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시종중학교 교내 도장공사 외 1건//(영암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도장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635277-00 발주기관 전라남도영암교육청 시종중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영암교육청 시종중학교
담당자 이기형 연락처 061-472-8037 (rani610@nate.com)
추정가격 60,730,000 원 기초금액 66,803,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25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7-03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영암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시종중학교 공고 제2020-9

시종중학교 교내 도장공사 외 1건 수의계약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에 따른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0. 6. 24.

시 종 중 학 교 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시종중학교 교내 도장공사 외 1

. 공사현장 : 전남 영암군 시종면 내동리 시종중학교 부지 내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9일간

. 공사내용 : 내부 도장공사 1,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공사 1

. 공사금액

(금액단위 : )

 

공사예정금액

(A=B+E)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

도급자설치(E)

관급자설치

66,803,000

66,803,000

60,730,000

6,073,000

0

0

내부 도장공사 : 54,197천원,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공사 : 12,606천원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 전라남도 영암군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6. 25.() 09:00 ~ 2020. 7. 2.() 10:00

. 개찰일시 : 2020. 7. 2.() 11:00

. 개찰장소 : 시종중학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한 경우 마감시간이 죵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요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재입찰 :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 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020. 7. 3.() 10:00까지

. 개찰일시 : 2020. 7. 3.() 11: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3, 8항과 같습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 건설산업기본법 및 동법시행령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도장공사업 등록업체로서 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영암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제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6. 현장설명 및 설계도서 열람

.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도서 열람 장소 : 우리학교 행정실(061-472-8037)

7. 견적서 제출(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며,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본 공사는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으로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자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1--9항에 따라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각 업에서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또는 계약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제9절 검사와 대가지급?에 의하여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따라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착공신고서 제출 시 우리학교와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서약서 제출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

.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사항

.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3공사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

.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공사」, 본 공고는 시종중학교 및 영암교육지원청,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예정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센터」-「법령정보」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472-8037)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8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1::1::공고서_20200635277-00_1592982256795_1. 시종중학교 교내 도장공사 외 1건 수의계약 안내 공고.hwp|2::2::내역서_20200635277-00_1592982256815_2. 시종중학교 교내 도장공사 내역서.xlsx|2::3::내역서_20200635277-00_1592982256815_3. 시종중학교 장애인편의시설 확충 공사 내역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