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 및 교육연수원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폐기물수집/운반/처리 지 역 경남
공고번호 20200605925-00 발주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담당자 김민선 연락처 055-268-1474 (goodjob1489@korea.kr)
추정가격 5,090,909 원 기초금액 5,6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04 00:00 투찰마감일시 2020-06-0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6-0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6-09 11:00 협정마감일시 2020-06-08 18:00
자격(특기)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1) 또는 2)의 자격에 해당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 을 동시에 등록한 자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조[별표2]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나.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경상남도교육청 공고 제2020- 237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 및 교육연수원 건설폐기물 처리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특수조건) 최신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 수의계약 안내공고 및 관련서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9-21, 2019.12.19.)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90, 2019.10.4.)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09, 2020.4.2.)

 

 

☎ 견적제출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견적공고, 개찰 및 계약: 경상남도교육청 재정복지과(055-268-1474, 팩스268-1489)

•과업내용: 경상남도교육청 시설과(055-268-1544)

[유의사항]

※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공고서와 규격서(과업설명서 등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 및 교육연수원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용 역 현 장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사림동 158, 159번지

용 역 기 간

착수일로부터 건축공사 준공일까지

용 역 개 요

과업설명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5,600,000

5,090,909

509,091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용역금액 비율: 중간처리업체 65.41%, 수집·운반업체 34.59%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역제한(경상남도),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1) 또는 2)의 자격에 해당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 을 동시에 등록한 자

2)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2[별표2] ‘건설폐기물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 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자

. 견적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상남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자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4호 및 「중소기업자 우선조달제도 업무처리기준」 제5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 계약 제외용역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 공동수급방식: 공동수급체는 대표사 포함 2개사로 구성하고,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각각의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 대표사: 폐기물중간처리업 등록을 필한 자

. 공동수급협정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에서 대한 승인처리(조달업체업무-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를 하시고 보낸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동도급 구성원 모두 견적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상남도에 두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음

 

5. 과업설명

본 용역은 과업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설명서(특수조건)로 대신합니다.

 

6. 견적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본 수의계약 공고는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 제출기간: 2020. 6. 4.() 00:00 2020. 6. 9.()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같은 항 제9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으로 전자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견적서를 제출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12-다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입니다.

. 견적제출의 무효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제출 참여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2) 특히, “견적서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견적임을 알려 드립니다.

. 계약상대자는 견적제출의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2020. 6. 9.() 11:00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이며, 개찰은 익일 11:00에 실시합니다.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 <별표 1>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ne.go.kr) ⇒ 재정복지과/자료실 / 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 견적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당해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예비가격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기초금액”, 개찰결과는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 및 경상남도교육청 홈페이지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6. 3.

경상남도교육청 분임재무관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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