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정보통신처개발팀-202005260001 호 견 적 요 청 서
1. 요청내역 가. 건 명 : 중앙대학교 유연학기제 성적처리 시스템 개발 나. 납품기한 : 계약 체결일 ~ 2020. 9. 30. 다. 과업내용 : 과업설명서 참조
2. 견적 제출 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자 및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여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코드번호 1468)로 신고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 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 제8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고시)」 제29조8항에의거 견적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구매정보망 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에 등재된 자 - 개발환경(Jboss, Jenkins, Git, Angular JS, OZ report, 전자정부프레임워크)에 대한 3년 이상 경력 보유(개발환경 세팅 및 오류처리 필수) ※ 제출 참가 자격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없을시 무효처리 함)
3. 견적서 제출 기한 및 계약자 선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0년 6월 4일, 16:00 나. 계약자 선정 방법: 견적 최저가 업체 (동일금액시 선제출자 우선협의)
4. 제출서류 - 견적서(산출내역포함, 부가세포함, 인감날인 요망, 담당자 정보기재 요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5. 담당자 안내 - 정보통신처 개발팀 이자영 Tel. 02-820-6158
6. 견적제출, 계약 및 납품 등에 관한 조건
7. 계약 관련 참고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계약일로부터 준공(완료)기한까지 감독원의 업무지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건은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전자수입인지를 제출(1천만원 미만은 미제출)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계약 건은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1천만원 미만 시 지급각서로 대체) 및 완료 시 하자이행증권(공사는 필수, 용역 등은 해당 시), 기타 등을 발행하여야 합니다. 라. 대금지급은 준공(용역)완료→검수→준공(완료) 검수조서 접수→전자세금계산서 발행→대금지급(계좌이체)을 원칙으로 합니다. 마. 기타 계약 및 업무진행 관련 설명 및 자료는 계약 시 전달 드립니다. |
|||||||||||||
1::2::공고서_20200534161-02_1590570460000_중앙대학교 유연학기제 성적처리시스템 개발_입찰공고문.hwp|2::1::과업지시서_20200534161-02_1590570459980_중앙대학교 유연학기제 성적처리시스템 개발_과업지시서.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