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공고 제2020-919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도로노면 청소 용역 나. 사 업 량 : 도로노면 청소 82.3km (진공흡입차량 왕복 164.6km) 다. 청소구역 : 보은군 관내 주요도로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70일 마. 예정금액 : 금54,272,000원(도급액 57,272,000원) (단위 : 원)
※ 본 용역금액은 운전기사 및 유류대 등 관련비용 일체 포함된 것입니다.
2. 입찰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사항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0. 6. 29.(월) 17: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0. 7. 03.(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7. 03.(금) 11:00 입찰집행관PC ※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총액입찰, 수의견적입찰,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을 갖춘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청소용역업 또는 청소업으로 허가.등록되어있고, 진공흡입 청소차량(16ton, 10㎥ - 차량등록증 기준)을 소유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보은군 내에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차량 전.후.측면 사진 각 1부 제출 - 제출기한 : 2020. 7. 2.(목) 18:00까지(도착시점) - 제출방법 : E-mail(boeun1004@korea.kr) 전송 ⇒ 차량등록증 수신여부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043-540-3159) ⇒ 서류 미 제출자는 개찰 시 제외 ⇒ 차량 임대 및 위탁 업체 입찰참가 불가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청장이 발행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개찰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미확인 업체는 개찰 시 제외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낙찰통보를 받은날부터 7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불응 시 차순위 견적업체를 수급대상 업체로 선정합니다.
7. 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는 보은군 홈페이지(http://www.boeu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보은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보은군 5급이상 퇴직자 고용여부에 대한 영입현황 확인서를 의무화하고, 퇴직자 고용업체에 대한 특혜제공여부 모니터링(채용여부 허위 신고시 계약취소 등 제재가능)하고 있습니다. 라. 보은군 퇴직자를 고용한 업체는 채용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채용사실을 신고(재취업 가능한 5급 이하 및 퇴직후 3년이 경과한 5급 이상 퇴직자를 고용한 업체)보은군 재무과 계약팀에 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마.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인터넷신문고, 핫라인 등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등 입찰관련 회계예규와 보은군공사계약특수조건, 동절기건설공사수행지침, 보은군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시방서, 내역서, 도면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및 설계서 열람장소 및 문의 : 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043-540-3262) ※ 과업이행요청서, 설계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공급가액의 2. 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043-540-3262)으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043-540-315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6. 29.
보은군 분임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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