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학성초 본관교사 내진보강 설계용역//(음성군,진천군,청주시,증평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건축사,엔지니어링(토질/토목),기술사사무소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637991-00 발주기관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교육청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담당자 민창식 연락처 043-530-5381 (changsik85@korea.kr)
추정가격 21,598,182 원 기초금액 23,758,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29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02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7-01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2 16:00 협정마감일시 2020-07-01 18:00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부적격 및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에 따른 재입찰
공동수급협정서접수일시 : 202007011800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 및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충청북도 진천군, 증평군, 음성군, 청주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축사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같은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
2)「기술사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구조)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진흥법」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등록을 필하고 지진공학 및 내진설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책임기술자는 건축구조기술사로 한다)
* 기술자보유증명서(건축구조기술사, 스캔본)는 개찰 전까지 이메일(changsik85@korea.kr)로 제출(우편접수는 불가)하고, 담당자(043-530-5381)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기한 내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업체로 제외됩니다.
나. 공동도급은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여야 하며, 본 용역 설계분담비율은 건축사사무소 24.58%, 기술사사무소(구조) 또는 엔지니어링사업(구조) 75.42%입니다.
2) 공동수급 대표사는 분담이행비율이 높은 “가-2)”의 업체로 합니다.
3)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 진천군, 증평군, 음성군, 청주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사(社)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링크파일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 - 86

 

기술용역소액수의견적공고

2020626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진천교육지원청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92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수의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기초금액

(부가세포함)

사 업 물 량

용역기간

학성초 본관교사 내진보강 설계용역

23,758,000

(추정가격 21,598,182)

내진보강 설계용역 1

(과업지시서 참조)

착수일로부터 90

 

※ 면세업체의 경우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제출방법 :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629() 10:00 202072()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72() 11:00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나라장터(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 유찰시 재견적 마감일시: 2020.7.2.() 15:00, 재견적 개찰일시: 2020.7.2.() 16:00

 

3.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 및 다음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충청북도 진천군, 증평군, 음성군, 청주시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축사법? 제7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 자격을 취득하고, 같은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업체

2)「기술사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구조) 또는 「엔지니어링사업진흥법」에 따른 엔지니어링사업(구조) 등록을 필하고 지진공학 및 내진설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건축구조기술사를 보유한 업체(책임기술자는 건축구조기술사로 한다)

* 기술자보유증명서(건축구조기술사, 스캔본) 개찰 전까지 이메일(changsik85@korea.kr)로 제출(우편접수는 불가)하고, 담당자(043-530-5381)에게 접수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합니다. 기한 내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부적격업체로 제외됩니다.

. 공동도급은 분담이행방식만 가능합니다.

1)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여야 하며, 본 용역 설계분담비율은 건축사사무소 24.58%, 기술사사무소(구조) 또는 엔지니어링사업(구조) 75.42%입니다.

2) 공동수급 대표사 분담이행비율이 높은 “가-2)”의 업체로 합니다.

3)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 진천군, 증평군, 음성군, 청주시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사()는 중복하여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

- 제출기한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18:00)까지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

6) 대표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를 하시고 웹송신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사()는 서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8)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찰 참가자(공동수급체 포함)는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나라장터(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나라장터(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11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준용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용역은 총액견적으로 집행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예정가격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 또는 재공고 입찰(견적)에 부치며, 재입찰(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견적)자에게 있습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 제1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에 대한 내용은 우리 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cbjce.go.kr) 행정정보/재무팀/1번 게시물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8. 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견적참가자 중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견적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재직하지 않은 입찰대리인이 참가한 견적은 무효입니다.

.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견적)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사항

공고 및 견적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입찰정보] - [시설(용역)] - [공고현황/개찰결과] 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본 공고문에 대한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 교육지원청 행정과 재무팀(043-530-5381, 민창식 주무관), 기술적인 사항은 시설사업팀(043-530-5391, 조상현 주무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청북도진천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공익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1::1::공고서_20200637991-00_1593156390516_공고문-학성초 본관교사 내진보강 설계용역.hwp|2::2::과업지시서_20200637991-00_1593156390536_과업지시서-학성초 본관교사 내진보강 설계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