현장(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사업부서에 비치된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설계도면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08.)」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제2019-179, 2019.10.08.)‘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 등급에 의한 평가를 적용하며, 미제출 또는 유효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단서 규정에 따라 계약이행능력을 평가한 결과 평점이 최고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서면으로 제출, 낙찰예정자 통보를 위한 공문은 별도로 시행하지 않으며 해당입찰자는 국가정보조달시스템(G2B)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1. 적격심사서류: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술인력 보유현황, 시설보유 및 적용기술 현황, 장비보유현황, 관련 증빙서류 등

-2. 계약자격 관련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용인감계(인감증명서 포함), 관련 면허사본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동법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2019.10.08.)」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다수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변경 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제출된 입찰서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 본 입찰의 자격 등 진위여부는 적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이 다를 경우 무효 처리되며,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을 우리 군에 납부하여야 하며,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하여 계약체결 시 서면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예규 및 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이용자 약관, 관련 회계.예규 등을 확인(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 일부터 입찰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24시간 투찰가능하며,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인지세법」에 따른 수입인지 및 전라북도지역개발공채(청구금액의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무주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용역 운영 조례」에 의한 임금지불서약서 등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무주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신고센터를 운용하고 있으며, 입찰참가자와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무주군 홈페이지((http://www.muju.go.kr) → 종합민원 → 분야별신고센터 → 공직비리신고센터, 민원부조리신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하며, 관련 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사업내용에 관한 사항

공고 및 계약체결

안전재난과

(063-320-2437)

재무과

(063-320-22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525

 

무 주 군 재 무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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