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삼죽초 교사2호동 내진성능평가용역//(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안전진단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637543-00 발주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안성교육청
담당자 배준호 연락처 031-678-5272 (bjh0910@korea.kr)
추정가격 20,383,636 원 기초금액 22,42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2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02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2 15:1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 미달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로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 또는 건축)으로 등록을 필하고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9조에 의거하여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의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로, 입찰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0 - 114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용역기간

입 찰 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설계(기초) 금액

삼죽초 교사2호동

내진성능평가용역

착수일로부터 50

2020. 06. 29.

10:00

2020. 07. 02.

10:00

2020. 07. 02.

11:00 이후

본청 경영지원과 집행관 PC

22,422,000

[추정가격 : 20,383,636

+부가가치세 : 2,038,364]

o 수요기관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o 용역현장 : 안성시 삼죽초

o 용역규모 : 과업지침서 참조

o 용역기한 : 착수일로부터 50

o 특이사항 : 과업지침서 참조 (반드시 견적서 제출전 과업지시서 숙지 및 확인)

 

2. 견적 및 계약방식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o 지역제한(경기도)견적제출입니다.

o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o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o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o 손해배상책보험 가입대상 용역으로 손해배상책임보험(또는 공제)가입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용역입니다.

o 본 입찰은 유찰시 재입찰 처리합니다.

 

※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 체결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되며, 계약 이행과정 중 계약 이행 중 정당한 이유 없이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조치됩니다.

 

3. 견적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자로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제28조 규정에 의한 안전진단전문기관(종합 또는 건축)으로 등록을 필하고 『시설물의 안전관리에 관한 특별법』시행령 제9조에 의거하여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건축분야의 정밀안전진단교육을 이수한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기도 내인 업체로, 입찰 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 책임기술자는 내진공학과 내진설계에 전문적인 지식을 가져야 하며, 내진성능평가의 결과에 대하여 기술적, 법적, 민사적 책임을 질 수 있는 자격자에 한합니다.(학교시설 내진성능평가 및 보강 매뉴얼 1.6.2.)

※ 개찰후 낙찰예정자는 기술자보유증명서, 책임기술자 자격증, 기술자경력증명서, 교육과정 이수증을 이메일(bjh0910@korea.kr)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8조 제4항 및 제10조 제2항에 의거당해 시설물의 설계·시공 ·감리한 자 또는 그 계열회사(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조 제3호의 규정에 의한 계열사)인 안전진단전문기관은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한 자)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본 공사는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미등록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o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3, 2015.06.23.)」의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4. 현장설명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o 본 용역의 설계도서 작성지침 및 물량내역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o 장소 및 안내처 : 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교육시설담당 (김성우 ☎ 031-678-5279)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o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o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o 열람기간 :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o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공사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o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o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o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동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됩니다.

 

7. 견적서 제출

o 견적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o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o 개찰장소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입찰실 (집행관 PC)

o 본 견적은 기초금액 ±3%이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제출자중 최저가 견적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만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자동추첨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예정가격 산출시 1원 미만은 절상합니다)

o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

o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견적제출 안내공고를 취소할 수 있으며, 견적제출자는 견적제출 안내공고 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0.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o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o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해야하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oean.kr) [구매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o 주소 : 경기도 안성시 명륜길 82 (구 구포동 18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031-678-5279, 김성우

- 계약에 관한 사항 : 031-678-5272, 배준호

o 본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인터넷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 (http://www.g2b.go.kr)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 06. 26.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재무관

1::1::공고서_20200637543-00_1593139862774_(공고문)삼죽초 교사2호동 내진성능평가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637543-00_1593139862794_[경영지원과-15434 (첨부)] 붙임2. 과업지시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