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24호
시설공사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5. 25.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 재무관
1. 공사개요
? 기타사항: 공사계약일반조건 제10절 4에 따라 하자사항에 대하여 하자보수 완료확인서의 발급에도 불구하고 검사과정에서 발견되지 아니한 시공상의 하자는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함.
※ 주요자재 사전 공개
- 공개 대상 품목: 추정가격(금액) 4천만원 및 설계금액 3천만원 이상 자재 및 공법
2.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공고기간: 2020년 5월 25일 ~ 2020년 5월 29일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0년 5월 26일 10:00 ~ 2020년 5월 29일 10:00 다. 개찰일시: 2020년 5월 29일 11:00 ~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라. 개찰장소: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견적입니다. 다. 본 공사는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입찰입니다. 라. 본 공사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마. 본 공사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바. 본 공사는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사.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합니다. 아.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전자입찰서 제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조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금속구조물·창호·온실공사업을 등록한 자로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나.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공동계약: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등 열람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설계서 및 도면 등을 열람하실 분은 우리교육지원청 학교시설지원과(☎ 810-8465, 강00)로 문의 및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견적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합니다.
8.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유의사항)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 공고문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등 포함)
10. 낙찰자 결정 및 통보 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745%)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 제출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당해 각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예정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으로 결정하되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
11. 청렴 서약제 시행 안내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 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2. 공사 학교 광열비 채권에 대한 상계 계약상대자가 공사 학교와 합의하여 전기, 수도 등을 사용할 때에는 학교에 대금을 지급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준공일 전일까지 미지급금이 있는 경우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준공금에서 우선하여 상계 처리한다. (해당학교와 계약상대자 합의서 작성)
13. 기타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우리교육지원청)의 장애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사항 연락처 - 계약에 관한 문의: 재정지원과 유00(☎ 02-810-8452) - 공사에 관한 문의: 학교시설지원과 강00(☎ 02-810-8465) - 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 조달청 정보조달 콜센터(☎1588-0800) 나. 본 입찰의 공고문 및 기초금액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의 개찰결과 및 예정가격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 계약에 관한 예규는 행정자치부 홈페이지(http://www.mospa.go.kr)〈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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