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원고등학교 공고 제2020-4호
충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6월 24일 충원고등학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0학년도 충원고등학교 통학버스 운행용역(총액계약) 나. 용역기간 : 2020.7.6.(월) ~ 2021. 1.12.(화)(운행일수 약117일) 다. 용역개요 : 40인승 이상 버스 1대 라. 기초금액 : 금35,100,000원(금삼천오백일십만원) 부가세 포함 ※ 1일 1대 임차료 300,000원 기준 마. 용역내용 : 2020학년도 충원고등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업무 바. 입찰참가자는 견적 제출 참가 전 반드시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운행구간 및 시간을 꼭 확인하여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하 여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 일정 가. 제출방법 : 나라장터 전자입찰(G2B)시스템 이용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20. 6. 24.(수) 10:00 ~ 2020. 6. 29.(월)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6. 29.(월) 12:00 충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일시는 2020. 6.29.(월) 16:00, 개찰은 2020. 6.29.(월) 17:00에 실시합니다. ※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서 지역제한에 의한 전자견적 대상입니다. 나.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본 견적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충주시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 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요구하는 차량(2013년 이후 등록차량, 40인승 이상)을 동시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공동도급 불가)이어야 합니다. 라. 계약운행 차량의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및 운행 차량등록증 사본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 규칙 제42조,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의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 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한 빈도로 추첨된 예비가격 번 호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제2항을 적용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8%(낙찰하한율)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본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은 충청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나라장터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전자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고 전자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 안은 나라장터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예비가격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고, 기타 상세한 내용은 충원고등학교 행정실(☎ 852-409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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