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제2020-183호 |
|
견 적 요 청 서 |
계약사항 : 총무구매팀(박기석 주임, 043-200-9142) / 용역내역 : 시설안전팀(신기환 주임, 043-200-9165) |
|
1. 견적요청내역 |
가. 건 명 : (본부) 대기관리권역법 제정에 따른 인허가용역 |
나. 납품기한 : 2020-07-02 |
다. 장 소 : 재단 지정장소(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소재) |
라. 과업내역 : 과업지시서 참조 |
|
2. 견적서 제출기한 |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0. 06. 10.(수) 14:00 까지 |
|
3. 제출 서류(나라장터 상 파일 첨부) |
가. 산출내역서 1부. |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다. 통장사본 1부. |
라. 4대 보험 완납증명서 1부. |
|
4. 견적제출, 계약 및 납품 등에 관한 조건 |
가. 본 견적요청은 입찰이 아니며 제출하신 견적서는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나. 견적제출자의 과거 실적 및 기술∙장비 보유현황 등을 고려하여 계약이행이 곤란한 것으로 판단되는 자는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지 않습니다. |
다. 납품물은 별도의 지시사항이 없는 한 반드시 신품(정품)이어야 하며, 임의로 규격을 변경하거나 납기를 변경 또는 품목과 수량을 제외하고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계약상대자로 선정하지 않습니다. |
라. 납품기한까지 납품가능여부를 사전 확인 후 견적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당한 사유 없이 납품기한까지 물품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납품을 지연하거나 검사에 합격하지 못한 때에는 지체상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마. 납품 후 발생하는 하자에 대하여는 그 정도에 따라 즉시 교환 또는 수리하여 원상회복 시켜야 하며, 하자보증기간은 우리 재단 규정에 따라 적용합니다. |
바.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위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해당 조건을 불이행함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해당 업체에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과업내역에 대해서는 수요부서에 사전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