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김제시 음식물류 폐기물 발생억제를 위한 계획수립 연구용역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학술/연구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519577-01 발주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북도 김제시
담당자 최성백 연락처 063-540-3447 (qortjdchl@korea.kr)
추정가격 26,481,818 원 기초금액 29,13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5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5-29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5-2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9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5/25 11:15나라장터 지역제한 지역 공고문에 맞게 수정(김제시 → 전라북도)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다.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 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링크파일

김제시 공고 제2020 445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단위 : )

 

용 역 명

 

용역내용

용 역 비

과업기간

추정가격

부가세

김제시 음식물류 폐기물

발생억제를 위한 계획수립 연구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29,130,000

26,481,818

2,648,182

착수일로

부터

90

※ 용역 기초금액: 29,130,000

 

ο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ο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2020. 5. 25. 14: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2020. 5. 29. 14: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5. 29. 15:00 김제시 입찰집행관 PC

 

5. 견적 제출 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 주된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북도에 위치한 업체

.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해당 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달 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투찰 전 세부내역을 확인한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의 열람

.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합니다.

. 설계내역서 문의 및 열람은 입찰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시까지 사업부서인 환경과(063-540-3435)에서 가능합니다.

 

7. 입찰 전 유의 사항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 의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자치단체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만약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제를 받게 됩니다.

 

8.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 방식을 준용합니다.

. 총액입찰, 수의계약대상 용역,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9. 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2개 이상인 경우이거나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4개미만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명시된 결정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 순서대로 계약 상대자로 결정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의 해지(해제) 사유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11. 입찰무효 : 다음 각 호에 의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2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규정한 사항

 

12. 입찰 관련 규정 숙지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상기 항목 및 과업지시서,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계약관련 법령 및 회계예규 서류열람

.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행정안전부 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 조달청 회계 집행기준 :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고객지원-법령정보

 

14.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김제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김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사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고안 및 견적제출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인지세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약상대자는 대급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국민건강·국민연금보험료 의 납부증명을 제출하여야 하고, 또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과태료, 사용료, 강제이행금 등)에 대해서도 체납액이 없어야 합니다.

. 타 문의 사항은 환경과 [과업관련사항 : 063)540-3435]또는 회계과〔계약관련사항 : 063)540-344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김제시

홈페이지 사이버부조리 및 전화(063-540-3325, 321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5. 25.

김제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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