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동서울대학교 국제교류센터 6층 융복합 교육환경 시설개선 인테리어 공사//(직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실내건축 지 역 서울,경기
공고번호 20200530606-00 발주기관 동서울대학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동서울대학
담당자 김복중 연락처 031-720-2127 (bogone@dsc.ac.kr)
추정가격 682,727,272 원 기초금액 751,000,00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06-10 11:00
참가등록마감 현장설명일시 2020-06-02 14:00
입찰(개찰)일시 2020-06-10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나.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공사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가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공공기관 실내건축공사업 공사 실적(준공일 기준) 금이억원(금200,000,000원)이상으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상기실적은 실적증명서상 발주자가 공공기관을 뜻함.
링크파일

입 찰 공 고

 

동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0-03호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동서울대학교 국제교류센터 6층 융복합 교육환경 시설개선 인테리어 공사

. 공사현장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로 76, 동서울대학교 교내(국제교류센터 6)

. 공사기간 : 2020.08.12.()

. 공사개요 : 국제교류센터 지상 6(연면적 : 1,350), 설계도면 및 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751,000,000(금칠억오천일백만원정)

※ 부가가치세, 원가계산 제비율 일체 포함

. 입찰일정

1) 현장설명 : 2020.06.02.() 14:00시부터, 본관 2층 종합회의실

2) 질의기간 : 2020.06.05.() 18:00시까지, 서면질의에 의함[서식 5]

3) 질의회신 : 2020.06.08.()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게재 예정

4) 입찰등록 : 2020.06.09.() 11:00시까지, 본관 1층 관리과 직접 등록(우편접수 불가)

5) 입 찰 : 2020.06.10.() 11:00시부터, 본관 2층 종합회의실

※ 시간 초과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 입찰등록은 현장설명 이후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만 받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입찰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현장 직접투찰로만 집행합니다.

.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 계약방법 : 제한(총액)경쟁 최저가 낙찰제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

. 공고일 현재 「건설산업기본법」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7조의 규정에 의한 전문공사 업종 중 “실내건축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가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 공고일 현재 3년 이내에 단일 건으로 공공기관 실내건축공사업 공사 실적(준공일 기준) 금이억원(200,000,000)이상으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상기실적은 실적증명서상 발주자가 공공기관을 뜻함.

 

4. 질의응답

. 질의기간 : 2020.06.02.() ~ 06.05.() 18:00시 까지, 서면질의에 의함[서식 5]

. 질의방법

1) 본 입찰공고서, 도면, 내역서와 관련하여 질의가 있을 때에는[서식 5]의 양식으로 작성한 질의서를 팩스 또는 이메일에 의한 방법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질의는 워드프로세서 등을 사용하여 명확히 작성하여야 하고, 사무소명, 주소, 성명, 질의 내용 등을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3) 팩스 또는 이메일에 의한 질의가 전송오류 등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및 질의자의 인적사항 등 질의서상의 기재사항이 누락된 질의에 대하여는 응답하지 아니합니다.

. 질의회신 : 2020.06.08.()

1) 접수된 질의에 대한 답변은 우리대학 홈페이지→동서울광장→공지사항→입찰란에 게재

2) 홈페이지에 일괄 게재된 질의응답 내용은 본 입찰공고서 및 제공 도서류의 추가 또는 수정 으로 간주합니다.

3) 질의응답 내용에 대하여 입찰참가자는 이를 확인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현장설명 및 입찰 시 제출서류

. 대표자가 참석할 경우 :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된 위임장 제출 및 사용인감 도장을 지참,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서식 4]

※ 인감(또는 사용인감)도장 미 지참 시 현장설명,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등록 시 제출서류(스프링금지, 더블클립 제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 입찰참가 신청서[서식 1] 1

. 공사입찰 유의서[서식 2] 1

. 확약서 [서식 3] 1

. 사업자등록증, 건설업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각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실적증명서 1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서식 4] 1

. 기타(위임장, 사용인감계 등)

 

7. 입찰보증금

.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예정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을 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 일로부터 30일 이상)으로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교 학교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제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법정 정산과목 준수

. 본 입찰의 내역서에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에 대하여 조달청에서 제시한 원가계산 제비율 적용기준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 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건설기계 대여금지급보증서 발급수수료 등 법정 정 산과목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에 납입 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 독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계약대상자는 준공검사 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 제2018-72)에 따라 본 공 사는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설계변경 등으로 대상액이 변동이 있는 경우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조정 계상 시에도 낙착률이 배제됩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19,488,399

 

11.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각 구성원 모두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본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등은 현장설명 시 별도로 배부하지 않습니다. 필요 시 각자 출력 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공사 중 민원 발생 시 계약상대자가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민원처리가 지연 될 경우 계약금 및 잔금이 지연 됩니다.

. 본 공사는 준공 시 학교 공공시설 이용에 따른 공공요금을 정산 납부하여야 합니다.

. 본 공고내용, 캐드도면, 제안요청서 등은 우리대학 홈페이지(http://www.du.ac.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대학 관리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 당 : 김복031-720-2127, 팩스 031-721-1997, E-mai; : bogone@du.ac.kr

 

2020. 05. 25.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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