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디지털 포용 실현을 위한 기술·서비스 사례조사 및 과제발굴
공고기본정보
업 종 학술/연구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530601-00 발주기관 한국정보화진흥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한국정보화진흥원
담당자 백범현 연락처 053-230-1162 (beombaek@nia.or.kr)
추정가격 27,272,727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비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03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6-05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6-0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5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6-04 18:00
자격(특기)사항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 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1호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링크파일

한국정보화진흥원 NIA2020-064

G2B공고번호 20200530601-00

입 찰 공 고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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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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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 과업내용 및 제안요청 문의 : 디지털포용기획팀 (053-230-1353)

입찰·계약 관련한 사항 : 재무관리팀 (053-230-1173, sykim@nia.or.kr)

○ 제안서 접수 시스템 문의 : 정보보안팀 (053-230-1937)

○ 제안서 평가 일정 문의 : 총무홍보팀 (053-230-1147)

? 본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입찰보증금, 입찰참가자격 포함)에 대한 적정성(적합)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PC 및 네트워크 등 사용자 환경에 따라 제안서 제출의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디지털 포용 실현을 위한 기술·서비스 사례조사 및 과제발굴

○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공동수급(공동이행 허용)

○ 계 약 기 간 : 계약체결 ~ 2020. 11. 27

○ 사 업 예 산 : 30,000,000(VAT포함)

○ 입 찰 일 정

 

구 분

공고기간

공동수급

협정서접수

(해당자만)

전자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 접수

제안서 및 입찰서류 접수(1)

제안서 평가

온라인접수

(3일간)

방문접수

(1일간)

날 짜

05.25()

~ 06.05()

06.04() 18:00까지

06.03() 10:00 ~

06.05() 10:00까지

06.03() 10:00 ~

06.05() 10:00까지

06.05()

10:00 ~ 14:00

06.11()

(예정, 변경될 수 있음)

장 소

G2B 시스템

G2B 시스템

G2B 시스템

디지털제안서

통합관리시스템

(DPMS 원격접수)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본원 1층 제안서접수실

(DPMS 직접등록)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본원 회의실(예정)

※ 제안서 평가방법, 장소 및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서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접수 후 제안사별 개별통보

◐ 입찰참가 자격(모두를 만족하여야 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소지한 업체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 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1호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소지한 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 가능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제안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이는 공동수급업체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또한,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는 나라장터를 이용하여서만 구성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 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예정가격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조의2 (예정가격의 비치) 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비예가 방식)

③ 본 용역은 기획재정부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계약제도 개편 시행’ 발표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0.05.01.)27조 제3항에 따라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하지 않고 적정성 평가를 통하여 수의계약 추진 예정입니다.

 

2. 세부 규격 및 방법

○ 용역에 대한 상세규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에 의하며, 반드시 열람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관련사항등)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셔야 합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참가관련 사전준비사항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 방식입니다.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①가격입찰서와 ②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시고

한국정보화진흥원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이하“DPMS)(http://propose.nia.or.kr)을 통해③제안서와 ④기타 입찰등록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G2B에 가격입찰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DPMS에 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하는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하여야 합니다.

 

3-2 DPMS 안내

 

디지털제안서통합관리시스템(DPMS) 안내

O 한국정보화진흥원이 직접 발주하는 입찰은 아래의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입찰공고 장소 :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

한국정보화진흥원 홈페이지(www.nia.or.kr)

공공기관 경영정보시스템(www.alio.go.kr)

2. 가격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 나라장터(www.g2b.go.kr)

3. 제안서 및 기타입찰등록서류 제출 : DPMS(http://propose.nia.or.kr)

O DPMS한국정보화진흥원이 입찰, 공모, 제안서 평가 등의 계약사무에 있어 활용하도록 구축한 제안서 접수 및 평가 시스템입니다.

1. 기존처럼 두꺼운 종이제안서를 몇 권씩 제본하고, 수많은 서류를 지참하여 현장에 방문하실 필요 없이 파일형태(PDF)로 제작/변환하시어 DPMS에 접속하여 전송하시면 됩니다.

2. DPMS 로그인은 반드시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3-3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심사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3-4 제안서 기술평가

○ 평가일정 : 2020611() 예정

○ 평가장소 :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본원 회의실 (예정, 확정 후 통보)

평가방법, 장소 및 일정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서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후 제안사별 개별통보

○ 평가형태 : 발표평가

- 제안서 발표는 입찰 참가업체로부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하여야 하며 지정된 사업관리자(PM)가 발표할 수 없는 경우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에 사업관리자(PM)을 반드시 명기하여야 합니다.

 

3-5 공동도급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자이어야 하며, 책임투입인력은 대표사 소속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5개 이하로 구성,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10%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제출서류

4-1. 공동수급협정서 1(해당자만) : 전자제출(g2b.go.kr)

대표업체와 구성업체가 각각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 송신했다고 해서 협정체결이 되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대표업체에서 조달업체 > 용역(물품/시설 등) > 관리 >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메뉴를 통해 협정서에 대해 승인처리를 하여야 협정체결이 됩니다. 대표업체는 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 후 투찰하셔야 하며, 대표업체의 승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대표업체가 투찰을 했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미달 등으로 낙찰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2 가격입찰서 : 전자제출(g2b.go.kr)

○ 가격입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시 입찰서 전송 후 보낸편지함에서 필히 송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3. 입찰보증금(입찰보증보험증권) : 전자제출(g2b.go.kr)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2.5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 입찰보증서 제출

※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제출하는 입찰서의 각서로 대체되거나 면제되지 않습니다. 면제여부를 업체임의로 판단하지 마시고 계약담당관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입찰보증보험증권)G2B전자제출만 허용하며 원본문서 직접제출, 스캔하여 온라인첨부 제출 등으로 제출시 인정되지 않습니다.(입찰무효처리)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3항 및 4항에 의거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등 입찰보증금을 면제받는 자는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4-4. 제안서 및 기타입찰등록서류 : DPMS 원격접수 또는 방문접수 택1

. 원격접수

○ 접수URL : http://propose.nia.or.kr

※ 가격입찰서 제출여부와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까지 완료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방문접수(1일간)

○ 접수장소 :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청사 DPMS전용PC

(대구시 동구 첨단로 53 한국정보화진흥원 대구청사 1층 제안서접수실 (DPMS 직접등록))

- 방문접수란, 나라장터에‘가격입찰서 및 입찰보증보험증권’제출은 사전에 완료하였으나, 체 사용PC 또는 네트워크 오류 등의 갑작스런 사유로 인해 제안서 원격제출이 원활못한 업체를 위한 긴급접수방식이며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를 반드시 소지하고 본원방문, 준비DPMS전용PC를 이용하여 제안자가 직접 업로드합니다.

- 나라장터 서류제출은 방문 전 반드시 선행되어야 합니다.

- 업체는 서류를 상기시간에만 접수하며, 1층 안내데스크 등록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대표 또는 입찰대리인은 본원 방문시 안내데스크에 방문증을 교환하신 후 접수장소로 오셔야합니다.)

- 우편접수는 허용치 않습니다.

 

. DPMS 제출(업로드) 서류

제안서 파일 1

발표자료(제안요약서) 파일 1(미제출할 경우 제안서로 발표대체)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전체페이지, 공동수급체 포함) 스캔파일 1.

※ 위임장에 사용하는 인감 및 제안서 제출시 날인하는 모든 도장은 반드시 상기 등록증에 등록된 도장이어야 함

사용코자 하는 도장이 등록되어있지 않거나 흐릿하여 식별이 불가능할 시에는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스캔파일을 별도 등록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스캔파일 1(공동수급체 포함)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63의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중소벤처기업부에서 발급소기업·소상공인확인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공동수급체 포함)

 

5. 서류 작성 및 제출시 유의사항

5-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작성시 유의사항

○ 제안서는 A4세로형식, 제안요약서는 A4가로형식으로 작성. 가로 세로 형식에 맞지 않을 경우 온라인평가용 모니터 화면에서 작게 보이거나 일부분만 보일 수 있으므로 온라인평가 특성상 평가에 불리할 수 있음

일형태는 PDF로 권장하며 아래한글, 워드, 파워포인트도 가능하나 업로드시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는 각각 1개의 단일파일이어야 함

- 용량이 크더라도 파일분할 금지

- 실적증빙서류도 제안서 파일 내에 포함되어야 함.(별도제출 불가)

- 제안서는 용량을 고려하여 최대300page이내 작성을 권장

제안서(발표자료)는 동영상 실행이 불가하므로 pdf파일에 동영상 삽입을 금합니다. 만약 동영상 삽입으로 제안서 확인이 안 되는 경우 등으로 평가 시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5-2. 제출시 유의사항

○ 암호화된 파일은 업로드 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업로드 전/후 반드시 파일의 정상유무에 대한 확인을 하여야 하며, 접수마감시간 이후 정상파일이 아님을 인지하더라도 추가제출은 불가합니다.

○ 특이한 폰트를 사용하신 경우 사전에 접수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시 제안서 목차 페이지번호 입력화면은 반드시 PDF 페이지번호 기준으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여러 제안업체가 동시접속하여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 할 경우 업로드 시간이 지연되는 등 접수시스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출완료 시 등록된 입찰대리인 휴대폰과 이메일로 접수고유번호가 발송되며 접수고유번호는 접수확인에 필요하므로 안전하게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

(공동수급구성원 전원해당)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 기술평가시 가장 높은 평가구분의 평항목에 대한 각각의 점수가 항목순서대로 높은 업체 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제안서평가부적격’으로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협상방법 및 기타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입찰금액(가격제안서로 제출한 금액)은 기술제안서의 모든 제안내용을 반영한 금액으로 간주합니다. 제안서 제출자는 기술제안서에 추가제안 등으로 표시하고 협상과정에서 입찰금액 이외의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없으며, 추가제안 미이행 시 제안서 평가에 대한 불공정한 행위로서 간주되어 협상대상자 지위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의 체결

○ 낙찰자는 낙찰자선정이후 10일 이내에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9. 윤리서약 이행준수

자입찰시 조달청의 「청렴계약서」 및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동법시행령 제12조 제5따른 서약서」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제안서 제출시(또는 계약 체결시) 한국정보화진흥원의 소정의 양식에한 윤리서약서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부정당사업자

○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해당경우에는 일정기간 동안의 우리원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1.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12. 정보누출금지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

계약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118(신설 2010.10.22)에 의거‘누출금지정보의 범(붙임참고)’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여야하며 해당정보누출 적발 시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별표220호에 의거 제재조치 됩니다.

 

13. 면세사업자의 주의사항

격입찰(투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면세 용역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세 상당금액을 제외하여 계약이 체결됩니다.

- 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이어야 하며, 가격점수 평가시에도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평가합니다.

 

14. 기타사항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업체가 제안서 및 입찰등록서류 온라인 전송에 있어서 전산장비의 오류발생 및 입찰유의서 등에 명시된 접수안내 등을 숙지하지 못한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를 제출 후 기재 오류사항이 발견된 경우 평가시행 전까지 오류사항 정정에 대한 내용을 공문으로 접수하여, 변경된 내용으로 평가합니다.

(오타 등 단순 오류에 대한 수정에 한하여 인정하며, 내용의 변경은 불인정)

○ 제안서 작성시 기재한 실적에 대하여는 제안서 내에 실적증빙이 첨부된 것에 한하여 평가시 실적으로 인정합니다.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제안사의 인감으로 날인한 계약서 사본도 인정합니다. (약서사본 첨부시 용량의 최소화를 위해 꼭 필요한 부분의 최소페이지만 스캔하여야하며, 추후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입찰무효처리 및 업체제재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수급의 경우 참여비율만큼만 그 실적이 인정되므로 금액 기재시 주의를 요하며,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 안내 및 준수 요청

- 한국정보화진흥원은「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공공기관으로서「녹색제품 구매진에 관한 법률」,「사회적기업육성법」,「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특별법」, 및 「중소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의 정부권장정책 법적의무구매를 준수하는 기관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본 용역의 이행을 위하여 구매하게 되는 각종 인쇄물, 소모품, 자재류 일체에 대하여 녹색제품 및 중소기업제품(사회적기업제품, 여성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기술개발제품), 중증장애인생산품 등의 법적의무구매를 협조요청하오니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530601-00_1590383519511_1. 입찰공고문.hwp|1::3::공고서_20200530601-00_1590383519511_제안서 접수 오류시 안내.hwp|2::2::과업지시서_20200530601-00_1590383519511_2. 제안요청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