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신안경찰서 청사 신축공사 소규모환경영향평가 용역 소액수의 안내 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환경평가(환경/교통/재해/인구)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530621-00 발주기관 경찰청 전라남도지방경찰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찰청 전라남도지방경찰청
담당자 김승현 연락처 061-289-2422 (sh0112@police.go)
추정가격 31,354,545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2/+2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5 15:00 투찰마감일시 2020-05-28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5-27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5-28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5/25 14:26계약방법 수정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환경영향평가법에 따라 제1종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을 필한 업체
3.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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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안경찰서 청사 신축공사”군계획시설(공공청사) 소규모환경영향평가 용역 소액수의 안내 공고

 

공고번호 : 2020 - 23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5. 25.

전남지방경찰청 재무관

 

 

 

1. 용역 개요

1.1. 용 역 명 : “신안경찰서 청사 신축공사”군계획시설(공공청사) 소규모환경영향평가 용역

1.2. 용역현장 : 전남 신안군 암태면 단고리 974-1~4번지 일원

1.3. 용역내용 : 신안경찰서 신축을 위한 소규환경영향평가 용역 일체

1.4.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0(기간 단축 권장)

1.5. 용역금액 : 34,490,000(추정가격 31,354,545+ 부가세 3,135,455)

1.6. 과업설명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 방식

2.1. 적격심사 비대상공사입니다.

2.2. 지역제한경쟁(전라남도) 대상 용역입니다.

2.3. 전자입찰 대상공사이며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2.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하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환경영향평가법에 따라 1종 환경영향평가업 등록을 필한 업체

3.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5.1.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는 입찰입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5. 25() 15:00 ~ 2020. 5. 28()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5.3.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4.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건은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5. 입찰서 제출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

6.1. 개찰 일시 : 2020. 5. 28() 16:00

※ 개찰 결과 낙찰 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

6.2.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3.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4, 회계예규「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7.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7.2. 본 용역은 총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3.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8.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입찰무효 되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3. 용역입찰유의서 제121항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용역입찰유의서 제7조의 대리권이 있는 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울러, 낙찰예정자는 입찰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에서 정한 서류를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참가자 유의사항

9.1.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기술(설계)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2.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10.1. 공고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입찰정보] - [용역] - [공고현황/개찰결과] - 에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10.2. 기타 사항은 전남지방경찰청 경무과 시설계 장종률(061-289-3124), 경리계 김승현(061-289-24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525

 

전남지방경찰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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