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2020학년도 방학 중 옥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광양시)(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물류/운송/창고/해운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706843-00 발주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옥룡초등학교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옥룡초등학교
담당자 김선남 연락처 061-762-8908 (gyok_es@hanmail.net)
추정가격 14,929,772 원 기초금액 16,422,75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90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08 09:00 투찰마감일시 2020-07-15 15:00
참가등록마감 2020-07-14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5 16: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 광양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링크파일

옥룡초등학교 공고 제2020-25

 

옥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2020학년도 방학 중 옥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에 대해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합니다.

2020. 7. 7.

옥룡초등학교장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2020학년도 방학 중 옥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 장소: 전남 광양시 옥룡면 신재로 607, 옥룡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용역기간: 2020. 8. 3.~ 2021. 2. 19.(81)

. 차량대수: 25인승 이하 버스 1

. 용역내용: 과업내용서 참조

. 기초금액: 16,422,750(추정가격 ₩14,929,772, 부가가치세 ₩1,492,978)

기초금액은 차량비, 통행료, 유류비 등을 포함한 운행관련 일체 경비

(차량 안전요원 인건비(수당) 포함된 금액)

2. 견적서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 전라남도 광양시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 견적서 제출기간: 2020. 7. 8.() 09:00 ~ 7. 15.() 10:00

. 개찰일시: 2020. 7. 15.() 11:00

.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 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 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중 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소지 업체로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전라남도 광양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ㅇ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ㅇ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 총액견적방식이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제3-1--9항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0. 7. 15.() 15:00

. 개찰일시: 2020. 7. 15.() 16:00

.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계약상대자 결정은 3, 6항과 같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기타사항

.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통학차량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과업내용서, 기타 견적서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본 공고는 옥룡초등학교 홈페이지(http://gyok.es.jne.kr), 광양교육지원청(http://www.jndye.go.kr) 게재되어 있습니다.

.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고객지원」-「법령정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정부3.0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762-8908),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통학차량 운행 과업내용서 1.

2. 통학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1.

 

2020. 7. 7.

 

옥룡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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