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중앙대학교 유연학기제 성적처리 시스템 개발 (정정공고)//(직찰)(재정정)
공고기본정보
업 종 컴퓨터/전산/통신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534161-02 발주기관 중앙대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중앙대학교
담당자 이호정 연락처 02-820-6974 (songeur@cau.ac.kr)
추정가격 25,450,00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단일예가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06-04 16:00
참가등록마감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3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입찰서 진행일시 확인이 필요합니다. 발주처 확인 후 입찰참여 바랍니다.


최종수정일 =-> 2020/05/27 18:08변경 공고시 누락된 과업지시서 첨부 최종수정일 =-> 2020/05/28 11:411. 입찰보증금 관련 사항 수정
2. 공고문 수도권 감염병 확산에 따른 방문 지침 추가
3. 변경 공고로 인한 마감 일시 변경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및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여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코드번호 1468)로 신고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 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제8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고시)」 제29조8항에의거 견적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구매정보망 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 개발환경(Jboss, Jenkins, Git, Angular JS, OZ report, 전자정부프레임워크)에 대한 3년 이상 경력 보유(개발환경 세팅 및 오류처리 필수)
※ 제출 참가 자격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없을시 무효처리 함)
링크파일

제 정보통신처개발팀-202005260001

견 적 요 청 서

 

* 견적총액(VAT 포함)을 나라장터상에 입력해 주십시오.

* 품목별로 부가세를 포함시킨 단가가 입력된 견적서를 파일로 첨부하여 주십시오.

* 이메일 또는 팩스 전송에 의한 견적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 본 견적요청은 입찰이 아니며, 제출하신 견적서 내용은 외부로 공개되지 않으며,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본 견적요청은 최저가 견적금액이 예산을 초과 할 경우 또는 발주기관의 사정(예산, 기타 등)에 따라 별도 통보 없이 변경·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용역) 입니다.

 

1. 요청내역

. 건  명 : 중앙대학교 유연학기제 성적처리 시스템 개발

. 납품기한 : 계약 체결일 ~ 2020. 9. 30.

. 과업내용 : 과업설명서 참조

 

2. 견적 제출 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및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여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코드번호 1468)로 신고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 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 8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고시)」 제298항에의거 견적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구매정보망 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 개발환경(Jboss, Jenkins, Git, Angular JS, OZ report, 전자정부프레임워크)에 대한 3년 이상 경력 보유(개발환경 세팅 및 오류처리 필수)

※ 제출 참가 자격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없을시 무효처리 함)

 

3. 견적서 제출 기한 및 계약자 선정방법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064, 16:00

. 계약자 선정 방법: 견적 최저가 업체 (동일금액시 선제출자 우선협의)

 

4.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부가세포함, 인감날인 요망, 담당자 정보기재 요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

 

5. 담당자 안내

- 정보통신처 개발팀 이자영 Tel. 02-820-6158

 

6. 견적제출, 계약 및 납품 등에 관한 조건

 

1)

계약 물품 또는 공사(용역)에 사용되는 물품(자재)은 별도의 지시사항이 없는 한 반드시 신품(정품)이여야 하며, 임의로 규격을 변경하거나 납기를 변경 또는 품목과 수량을 제외하고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계약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3)

계약을 이행함에 있어 부실.조잡 또는 부당(납기지연,계약불이행 등)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한 업체는 부정당업자로 지정. 통보되고, 견적제출이 불가합니다.

4)

정당한 사유 없이 납품기한까지 물품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납품을 지연하거나 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5)

납품 후 발생하는 하자사항에 대하여는 그 정도에 따라 즉시 교환 또는 수리하여 원상회복 시켜야하며, 하자보증기간은 우리 연구원 규정에 따라 적용합니다.

6)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위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해당 조건을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해당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발주기관은 사업의 성격·품질관리·금액 등 다양한 요건을 검토하여 계약방법 및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견적서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공개견적서를 제출하지 않은 자와도 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7. 계약 관련 참고사항

 

.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로부터 준공(완료)기한까지 감독원의 업무지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 본 건은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전자수입인지를 제출(1천만원 미만은 미제출) 하여야 합니다.

. 계약 건은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1천만원 미만 시 지급각서로 대체) 및 완료 시 하자이행증권(공사는 필수, 용역 등은 해당 시), 기타 등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 대금지급은 준공(용역)완료→검수→준공(완료) 검수조서 접수→전자세금계산서 발행→대금지급(계좌이체)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기타 계약 및 업무진행 관련 설명 및 자료는 계약 시 전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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