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부산동암학교 코로나19 대비 차량임차 용역//(취소)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530865-01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암학교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동암학교
담당자 김성민 연락처 051-758-1714 (polkjmna@hnmail.net)
추정가격 29,755,763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6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6-01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5-3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1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5-29 16:00
자격(특기)사항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면허를 등록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날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하는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은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을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발생, 신고, 수정사항 포함)
5) 학생수송에 소요되는 차량 4대(25인승, 2015년 이후 출고)를 자사 보유의 차량으로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며(공동도급 및 지입차량 불가능), 본청의 차량 임차용역 과업지시서를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
※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광역시 내 소재학교의 학생 수송 중 발생한 경상이상의 인사사고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부산동암학교 공고 제2020 8

 

2020년 부산동암학교 코로나-19대비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2020년 부산동암학교 코라나-19대비 통학차량 임차용역

.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 2020. 08. 14.

코로나-19 위기경보에 따라 운행 일정이 변경되거나 용역기간이 연장될 수 있음

. 용역개요

1) 용역내용 : 생활속 거리두기에 따른 학생(등·하교)수송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계약내용 및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에 참가한 업체에 있습니다.

2) 임차차량: 2015년 이후 출고된 25인승 차량 4

3) 운행지역: 부산광역시 연제구,동래구 및 해운대일원 등

4) 운행일정: 학교 - 연제구,동래구 및 해운대일원 – 학교 ▷ 상세내역 [붙임] 차량운행일정표 참조

운행일정은 학교 사정, 기상 상황, 긴급재난, 전염병 확산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순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실제 실시한 용역에 관해서만 용역비를 지급합니다.

. 기초금액: 32,731,340(금삼천이백칠십삼만일천삼백사십원정)

부가세, 주차비, 도로비, 유류비 등 일체 경비 포함

 

2. 입찰방식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부산),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대상 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3. 입찰 및 개찰 일시

. 입찰서 제출기간: 2020. 05. 26. () 10:00부터 ∼ 2020. 06. 01. () 10:00까지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및 장소: 2020. 06. 01. () 11:00 부산동암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유찰 시 재입찰: 2020. 06. 02.() 10:00로 마감하며 개찰은 개찰 당일 11:00입니다.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다음과 같은 요건을 갖추어야 한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면허를 등록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날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3)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부산광역시 내에 소재하는 업체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 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은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을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발생, 신고, 수정사항 포함)

5) 학생수송에 소요되는 차량 4(25인승, 2015년 이후 출고)를 자사 보유의 차량으로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며(공동도급 및 지입차량 불가능), 본청의 차량 임차용역 과업지시서를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증명서 및 차량등록증 원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광역시 내 소재학교의 학생 수송 중 발생한 경상이상의 인사사고 업체는 입찰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입찰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 및 적격심사 시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된 업체,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업체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8·9호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하는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www.G2B.go.kr)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서 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시 입찰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입찰 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관계법령에 명시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해당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되고,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거하여 현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으로 발주기관(북부교육지원청 중등교육지원과)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의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의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 공고 제2020-10, 2020.3.11.)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통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결과 예상 종합평점이 85점에 미달되는 업체는 평가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는 생략합니다.

. 본 용역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의 제5[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 이행실적(10)

- 동등이상용역: 용역의 규모가 79,012,590(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이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 유ㆍ초ㆍ중ㆍ고 현장체험학습 차량 용역 실적만 포함

- 유사용역: 해당 없음

※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용역명, 이행기간과 이행실적을 명시하여야 하며, 공공기관 이행실적은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여야 합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경영상태(10):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함(「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6] 적용)

4) 기술능력(장비보유현황)(10)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 공고 제2019-31, 209.2.21.)에 근거하여 평가

- 장비보유상황 평가기준: 입찰공고일 현재 자사의 명의로 등록된 차량이 아래의 대수 이상 등록하여 보유한 업체로서 장비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 · 검사합격증 등의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가압류된 장비는 인정하지 않음)

- 계약자 소유의 차량으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2013년 이후 출고된 45인승 전세버스 12대 이상 보유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적격심사 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서류는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예상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제출 요구할 수 있으며, 통보를 받은 업체는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4호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장비보유현황 및 그 밖에 제출서류

 

8. 보험료 사후정산 등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및 입찰공고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의 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종류

적용일수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호차

(온천)

운행일수당 적용

 

63일부터 (1호차,2호차 순차시작)

 

68일부터

(1호차-5호차,2호차-4호차 적용)

3,214

2,382

244

2호차

(망미)

1.726

1.279

131

3호차

(명장,반여)

2,859

2,118

217

4호차

(연산)

2,384

1,767

181

5호차

(온천)

3,531

2,617

268

6호차

(재송)

2,556

1,894

194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하여 확인이 불가한 입찰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 본 입찰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 동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시행령 및 동 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0-10, 2020.3.11.), 차량임차용역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 및 용역 관련문의 : 부산동암학교 행정실 담당 주무관 ☎ 051-758-1714~5

2)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붙임 1. 차량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

2. 차량운행일정표 1. .

 

2020. 05. 25.

부산동암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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