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임실 도시계획도로(소로1-13) 개설공사 수의(소액) 견적 제출 (긴급공고)//(임실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토목,토건 지 역 전북
공고번호 20200637188-00 발주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북도 임실군
담당자 김용삼 연락처 063-640-2193 (sgleft96@korea.kr)
추정가격 95,920,000 원 기초금액 105,51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26 18:00 투찰마감일시 2020-07-03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3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전원낙찰하한선미달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토목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포함)을 등록한 업체로서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임실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링크파일

임실군 공고 제2020-739

 

공사 수의(소액) 견적서 제출 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임실 도시계획도로(소로1-13) 개설공사

. 위 치 : 임실군 임실읍 이도리 938-9번지 일원

. 공사개요 : 도로개설 L=82m, B=10.0m

.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 공사금액

(단위:)

 

추정금액

기 초 금 액

관급자재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131,068,000

105,512,000

95,920,000

9,592,000

25,556,000

 

2. 수의(소액)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토목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포함)을 등록한 업체로서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임실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시 유의사항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서제출 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수의(소액) 견적서 제출

? 본 견적제출(입찰)은 소액견적입찰입니다.

? 공고기간 : 2020. 6. 26.() 2020. 7. 2.()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6. 26.() 18:00 2020. 7. 2.() 10:00

 

5.

? 개찰일시 : 2020. 7. 2.() 11:00

? 개찰장소 : 임실군 입찰집행관 PC

 

6. 설계서 등 열람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서 개찰 전일까지 임실군 건설과(063-640-2334)에 비치된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설명서, 시방서, 내역서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입찰무)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1(입찰 유의서) 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서 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 제출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무효입찰임을 알려 드립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및 통보

? 예정가격 대비 87.745%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 투찰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가 계약상대자로 결정되며 소액(수의) 공사이므로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1순위가 자격미달일 경우 차순위자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투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 부터 10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계약에 불응, 계약이행을 지연하는 경우 향후 3개월간 우리 군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공사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군에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 견적참가자는 견적금액 산정시(내역입찰의 경우 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공제부금비는 지방계약법시행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기준』 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 준공시 고용, 산재보험료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873,669/국민연금보험료: 1,178,864/노인장기요양보험료: 89,551/산업안전보건관리비: 1,774,518/퇴직공제부금비: ]

 

11. 하도급계약 관련사항

? 낙찰을 받은 도급자(계약자)는 「건설산업기본법」에 의거 제3자에게 하도급을 하고자 하는 경우 「임실군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촉진에 관한 조례」 제3조에 의거 지역건설업체(임실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자)와의 하도급을 권장하고 있으며, 임실군 소재 건설중기 및 지역에서 생산 또는 판매하는 건설자재를 구매·사용하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실군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관리 조레」에 의거 임금·건설기계 임대료 체불 방지를 위하여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계약 후 하도급 계약 체결시 수급사업자(하도급자)와 협의하여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를 함께 제출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불가피한 사정이 있어 합의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를 명시하여 반드시 서면으로 발주부서에 제출

? 이 공사계약에 의한 원도급자와 하도급자간의 하도급계약의 당사자는 대등한 입장에서 합의에 따라 공정하게 계약을 체결하고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원도급자는 3자간(발주자, 원도급자, 하도급자) 하도급 대금 직접 지급합의 및 표준계약서 사용 등을 통하여 대금의 적기 지급 및 하도급자의 보호를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합니다.

? 또한, 원도급자와 하도급자는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이 수반되는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제19조의2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승인(10059, 2008.04.25)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약관(표준계약서)을 사용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06.10.) 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4(기성대가의 지급), 6(준공대가의 지급) 절차에 따라 자재·장비업자에게 대가를 지급하고 지급내역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발주부서 제출 의무사항 : 원도급자 및 하도급자

- 하도급 및 건설기계 임대차 계약 관련서류

- 기성 또는 준공대가 수령시 자재·장비업자 대금지급 내역 및 증빙서류

- 원도급자는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이 사항을 하도급자에게 안내

? 상기 사항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제재와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2. 건설근로자의 노무비 지급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42020.6.10.) 13장 「공사계약 일반조건」 제9절의 7(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절차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를 지급하여야 하며, 착공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지급용 전용통장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직접시공계획서 제출 의무

건설산업기본법 제28조의2, 동법 시행령 제30조의2 규정에 따라 도급금액이 70억원 미만인 건설공사를 직접 시공하는 자는 “직접시공계획서”를 도급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30일 이내에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직접시공계획서를 통보하지 아니하거나, 직접시공계획에 따라 공사를 시공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해 공사의 도급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단, 건설산업기본법시행령 제30조의2에 의한 도급액 4천만원미만이고 공사기간이 30일 이내 공사는 제외

 

14. 기타 사항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대표자나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자가 참가하여야 하고,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설계서 및 과업설명서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은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에도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실군 체불임금 방지를 위한 관급공사 관리조례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체불임금방지서약서를 제출해야하며 건설기계 임대시 반드시 건설기계 임대차 표준계약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공사대금 청구시 근로자 사역내역서 및 건설기계사용 내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공고문에 없는 사항으로 논란이 있을 경우에는 (분임)재무관의 결정에 의한다.

?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임실군청 재무과 (063-640-219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6. 26.

 

임실군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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