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와석초 식당 구축 전기공사//(고양시,파주시)
공고기본정보
업 종 전기공사업(전기) 지 역 경기
공고번호 20200704364-00 발주기관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담당자 오수진 연락처 031-940-7144 (sujinoh015@goe.go.kr)
추정가격 8,022,727 원 기초금액 8,825,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04 10:00 투찰마감일시 2020-07-09 10:00
참가등록마감 2020-07-08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09 11: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면허)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파주시, 고양시 내에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두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링크파일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긴급)

 

 

공고번호

공 사 명

개 찰 일 시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2020 - 124

와석초 식당 구축 전기공사

2020.7.9.

11:00

 

 

안내서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소액수의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031-940-714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55

: 031 - 940 - 7143

FAX : 031 - 944 - 2340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124

 

시설공사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긴급)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와석초 식당 구축 전기공사

공사기간

건축공사 준공예정일까지

공사내용

시방서 및 내역서 참조

입찰서 제출기간

2020.7.4.10:00 ~ 2020.7.9.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0.7.9. 11:00 파주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설계(기초)금액

8,825,000(추정가격: 8,022,727+ 부가가치세: 802,273)

○ 공사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공사 현장: 와석초등학교(경기도 파주시)

 

2. 견적(입찰) 및 계약방식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집행공사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공사는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지사/지점 투찰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사는 『청렴계약제』,청렴계약 알리미 서비스(SMS)『공사근로자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대상 공사이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제1장 제8절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면허)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파주시, 고양시 내에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두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42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나라장터상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별도 프로그램을 통해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4.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규정에 의거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설계도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오니 공사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 주 시기 바라며, 이를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설계서 열람장소: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교육시설팀

(031-940-7176 담당자 최동선)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법령 및 동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공사입찰설명서 )를 견적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상기 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8. 견적(입찰)서 제출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 견적(입찰)의 무효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 입찰의 성립 및 무효에 의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개찰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재정지원팀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7.745%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제5수의계약 운영요령 3절 제1조 나항 제9호의 별표1<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다만 견적서 제출자중 출석하지 아니한 자 또는 추첨을 하지 아니한 자가 있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에 의거 계약사무에 관계없는 공무원으로 하여금 대신 추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 본 공사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체제출용)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j.kr)/지원행정/재정지원팀/일반자료실 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열람

○ 본 공사는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반영 대상 공사로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예비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분

계상된 보험료()

요율

국민건강보험료

143,020

(직접노무비) * 3.335%

국민연금보험료

192,981

(직접노무비) * 4.5 %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4,659

(건강보험료) * 10.25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장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제공처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55

- 공사에 관한 사항: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팀 주무관 최동선 031-940-7176

- 계약에 관한 사항: 파주교육지원청 재정지원팀 주무관 오수진 031-940-7144

○ 전자입찰이용, 입찰참가 자격 등록 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시설/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안전행정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4. 기타 주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 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공사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공사이행보증서 발급기관의 동의를 얻어 수요기관 계약담당공무원의 서면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녹색제품 의무구매 대상기관으로 공사용 자재 구매 시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2조의2에 적용되는 녹색제품을 의무적으로 구매하여야 합니다.(예외, 녹색제품 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6에 의거 구매대상 예외에 해당되는 경우)

 

202073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분임재무관

1::1::공고서_20200704364-00_1593776680619_[공고문]와석초식당구축전기공사.hwp|2::2::내역서_20200704364-00_1593776680639_와석초식당구축전기공사내역서.xls|2::3::내역서_20200704364-00_1593776680639_와석초식당구축전기공사시방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