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죽림리 회전교차로 조성공사//(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포장 지 역
공고번호 20200634455-00 발주기관 세종특별자치시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
담당자 강희용 연락처 044-300-3033 (khy10044@korea.kr)
추정가격 128,000,000 원 기초금액 140,800,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1,870,175 원 건강보험 1,386,007 원
퇴직공제부금비 0 원 노인장기요양보험 142,065 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832,275 원 안전관리비 0 원
A값 6,230,522 원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3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03 12: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3 13:00 협정마감일시 2020-07-0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서선 미달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7011800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 마감일)기준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따라 포장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세종특별자치시 공고 제2020 1389

 

공사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0. 6.24.

세종특별자치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죽림리 회전교차로 조성공사

공사현장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죽림리 19-2번지 일원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120일간

공사내용

회전교차로 조성(전환설치) 1개소

총사업비

196,570,000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0. 6.30.() 10:00

기초금액

140,800,000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0. 7. 2.() 10:00

 

추정가격

128,000,000

개 찰 일 시

2020. 7. 2.() 11:00

 

부가가치세

12,800,000

개 찰 장 소

세종특별자치시 운영지원과 입찰집행관 PC

관급자재비

55,770,000

낙찰 하한율

87.745%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건은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세종특별자치시), 적격심사 대상 공사이며, 적격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16, 2020. 6.12.) 2장이 적용됩니다.

. 입찰가격 평점산식 A(6,230,522) 적용대상 공사입니다.

- A: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관리비, 안전관리비의합산액

입찰가격

평점산식

예규 개정전

예규 개정후

 

 

80

 

20×

(

88

-

입찰가격

)×100

 

100

예정가격

 

 

80

 

20×

(

88

-

입찰가격-A

)×100

 

100

예정가격-A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116, 2020. 6.12.) 개정

으로 입찰가격 평점산식이 변경됨에 따라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개정된 규정을 숙지

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 금직접지급제 시행(19. 6.19)에 따라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의 공동계약이 가능합니다.

. 이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입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계약금액) 산정 시 기초금액에 반영된 아래 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 2020.6.10.) 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1,386,007)

국민연금보험료

(1,870,175)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42,065)

산업안전보건관리비

(2,832,275)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2020. 7. 3.() 12시까지 재입찰을 실시합니다.(개찰 13)

※ 재입찰을 실시할 경우 별도로 통지하지 않으며 재입찰에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그 이후의 재입찰은 별도 지정일시까지(별도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

 

3.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 마감일)기준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건설산업기본법」9에 따라 포장공사업 등록을 필한 자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해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세종특별자치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 상호 협의하되 출자비율이 가장 높은 자이어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동수급협정서는「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3조에 따라입찰서의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에는 동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가하는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업무-공사-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 세종특별자치시 교통과 교통안전담당(044-300-5534)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가에게 있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하여야 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격심사세부평가는「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의〈별지 5〉추정가격이 10억 원 미만 3억 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설비·문화재·지하수개발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공사는 3억 원 미만 1억 원 이상)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7.745%)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행능력 평가 중 시공경험 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아니한 입찰’로 평가하고 추정가격을 기준으로 포장공사업 100%를 평가대상 업종으로 적용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관련협회가 없거나 관련협회에서 실적관리를 하지 않는 공사업종은 종합평가 방식을 적용합니다.(신용평가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된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거나 유효하지 않을 경우에는 최저등급 처리 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또는 서류 미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제2장 제9절 심사서류 부정.허위 제출자와 미제출자 처리방법에 의거 처리합니다.

. 위 사항 이외의 사항은 관련법규와 예규 등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찰 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 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 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 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 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 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 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특히“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 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입찰 유 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 공공발주자 임금직접지급제 관련 사항(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한 대가 지급 의무화)

. 본 공사는 도급금액 5천만원 이상, 공사기간 30일을 초과하는 건설공사로 전자대금시스템을 통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하여야 하며, 우리시는 하도급관리시스템(하도급지킴이)을 이용하여 모든 공사대금을 청구·지급합니다.

※ 시스템사용 문의 :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붙임1 참고>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동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서 효력을 가집니다.

.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표준하도급계약서’기반)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하도급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 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하여야 합니다.

1)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 등의 지급은 ‘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2) 발주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는 적정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나라장터시스템-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입찰 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설계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합의 대상으로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착공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낙찰자가 추후, 하도급 계약을 체결할 경우에는 하도급대금을 수급인에게 직접 지급하는 것에 합의하는하도급대금 직불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하도급대금 직불합의서를 제출 못할 경우에는“하도급대금 지급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도급업체 또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실시하여야 합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제출이 곤란한 경우,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계약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효율적인 시공, 하자관리 및 세종특별자치시의 건설경기 활성화를 위 하여 하도급 계약 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세종특별자치시에 둔 업체와의 계 약 체결을 권장하며, 자재구매 및 건설장비 이용, 현장근로자 채용 시에도 세종 특별자치시에 소재한 업체 및 인부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세종특별자치시 지역

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우리 시 청렴계약제 시행지침에 따라 청렴서약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계약자는 중소기업 생산자금 지원을 위한 “공공구매론”을 이용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공구매론 홈페이지(http://www.smpp.go.kr) 또는 중소기업유통센터(02-2656-9991, 042-712-56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사·용역·물품의 계약금액 최대 80% 대출이 가능(선금 수령액 등은 계약금액에서 제외)하며 단, 신청기업의 신용상태 등에 따라 은행별(기업은행, 산업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광주은행) 대출금리 및 대출기준이 상이합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에 관한 사항: 교통과 교통안전담당 ☎044-300-5135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을 요구할 경우 행정안전부 공직비리 신고센터 또는 세종시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부패행위 및 그 은폐를 강요, 권고, 제의, 유인하는 행위가 있을 경우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신문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안전부) http://www.mois.go.kr/frt/sub/a03/corruptionDeclareInfo/screen.do

(세 종 시) http://www.sejong.go.kr/audit/sub03_01.do

(국민권익위) http://1398.acrc.go.kr/index.html

- 입찰에 관한 사항: 운영지원과 계약담당 ☎044-300-3033

 

공고원문 참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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