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입찰공고 제2020-1222호
입 찰 공 고(긴 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 공사에 대하여 입찰 공고합니다. 2020. 07. 03. 제천시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사예정금액 : 662,650,000원(도급액 662,650,000원+관급자재대 -원) - 추정가격 : 602,409,091원
2. 입찰(계약)방법 o 지역제한경쟁(충청북도)이며 총액입찰,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o 적격심사낙찰제로 심사기준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이 적용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o 주된 영업소재지가 충청북도내【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소재지가 유지되어야함】에 본점을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o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업중 상·하수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및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국고귀속은 동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 o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입찰서의 제출 o 입찰서 제출기간 : 2020. 07. 07(화).10:00시~2020. 07.9(목).10:00시 o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 2020. 07. 09(목). 11:00시 o 개찰장소 : 제천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전산시스템 장애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음) o 낙찰자 결정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최신호)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적격심사 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추정가격 30억원 미만 3억원 이상인 전문·그 밖의 공사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전자입찰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48조에 따라 낙찰자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입찰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제42조 및 공사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반영 및 사후정산 o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공사원가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금액을 원가계산서 상 명시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단위 : 원)
o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건설근로자 퇴직공제부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게 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o 이 공사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장소(사업부서) : 일자리경제과(김성수, 043-641-6603) ※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계약상대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o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하였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가 될 수도 있음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o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o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우리시시설공사계약특수조건, 우리시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o 본 공사(계약)는 채권양도 금지 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이해당사자는 반드시 특약을 확인하여야 하며,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o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우리시에서 요구하는 적격심사서류를 별도 제출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간까지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시 적격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됩니다.
o 선순위자의 낙찰자 결정이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후 순위자는 입찰일로부터 7일이내 이의신청 할 수 있습니다.
o 공사근로자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노무비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 및 노무비 지급내역(이체증빙자료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o 하도급대금 등 지급 확인에 의거 계약상대자는 하도급대금 등을 지급 후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하수급인 포함)의 대금 지급내역(수령자, 지급액, 지급일등)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본 공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하도급지킴이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기타 공사관련 사항은 일자리경제과(김성수, 043-641-6603)로 입찰관련 자세한 사항은 회계과(최성열 043-641-56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043-641-5694), 감사법무담당관실(043-641-5062~5065) 및 홈페이지(www.jechen.go.kr)내 OK민원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o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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