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치악고 교사동 지붕보수공사//(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습식.방수 지 역 강원
공고번호 20200530139-01 발주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원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담당자 김현영 연락처 033-760-5752 (hyunls@korea.kr)
추정가격 125,418,182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2,608,264 원 건강보험 1,933,013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198,133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437,81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7,177,220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8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6-02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6-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습식·방수공사업』등록업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강원도에 둔 업체에 한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0129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치악초 교사동 지붕보수공사

. 공 사 현 장: 치악초등학교 [강원도 원주시 한지공원길 77]

. 공 사 물 량: 교사동 지붕보수 23

. 공 사 기 간: 착공일로부터 80

. 공사추정금액 (단위: )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도급자설치 관급자재금액

【공사추정금액】

125,418,182

12,541,818

0

137,960,000

- 관급자설치 관급자재: 127,227,000

. 공사기초금액: 137,960,000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공사는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전자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적격심사 대상공사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이 적용되며,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는 입찰입니다.

. 본 공사의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습식·방수공사업』이며, 평가대상 업종 평가비율은 100%【추정가격 금125,418,182원】입니다.

. 입찰가격 평정산식의 A(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의 합산액)7,177,220입니다.

. 본 공사는 강원도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본 공사는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 대상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 대 상 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습식·방수공사업』등록업체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강원도에 둔 업체에 한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 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 니다.

.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 을 필한 자 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 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나라장터”(http://www.g2b.go.kr) 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 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 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우리교육지원청 시설과(760-5773, 담당: 최정민)에서 설계도서 및 도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 1-2호에 따라『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 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출기간: 2020. 5. 28.() 09:00 ~ 2020. 6. 2.()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 인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집행 연기의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 개찰일시: 2020. 6. 2.() 11:00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장소: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 PC

.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률 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 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 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 업체는 심사에 필요한 적격심사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와의 계약은 전자계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낙찰통지(나라장 터 이용)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 자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 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 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 입찰유의서 등 의 규정에 의합니다.

.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대표 인 경우 대표자 전원)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입찰유의서 제12-다호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 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 포함)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

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

보건관리비

합계

2,608,264

1,933,013

198,133

2,437,810

7,177,220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

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 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철저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 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 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 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 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담당(760-5752), 행정과 감사담당 (760-5723) 및 원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wwjed.gwe.go.kr)→전자민원창구→상담/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 립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담당자 안내

1) 공고, 개찰 및 계약: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 김현영(033-760-5752)

2) 설계서열람 등: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시설과 최영표(033-760-577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강원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kwe.go.kr) 및 강원도원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gwwjed.gwe.go.kr) 게재하고, 예비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의 (나라장터)『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525

 

강원도교육비특별회계원주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200530139-00_1590371387031_공고문[치악초 교사동 지붕보수공사].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