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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초청서번호 |
S0015202020070300002 |
게시일시 |
2020-07-03 14:42 |
입찰명 |
[견적입찰] 국제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공간변경공사 |
입찰종류1 |
견적 |
입찰종류2 |
일반견적 |
참가신청 마감일 |
2020-07-09 11:00 |
참가신청 비고 |
가. 입찰참가신청 마감 안내: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신청마감일시 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하여야 응찰이 가능합니다. 나. 본 공사에 대한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정확한 공사내역 숙지를 위하여 가급적 현장을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기 바라며, 도면 및 특기시방서 열람을 미실시하여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구매조달시스템(www.ebiz4u.co.kr)에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합니다. |
입찰마감일시 |
2020-07-09 16:00 |
상태 |
참가신청중 |
비고 |
○ 규격서(특기시방서 문의): 국제캠퍼스 시설지원팀 이응민 주임 (전화: 032-749-2053) ○ 입찰 문의: 구매팀 김홍윤(전화 02-2123-220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경기도 및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에 참가등록을 완료하고 견적파일을 입찰마감일시 까지 제출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 낙찰자 결정방법: 제출한 견적서 상의 금액으로 최저가 낙찰
[기타 안내사항] ○ 입찰 완료 후 낙찰된 업체는 우리대학교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http://yonsei.smileedi.com)에 회원가입 및 협력업체로 반드시 등록하여야 대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 협력업체 등록 시 우리은행 계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문의처: 재무회계팀 / ☎02-2123-2211) |
구매사명 |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
구매담당자 |
김홍윤 |
공사(용역)명 |
분류명 |
공사(용역)장소 |
공사(용역)기간 |
공종명 |
수량 |
[견적입찰] 국제캠퍼스 장애학생지원센터 공간변경공사 |
인테리어공사 |
국제캠퍼스 |
발주일로부터 15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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