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년 도로노면 청소용역(하반기)//(보은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위생/청소 지 역 충북
공고번호 20200639172-00 발주기관 충청북도 보은군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충청북도 보은군
담당자 구영미 연락처 043-540-3159 (yangmi223@korea.kr)
추정가격 49,338,181 원 기초금액 54,272,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8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6-29 17:00 투찰마감일시 2020-07-03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7-02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3 17: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서류미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을 갖춘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청소용역업 또는 청소업으로 허가.등록되어있고, 진공흡입 청소차량(16ton, 10㎥ - 차량등록증 기준)을 소유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보은군 내에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링크파일

보은군 공고 제2020-919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도로노면 청소 용역

. 사 업 량 : 도로노면 청소 82.3km (진공흡입차량 왕복 164.6km)

. 청소구역 : 보은군 관내 주요도로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70

. 예정금액 : 54,272,000(도급액 57,272,000)

(단위 : )

 

추 정 가 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관급자재대

추정금액

49,338,181

4,933,819

54,272,000

0

54,272,000

※ 본 용역금액은 운전기사 및 유류대 등 관련비용 일체 포함된 것입니다.

 

2. 입찰접수 개시 및 마감일시 사항

.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0. 6. 29.() 17:00

.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0. 7. 03.()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7. 03.() 11:00 입찰집행관PC

※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시간은 16:00, 개찰은 17:00에 실시합니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총액입찰, 수의견적입찰,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을 갖춘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에 청소용역업 또는 청소업으로 허가.등록되어있고, 진공흡입 청소차량(16ton, 10- 차량등록증 기준) 소유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보은군 내에 있는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사업자등록증,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차량 전.후.측면 사진 각 1부 제출

- 제출기한 : 2020. 7. 2.() 18:00까지(도착시점)

- 제출방법 : E-mail(boeun1004@korea.kr) 전송

⇒ 차량등록증 수신여부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함(043-540-3159)

⇒ 서류 미 제출자는 개찰 시 제외

⇒ 차량 임대 및 위탁 업체 입찰참가 불가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청장이 발행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개찰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미확인 업체는 개찰 시 제외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

.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낙찰통보받은날부터 7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불응 시 차순위 견적업체를 수급대상 업체로 선정합니다.

 

7. 입찰서의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 인하시기 바랍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 계약내역서 작성시 계약상대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환경보전비, 퇴직공제부금비 등 법정 정산과목에 대하여는 준공검사시에 납입확인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헙료등의 납부증명)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국민 연금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상대자는 준공검사시 정산 받은 준공금액에 대해서만 대가지급을 청구하여야 합니다.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타 관계법령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 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입찰참가자 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증명자료로 다음의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 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각서는 보은군 홈페이지(http://www.boeun.go.kr) 입찰공고란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보은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반드시 보은군 5급이상 퇴직자 고용부에 대한 영입현황 확인서를 의무화하고, 퇴직자 고용업체에 대한 특혜제공여부 모니터링(채용여부 허위 신고시 계약취소 등 제재가능)하고 있습니다.

. 보은군 퇴직자를 고용한 업체는 채용일로부터 한달 이내에 채용사실을 신고(재취업 가능한 5급 이하 및 퇴직후 3년이 경과한 5급 이상 퇴직자를 고용한 업체)보은군 재무과 계약팀에 문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인터넷신문고, 핫라인 등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공사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등찰관련 회계예규와 보은군공사계약특수조건, 동절기건설공사수행지침, 보은군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설계서, 시방서등 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시방서, 내역서, 도면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및 설계서 열람장소 및 문의 : 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043-540-3262)

과업이행요청서, 설계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 열람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콜센터(전화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공급가액의 2. 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 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043-540-3262), 입찰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 계약팀(043-540-315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 6. 29.

 

보은군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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