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대전] 자전거 보관소 교체 및 신규 설치 공사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공고기본정보
업 종 시설물,조경시설물 지 역 전국
공고번호 20200630114336210 발주기관 비래현대아파트 (입대의)
계약방법 제한 실수요기관
담당자 변영완 연락처 0426239143
추정가격 0 원 기초금액 0 원
예가방법 예가변동폭
낙찰하한율(%) 난이도계수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투찰마감일시 2020-07-13 16:00
참가등록마감 2020-07-13 16:00 현장설명일시 2020-07-07 10:00
입찰(개찰)일시 2020-07-13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링크파일

                                                                       

자전거 보관소 교체 및 신규 설치 공사 사업자 선정 재 입찰공고

 

공동주택관리법 제25조 동법 시행령 제25조 및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에 의거 공사 사업자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단 지 개 요

  가) 단 지 명 : 비래현대아파트            

  나) 소 재 지 : 대전광역시 대덕구 우암로 394(비래동)

  다) 단지규모 : 6개동(1~15) 승강기 13개라인, 경비실 6개소, 370세대(관리면적 : 35,008,54)

 

2. 입찰 종류 및 공사 내용

  가) 입찰 및 낙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최저낙찰제

  나) 입찰의 방법 : 공동주택관리정보시스템(www.k-apt.go.kr) 등록, 전자입찰

  나) 공사 관련 세부사항(시방서 등)은 현장설명회 시 자료 배부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참가자격의 제한)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나) 전문 건설업(금속구조물·창호 공사업 및 시설물 유지 관리업) 또는 조경 시설물 설치 공사업

      면허등록 사업자.

  다) 입찰 공고일 현재 자본금 2억원 이상 사업자.

  라) 최근 3년간(2017. 01. 01 ~ 2020. 06. 30까지) 공동주택(아파트 등) 또는 공공시설 20곳 이상인 공사

      사업자.

  마) 현장설명회 참가한 사업자.

 

4.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입찰공고일 이후 발행).

   나) 면허 등록증 및 면허 수첩 각 1.

   다) 법인 인감증명서 1.

   라)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의 경우) 1.

   라)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증명서 각 1(전자발급 포함 유효기간 이내의 것).

   마) 공사 실적 증명서[전화번호명기, 전문 건설업체 발행 또는 공사 완료된(2017. 01. 01 ~ 2020. 06. 30까지)] 

       공동주택(아파트 등) 또는 공공시설 발주처 확인본 1.

   바) 입찰서는 전자적인 방법으로 입력하고 그 밖의 산출내역서 등 제출서류는 K-apt에 등록하는 방법으로 제출.

   사)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 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5. 현장설명회

   가) 일    시 : 2020. 7. 7(화요일) 10:00

   나) 장    소 : 관리사무소(입주자대표회의실)  

   다) 제출서류 : 해당 사업자 직원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6. 서류제출 마감 시한

   가) 접수마감일 : 2020년  0713(월요일) 16:00까지

    제출서류 )-) 항의 모든 서류는 첨부파일(www.k-apt.go.kr)전자등록.

) 입찰가격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부가세별도)으로 총 금액을 기재하여야 함.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00713(월요일) 16:00

  나) 개찰 장소 : 관리사무소 입찰담당자pc.

              (아파트 사정에 의해 개찰일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8. 낙찰자 선정 방법

   가)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지침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에 의거 최저 낙찰제.

   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사업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함.

   다)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입찰 사업자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통보함.

 

9. 기 타 사 항

  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허위·하자가 있을 시 계약 후라도 무효로 함.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수수, 향응제공, 담합 등을 행할 경우 업체 선정 후라도 계약을 무효로 함.

   다) 공사물량은 업체실측 및 시방서에 따라 산출내역서(견적서)에 의거 작성하며,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국토교통부 고시 2018-614)과 입찰내용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 사업자에         있으므로 사전 숙지 후 응찰 요함.

   라) 입찰서의 입찰가격(부가세 제외금액)은 한글과 숫자로 표시한 금액이 동일하여야 하며, 또한

       입찰가격은 산출내역서(견적서)의 입찰금액과 동일해야 함.

   마) 낙찰자로 선정된 사업자는 계약 이행보증금 20%(계약보증보험 증권 또는 공제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바) 하자담보 책임기간은 2, 하자보수 보증금은 총공사비의 10%로 함.      

   사) 낙찰 사업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제3자에게 양도한 경우는 낙찰 무효로

       처리하고 입찰보증금과 계약이행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 함.

   아) 4대보험 등은 사후 정산함을 원칙으로 함.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042-623-9143)로 문의 바람.

   

 

 

2020. 06. 30

 

비래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직인생략]

 

1.자전거보관소 교체 및 신규설치 공사 최저낙잘제.hwp#http://www.k-apt.go.kr/bid/filedownload.do?file_type=bid&file_num=2503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