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부안초 외 1교(부안고) 교사 수선공사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530247-01 발주기관 전라북도부안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부안교육지원청
담당자 부안교육지원청 연락처 063-580-7472 (ttongl2@jbedu.kr)
추정가격 626,044,545 원 기초금액 688,64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6.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8,998,069 원 건강보험 6,668,569 원
퇴직공제부금비 4,599,013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683,528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3,353,750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34,302,929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6-02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6-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2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5/25 11:28관급자설치 관급자재비 계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른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 신규사업자(법인: 법인등기일 기준,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일 기준)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링크파일

전라북도부안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 54

 

시설공사 전자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수의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 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

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

법 시행령] 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

계약법 시행령」92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부안초 외 1(부안고) 교사 수선공사

. 공사현장: 전라북도 부안군

. 공사개요

- 부안초(후관동): 외부창호교체 20, 드라이비트 교체 13, 내진보강 1

- 부안고(본관동): 방화스크린 설치 3개소

.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공휴일 포함)

. 공사금액 (금액단위: )

 

공사추정금액

(A=B+C+D)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도급자설치관급자재비

(D)

기초금액

(E=B+C)

688,649,000

626,044,545

62,604,455

0

688,649,000

 

.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0. 5. 29.() 10:00

2020. 6. 2.() 10:00

2020. 6. 2.() 11:00

우리청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 마감일시는

개찰당일 15:00로 하며 16:00에 개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이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지역제한 대상이며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전자대금시스템)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른 [시설물유지관리업] 등록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전라북도 내에 있는 업체

※ 신규사업자(법인: 법인등기일 기준,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일 기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생략

.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열람 가능)

. 열람문의: 시설담당 홍지은580-7484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 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우리청에 귀속(세입조치) 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명) 및 대표자(다수의 대표자일 경우 전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 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립니다.

 

8. 예정가격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낙찰자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입찰가격-A를 예정가격-A로 나눈 결과) 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입찰가격 평가 시 제외 항목(A) (금액단위: )

 

국민연금

보험료

국민건강

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

부금비

8,998,069

6,668,569

683,528

13,353,750

4,599,013

 

.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4> 추정가격이 30억 원 미만 10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공사는 3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에 의합니다.

. 적격심사 시 수행능력 평가대상 업종은 시설물유지관리업(100%)입니다.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계약이행능력 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하한선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10. 청렴서약제 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서의 청렴계약서(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법정정산과목 등 사후정산

.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에 대하여 예정가격작성 시 계상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법정보험료율 인상 시에는 변경계약을 체결한 후의 금액을 말합니다.)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비고

금 액

6,668,569

683,528

8,998,069

 

.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령에 따른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 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고용·산재보험 가입은 사업장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미가입시 계약금액에서 감액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 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12. [하도급지킴이] 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이 공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붙임 1】의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 노무비는‘인출 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인출 제한’기능 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또는 콜센터(1588-0800)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기타사항

. 전자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설계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계약관련 법령등을 포함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전라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jbe.go.kr)「알림마당/계약정보/전자입찰공고(G2B)」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담당(580-7471), 감사담당(580-7458) 및 부안교육지원청(http://jbbae.go.kr) 민원 – 고충민원신청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시설담당 홍지은(580-7484)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재정담당 허영주(580-747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5. 25.

 

전라북도교육비특별회계부안교육지원청 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530247-01_1590373650783_제2020-54호 부안초 외 1교(부안고) 교사수선 공사 입찰공고.hwp|2::2::내역서_20200530247-01_1590373650783_공내역서.xlsx|2::3::내역서_20200530247-01_1590373650803_건축시방서(부안고).hwp|2::4::내역서_20200530247-01_1590373650803_건축시방서(부안초).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