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번호: 38335 주소: 경북 청도군 청도읍 남성현로 31 청도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홈페이지: http://www.cheongdo-e.go.kr
? 공고번호: 청도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4호
? 공사명: 청도초 냉난방시설 개선 공사
? 개찰일시: 2020. 5. 29.(금)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청도교육지원청
[유의사항] ?공사시방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상북도청도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0-14호
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5. 25. 경상북도청도교육지원청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청도초 냉난방시설 개선 공사 나. 현 장: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청화로 38-10 다. 기초금액: 금34,012,000원 (추정가격: 금30,920,000원+부가가치세: 금3,092,000원), 관급자재 제외 라. 공사내용 - 냉난방시설개선: 본관 51실 마.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90일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제출, 지역제한 대상공사입니다. 나. 전자입찰, 무방문 전자계약제, 청렴서약제 대상공사입니다. 다. 공사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 확인제 대상공사입니다.
3.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도면 등의 열람은 입찰서 제출기간 동안 우리교육지원청 시설담당(☎ 054-370-1162)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 기간: 2020. 5. 26.(화) 10:00 ~ 2020. 5. 29.(금) 10:00 나. 개찰일시: 2020. 5. 29.(금)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영업소 소재지를 계속 경상북도 청도군, 경산시에 두고 있어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 2019. 10. 4.)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7.745%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 <별표 1> 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1순위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 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9. 공사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및 구분관리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이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하며, 동일한 방식으로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한다.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또는 계약상대자(하수급인 포함)가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미리 지급하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마.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이 공사와 관련된 각종 대가(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를 지급받은 경우 그 현황을 이 공사 현장에 게시해야 합니다. 바. 이 공사의 노무비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과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사. 이 공사의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공계 제출 시 별도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해야 하고, 아울러 우리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공사 현장 임금체불 방지대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아. 공사 노무비를 미 지급한 경우에는 지방노동(고용)지청에 통보하며, 공사 노무비를 허위 청구 및 유용한 경우 형사고발 조치합니다.
10.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 지급확약제 시행 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3장(공사계약일반조건)에 의한 하도급 대금, 자재·장비대금 등에 대한 지급확인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착공계 제출 시 하도급대금 및 자재·장비대금에 대한 지급 확인제를 준수할 것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공사의 사후 정산 등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입찰(계약)금액 산정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에 의거 발주자가 예비가격 기초금액 작성 시 계상한 다음 항목에 대하여는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호)에 따라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각 항목별 범위 내에서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설계서, 과업지시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054-370-1151) 또는 시설지원담당(054-370-116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1::1::공고서_20200531091-00_1590391537753_(공고문)청도초 냉난방시설 개선공사.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