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강정마을 노후 건물 재건축 공사 (민간입찰대행-강정마을회) (긴급공고) (정정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토건 지 역 제주
공고번호 20200637309-01 발주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담당자 김용우 연락처 064-710-6595 (jeju6591@korea.kr)
추정가격 201,559,564 원 기초금액 221,75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30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02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2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최종수정일 =-> 2020/06/30 09:42시스템 오타 수정 (첨부 공고문 변경 없음)


나.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포함) 등록 업체로 입찰 공고일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0 2101

공 사 입 찰 공 고(긴 급)

? 입찰은 민간보조사업자(강정마을회)를 대신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입찰을 대행하는 건이며 낙찰자 선정 이후의 계약 등에 관한 사항은 민간보조사업자 지방계약법 절차에 따라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또한, 낙찰자 결정 후 민간보조사업자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시는 본 입찰 자체가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을 제주특별자치도에 물을 수 없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강정마을 노후 건물 재건축 공사

. 공사 개요 : 강정마을 노후 건물 재건축 공사 1

. 공사 기간 : 착공일로부터 180

. 공사 금액 : 262,452,000(부가가치세 및 관급자재비 포함, 천원미만 절사)

. 추정 금액 : 241,223,000(부가가치세 및 도급자 관급자재비 포함, 천원미만 절사)

- 추정가격 금201,559,564, 부가가치세 금20,159,956, 도급자 관급자재비 금19,464,000

※ 관급자 관급자재비 금21,229,000

. 기초금액: 221,759,000(부가가치세 포함, 천원미만 절사)

2. 입찰서 제출 기간 : 2020. 06. 29.() 14:00 ~ 2020. 07. 02.() 14: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07. 02.() 15: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과 계약담당 PC

4. 입찰서 제출 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지문인증 입찰자의 신원확인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A)

3,969,880

2,942,122

-

301,566

4,501,944

11,715,512

 

5. 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14조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종합건설업 중 건축공사업(토목건축공사업 포함) 등록 업체입찰 공고일 찰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입찰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6) 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거추정가격 3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개정(행정안전부 예규 제116, 2020.06.22.시행) 따라 2021.6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적격심사로 발주하는 모든 공사(주계약자 공동도급 포함) 재무비율(부채비율, 유동비율) 평가 시 선금의 부채산정에 제외합니다.

. 평가는 시공실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는 경쟁입찰공사를 적용하고, 본 공사 적격심사 평가대상 업종은 건축공사업(100%) 입니다.

.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5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일은 입찰 공고일로 하며, 적격심사 대상자는 7일 이내에 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합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설계서 열람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정책기획관(김민석/064-710-6827)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 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는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도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공사입찰유의서 제1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사는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근거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되는 공사이며 착공 시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사 도급업체(하도급업체 포함)는 계약 후 제주특별자치도와 협약된 은행에서 전자이체[또는 전자이체 및 정책자금(금융지원)]약정을 체결하고, 개설한 결제계좌(대금수령 전용계좌)를 발주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약정은행의 사전 합의 없이 계약부서에 결제계좌 변경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공사 도급업체가 하도급 계약 시에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정 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에 따라 「하도급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의 2에서 규정한 “표준하도급계약서”사용과 「건설산업기본법」제35조 제2항에 따른 “하도급 대금 직접지급”이 원칙이며, 「하도급대금 직접지급 합의서」에는 하도급 대금의 직접지급방법(“클린페이를 통한 직접지급” 또는 “제주특별자치도 발주처 직접 지급”)과 절차를 명시해야 합니다.

.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준수를 위하여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한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각서는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 “계약·입찰정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입찰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Call Center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 정책기획관(064-710-6827/김민석) 또는 제주특별자치도 회계과(064-710-659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jeju Net (http://www.jej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2020. 06. 26.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join/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audit.jeju.go.kr/contents/index.php?mid=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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