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양정초등학교 정보통신시설 개수공사 감리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엔지니어링(전자/전산/정보통신),기술사사무소 지 역 부산
공고번호 20200600997-00 발주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담당자 기유석 연락처 051-640-0342 (usuk12@korea.kr)
추정가격 10,720,909 원 기초금액 11,79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03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6-05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6-0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5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참가업체 전부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개설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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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77

 

감리용역 소액수의 전자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양정초등학교 정보통신시설 개수공사 감리용역

. 기초금액 : 11,793,000(부가가치세 포함)

※ 본 용역은 설계·감리 등 용역손해배상보험 가입대상 용역입니다.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정보통신시설 개수공사 완료 후 5일간

. 과업설명 일시 및 장소 :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및 내역서는 입찰서 제출기간에 우리교육지원청 3층 시설과에서 열람가능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6. 3.() 09:00 2020. 6. 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6. 5.() 11:00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입찰집행관PC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총액견적, 지역제한, 전자견적, 청렴계약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4. 용역개요 : 정보통신시설(40) 개수공사 감리용역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정보통신) 또는 기술사법 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정보통신)를 개설한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내에 있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개찰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됨.

. 본 입찰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도급계약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이 공고의 개찰결과 유찰(1순위 업체가 없는 경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당일 16:00까지 제출마감하며, 17:00에 개찰합니다.

, 재입찰 시 개별 업체별로 재투찰 안내를 하지 않습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예정가격의 90%이상으로 입찰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함

. 심사대상자 중 1순위 업체만 전화 통보하며 우리교육지원청의 통보에 따른 배제사유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대상으로 계속해서 배제사유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 전자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전자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용역도서, 기타 입찰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우리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nambu.pen.go.kr) 및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 국가종합 전자조달홈페이지(http: //www.g2b.go.kr)<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 개찰결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의 내용에 이의가 있는 경우

- 용역내용 문의 : 우리교육지원청 시설과 김학태 ☏051-640-0382

- 계약내용 문의 : 우리교육지원청 행정과 기유석 ☏051-640-0342

 

2020. 6. 1.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 공고원문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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