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특수학급 현장학습 차량지원 임차 용역//(2차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울산
공고번호 20200534293-00 발주기관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담당자 김미정 연락처 052-228-6724 (pp690103@use.go.kr)
추정가격 13,454,545 원 기초금액 14,8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5-29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6-03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6-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3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단독응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4-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으로 업종 등록하여야 합니다.
4-3. 「중소기업기본법」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제1항 제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4. 용역차량은 반드시 계약자 소유(지입차량 불가)의 차량이어야 하며, 최근에 출고된 차량(출고된 지 5년 이내의 차량 권장)을 배차하고, 사고 시 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보상될 수 있는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운전기사는 운수회사 소속의 직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입니다.

 

2020. 5. 27.

울산광역시교육비특별회계강남교육지원청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0학년도 특수학급 현장학습 차량지원 임차 용역

1-2. 용역내역 : 25인승 11, 45인승 32회 총 43회 운행

(※ 일정표에 의거 1일 최대 25인승 2, 45인승 5대를 보유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각각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기타 자세한 내용은 특수조건 참조

1-3. 용역기간 : 2020.07.08. ~ 2020.12.18.

1-4. 기초금액 : 14,800,000(추정가격 13,454,545+ 부가세 1,345,456)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 전자견적서에 청렴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견적서 제출로 청렴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3. 본 건은 총액입찰로서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습니다.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 일시

3-1.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5. 29.() 09:00 ~ 2020. 6. 2.() 10:00

3-2. 개찰일시 : 2020. 6. 2.() 11:00

3-3. 장소 : 울산광역시강남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4. 참가자격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수의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울산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4-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거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으로 업종 등록하여야 합니다.

4-3. 「중소기업기본법」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3 1항 제2호에 의거 비영리법인은 견적제출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4. 용역차량은 반드시 계약자 소유(지입차량 불가)의 차량이어야 하며, 최근에 출고된 차량(출고된 지 5년 이내의 차량 권장)을 배차하고, 사고 시 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보상될 수 있는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업체(운전기사는 운수회사 소속의 직원이어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구분

차량

운전자

제출처

제출서류

. 자동차 등록증 사본

. 보험가임 영수증 사본

. 자동차 등록원부(갑지 포함)

.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 면허증 사본

. 재직증명서

계약담당자

 

4-5.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6.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7.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8.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계약

5-1.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6. 견적서 제출

6-1.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견적서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6-2.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3. 전자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제출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5.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7-1. 소액수의 건적 제출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8-1. 별도의 현장 설명은 없습니다.

8-2. 우리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공고기간 중 과업내역 및 내역서 등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강남특수교육지원센터 (교사 양영은, 052-227-6604)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9-1.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 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복수예비가격 작성은 나라장터 예가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9-2.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9-3.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4.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0. 견적 제출의 무효

10-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견적의 제출은 무효입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11-1.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1-2.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및 제52조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12-1. 견적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2.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 방법

13-1. 견적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마당 ⇒ 묻고 답하기≫ 를 이용하여 이의신청할 수 있습니다.

13-2.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 제1항 제3호 규정에 따라 성명, 주소 등이 분명 하지 아니한 민원(이의신청)은 민원인으로 보지 아니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14-1. 본 견적공고와 관련하여 보충정보 제공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o 과업설명/운행계획 등에 관한 사항 : 특수교육지원센터 교사 양영은 (052-227-6604)

o 계약에 관한 사항 : 재정지원과 예산계약지원팀 김미정 (052-228-6724)

14-2. 지방계약법령정보 제공처

o 지방계약법령 : 법제처 홈페이지(www.moleg.go.kr) → 법령정보 검색

o 예: 행정안전부 홈페이지(www.mois.go.kr) → 정책자료 → 법령정보 → 훈령/예규/고시

14-3. 나라장터 시스템 안내

o 나라장터(G2B) : 콜센터 1588-0800, www.g2b.go.kr

14-4. 본 공고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 [입찰정보] [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에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 기타

15-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설계도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5-2.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지원청 해석에 따릅니다.

15-3.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1::1::공고서_20200534293-00_1590544707271_공고문-특수학급 현장학습 차량지원.hwp|2::2::과업지시서_20200534293-00_1590544707271_2020학년도 특수학급 현장학습차량 계약 특수조건 [재정지원과-4746 (첨부)].hwp|2::3::과업지시서_20200534293-00_1590544707291_2020학년도 특수학급 현장학습차량 운행 일정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