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김포시보건소 본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전기)//(취소)(김포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529580-01 발주기관 경기도 김포시 보건소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 김포시 보건소
담당자 정찬희 연락처 031-980-5008 (bellebj@korea.kr)
추정가격 23,28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8 14:00 투찰마감일시 2020-06-01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5-3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1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며,「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증(면허증)을 소지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김포시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우편번호 : 10111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08(사우동) 김포시보건소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서

 

ㆍ입찰공고번호 : 김포시보건소 공고 제2020-59

ㆍ전자조달공고번호 :20200529580-00

ㆍ공 고 명 : 김포시보건소 본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전기)

ㆍ입찰마감일시 : 2020. 06. 01. () 14:00

ㆍ수 요 기 관 : 경기도 김포시보건소

 

본 공고서는 김포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김포시청 보건행정과 정찬희 (031-980-5008)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청 보건행정과 정찬희 (031-980-5008)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소액공사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위 규정 등은 개정 시 최신 규정 반영

6. 김포시 공사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료 검색>

(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업무별 자료/시설공사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김포시보건소 본관 화장실 리모델링 공사(전기)

. 공사개요 : 보건소 본관 1, 2층 화장실 전기공사 1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60

. 위 치 : 김포시 사우중로 108 김포시보건소

. 추정금액 : 27,660,000[도급액 금25,608,000, 도급자관급액 금2,052,000]

※ 관급자설치 관급액 : 0

. 기초금액 : 25,608,000[추정가격 금23,280,000, 부가세 금2,328,000]

. 업종별 추정금액

- 전기공사업 : 27,660,000(100.00%)

 

2. 견적서 제출방식

.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단년도계약 대상공사입니다.

. 적격심사 대상 공사가 아닙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며,「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증(면허증)을 소지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김포시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 종합 전자 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의 내용에 따라 입찰(견적서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05. 28.(14:00) ~ 2020. 06. 01.(14: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입찰후 나라장터시스템상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법 시행규칙 제42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이 공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붙임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8. 개찰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2020. 06. 01.(15:00)

. 개찰장소 : 김포시 입찰집행관 PC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추첨하며 다빈도순으로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유효하게 입찰한 자 중 최저금액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견적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 응찰자 모두가 낙찰하한금액 이하인 경우로 계약상대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의 규정에 의거 재입찰합니다.

.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에 대한 사후 정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연금보험료와「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439,808

593,444

45,080

-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안전관리비, 환경보전비 및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시행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 상대자는 공사노무비(하수급인 노무비 포함)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고, 지급일로부터 5(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익월 노무비 청구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 관련사항

.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가능여부, 하도급승인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 등에 따릅니다.

. 하도급시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및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없이 하도급 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전자입찰유의서등 각종 입찰 및 계약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시마다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나,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 조례」제7조에 규정하는 한시적 면제기간 내 청구시 해당금액을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적격심사시 필요한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엄정한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김포시 4급 이상 퇴직공무원'「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전자민원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공익부조리신고]

 

2020. 5. 25.

 

김포시보건소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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