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역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오남푸르지오아파트
나. 소 재 지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진건오남로 759번길 70
다. 단지규모 : 10개동, 453세대, 관리면적 60,104.995㎡
2. 입찰의 종류 및 낙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제
3. 입찰내용
가. 미 화 원 : 총 4명 (반장 1명, 미화원 3명)
나. 근무시간 : 평일 : 09:00~15:00(휴게시간 12:00~13:00), 토요일 : 09:00~12:00
다. 업무범위:
① 단지내 부대시설 등 공용부분 청소
② 대청소 : 각 동 현관입구 청소 년 2회, 지하주차장 기계청소 년 1회 실시
라. 계약기간: 2020년 08월 01일 ~ 2021년 7월 31일(1년)
4. 입찰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제26조(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5.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20. 07. 06(월). 15시 / 입주자대표회의실
6. 제출서류(아래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할 것)
가.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이상의 현금납부영수증,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별도 밀봉 제출할 것
나. 사업종류별로 해당 법령에 따른 면허 및 등록 등이 필요한 경우
면허증,등록증 또는 이와 유사한 증명서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사. 적격심사제 평가배점표에 따른 제출 서류 각 1부
1)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것으로서, 유효기간 이내의 것)〕
2) 행정처분 확인서〔해당 법령에 따른 처분권자가 발급(위탁발급 포함)한 입찰공고일전일 기준으로
최근 1년간 행정처분 확인서〕
3) 기술인력 보유증명서
4) 장비보유현황
5) 실적증명서 〔입찰서제출 마감일로부터 최근 3년간 실적〕
6) 사업제안서(사업계획 및 협력업체 상생발전 계획서 포함)
7. 서류접수 마감 및 접수 장소 : 2020. 07. 13. 18시까지 / 관리사무소(방문, 우편접수)
8.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0. 07. 21. 19시 / 입주자대표회의실
9. 낙찰업체 선정방법 및 통보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에 의거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를 대상으로 적격심사세부평가표에 의한 최고득점 업체를 선정하여 개별통보.
10. 기타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계약 후에도 무효처리 함.
나. 낙찰자가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로 귀속함.
다. 계약체결 후 10일 이내 계약금액 10%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공제증권,보증서 중 택일)을 납부하여야 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마. 산출내역서는 첨부 양식으로 작성하며, 직접노무비 중 연차수당과 퇴직적립금은 당아파트에서 별도 적립 후 당 아파트 근무연수 해당자에 한해 용역업체에서 지급사유를 입증하여 청구 시 지급하고,
4대보험은 지급내역 확인하여 실비정산함.
바. 무효로 하는 입찰이 있는 경우 해당입찰자에게 전화 통보함.
사. 명시되는 않은 사항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8-614호에 따른다.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로 문의 바람(☎031-527-1815)
2020년 6월 30일
(주)쌍용개발 대표이사 대리인
오남푸르지오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별지 제1호 서식】 (제8조제1항 관련) |
입 찰 서 |
*참 가 번 호 | | 입찰명칭 | 청소용역업체 선정 |
입 찰 가 액 | 금 원정 (W )부가세별도 |
입찰보증금 | 금 원정 (W ) |
위와 같이 입찰보증금(입찰가격의 100분의 5 이상)을 첨부하여 입찰합니다. 년 월 일 |
입 찰 자 |
상호(성명) | |
* 대표자 | 성명 (인) |
법인등록번호 (개인은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대리인 입찰시) |
대리인 | 성명 (인) |
주민등록번호 | |
주소(전화번호) | |
오남푸르지오아파트 관리사무소 귀중 |
구비서류 | - 산출내역서(입찰가액 관련 서류 포함) 1부 - 입찰자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및 위임장(대리인의 경우) 각 1부 - 현금납부 영수증(계좌이체증명서), 입찰보증보험증권 또는 공제증권 1부 |
기재방법 | * 참가번호는 기재하지 마십시오. * 대리 입찰시 입찰자의 날인란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대리인의 날인란에는 대리인의 도장을 날인하거나 서명을 합니다. |
210㎜×297㎜(일반용지 60g/㎡) |
[별첨1]
[별첨2]
[별지 제13호 서식] 용역 등 사업자 선정 적격심사제 세부평가표(안) (제85조의2제2항 관련)
구분 | 평가항목(배점) | 세부배점 | 항목별 평가기준 | 업체별 평가확인 | 비고 |
A업체 | B업체 | C업체 | D업체 | E업체 |
기업 신뢰도 (30점) | 신용평가등급 (15점) | 15 | 비고 배점표 | | | | | | |
14.5 | 비고 배점표 | | | | | | |
14 | 비고 배점표 | | | | | | |
11 | 비고 배점표 | | | | | | |
행정처분 건수 (15점) | 15 | 없음 | | | | | | |
10 | 1건 | | | | | | |
5 | 2~3건 | | | | | | |
1 | 4건 이상 | | | | | | |
업무 수행 능력 (30점) | 기술자 등 보유 (10점) | 10 | 제시사항 모두 확보 | | | | | | |
8 | 2순위(20%) | | | | | | |
6 | 3순위(40%) | | | | | | |
4 | 4순위(20%) | | | | | | |
2 | 5순위(20%) | | | | | | |
업무실적 (10점) | 10 | 10건 이상 | | | | | | |
8 | 8~9건 | | | | | | |
6 | 6~7건 | | | | | | |
4 | 4~5건 | | | | | | |
2 | 3건 이하 | | | | | | |
장비 보유 (10점) | 10 | 제시사항 모두 확보 | | | | | | |
8 | 2순위(20%) | | | | | | |
6 | 3순위(40%) | | | | | | |
4 | 4순위(20%) | | | | | | |
2 | 5순위(20%) | | | | | | |
사업 제안서 (10점) | 사업계획의 적합성 (5점) | 5 | 우수(30%) | | | | | | |
3 | 보통(40%) | | | | | | |
1 | 부족(30%) | | | | | | |
협력업체와의 상생발전 지수 (5점) | 5 | 우수(30%) | | | | | | |
3 | 보통(40%) | | | | | | |
1 | 부족(30%) | | | | | | |
입찰 가격 (30점) | 입찰가격 (30점) | 30 | 1순위(최저가, 최고가) | | | | | | |
24 | 2순위(20%) | | | | | | |
18 | 3순위(40%) | | | | | | |
12 | 4순위(20%) | | | | | | |
6 | 5순위(20%) | | | | | | |
합계 | 100점 | 100점 | - | | | | | | |
<비고> 1. 입찰 참가업체 5개업체 이하인 경우에는 순위에 따라 배점함 2.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신용정보회사 중 신용조회 업무담당 회사에서 발급하는 확인서로 확인하며, 다음의 평가기준에 따른다. ① 회사채 신용평가등급 | ② 기업어음 신용평가등급 | ③ 기업신용평가등급 | 배점 | AAA ~ BB+, BB° | A1~B+ | ①의 AAA~BB+, BB°에 준하는 등급 | 15.0 | BB- | B° | ①의 BB-에 준하는 등급 | 14.5 | B+, B°, B- | B- | ①의 B+, B°, B-에 준하는 등급 | 14.0 | CCC+ 이하 | C 이하 | ①의 CCC+에 준하는 등급 이하 | 11.0 | 3. 행정처분은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른 행정처분을 의미하며, 규정이 없는 경우에는 만점으로 한다. |
[별첨3] 청소용역비 산출내역서 |
항 목 | 반 장 | 미화원 | 산출기준 (2020년도 법정 최저시급 적용) |
(1명) | (3명) | 근무시간 : (평일 : 5시간, 토요일 : 3시간) |
직 접 노 무 비 | ① 기 본 급 | | | 월 근로시간(143.4시간)×8,590원 |
② 직책수당 | | | 반장수당: 5만원 |
③ 중식보조 | | | 1인당 월 10만원 |
④ 연차수당적립금 | | | (①+②+③)/월 근로시간×일 근로시간×15일/12개월 (11개 연차휴가 사용) | 실비정산 |
⑤ 퇴직적립금 | | | (①+②+③+④)/12개월 |
직접노무비 계 (A) | | | |
간 접 노 무 비 | 건강보험료 | | | (①+②+③+④)×3.335% | 실 비 정 산 |
장기요양보험료 | | | 건강보험료×10.25% |
산재보험료 | | | (①+②+③+④)×0.993% (낙찰 후 업체요율 적용) |
국민연금료 | | | (①+②+③+④)×4.5% 적용 |
고용보험료 | | | (①+②+③+④)×1.25% 적용 |
간접노무비 계 (B) | | | |
제 경 비 | 피복비 | | | 1인당 월 10,000원 이상(동복,하복,기타 장구류) |
청소용품비 | | | 1인당 월 15,000원 이상 |
대청소비 | | | 1인당 월 30,000원 이상 |
제경비 계 (C) | | | |
소 계 ( D ) | | | A+B+C |
일반관리비 ( E ) | | | A+B+C 의 1.5% |
기업이윤 ( F ) | | | A+B+C 의 1.5% |
1인 용역비 ( G ) | | | D+E+F |
월 용역비 계 | | (반장×1명)+(미화원×3 명) |
입 찰 금 액 | | 월 용역비 계 × 12개월 (VAT 별도) |
※ 입찰 유의사항 1. 산출내역서의 산출기준 미 준수시 해당 입찰내역서는 최하점 처리 함. 2. 산출내역서 모든 항목은 1원단위 이하 절사할 것.(단, 직접노무비는 1원단위 이하 절상) 3. 연차수당(15개),퇴직적립금,국민연금,고용보험은 100% 산출하고, 연차수당(15개)과 퇴직적립금은 단지에서 적립 후 지급해당자 발생시 실비정산 함. 4. 산출내역서의 각 항목별 기재란에 불명확한 기재(0원, 공란, - 등)이 있을 경우 해당 입찰내역서는 인정되지 않으며, 산출내역서의 입찰금액 기재금액과 입찰서 금액은 정확히 일치하여야 함. 5. 4대보험은 산출내역서에 표기된 요율 준수할 것. 6. 월 근로시간 143.4시간, 일 근로시간 5시간을 적용하여 산출할 것. |
업체명: (인) |
4. 기술자 및 장비 보유는 단지 특성에 따라 입찰공고 시 제시한 사항을 모두 확보한 경우 만점으로 한다. 5. 업무실적은 10개 단지이상을 만점으로 한다. 업무실적 증명서는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 공사의 공사실적 증명서,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등을 의미하며, 필요한 경우 관리주체는 공급받는 자의 인감증명(법인 또는 개인)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6. 사업계획의 적합성은 단지 특성 이해와 분석 및 관리방안에 대한 내용을 평가하고 협력업체와의 상생발 전지수는 관리주체의 감독권 행사시 이행 계획, 단지내 기타 용역 등을 제공하는 업체와의 협력 계획을 본다. 7. 상기 각종 서류에 대한 입증책임은 적격심사 대상자가 부담하며, 의무를 다하지 아니하여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인정하지 아니한다. 8. 입찰가격은 최저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저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는 2순위, 그 다음 40%는 3순위, 그 다음 20%는 4순위, 마지막 20%는 5순위로 평가. 다만, 물품의 매각과 잡수입의 입찰가격은 최고가 순으로 순위를 정하고, 최고가 업체를 1순위로, 나머지 업체를 총 100%로 하여 상위 20%는 2순위, 그 다음 40%는 3순위, 그 다음 20%는 4순위, 마지막 20%는 5순위로 평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