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명 구례북초 오수관로 시설 공사 소액 수의견적 안내 공고//(구례군)(재입찰)
공고기본정보
업 종 상하수도 지 역 전남
공고번호 20200707187-00 발주기관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
계약방법 수의 실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
담당자 이재상 연락처 061-780-6671 (ratm2008@korea.kr)
추정가격 30,290,000 원 기초금액 33,319,000 원
예가방법 복수예가:4(추첨예가)/15(총예가) 예가변동폭 -3/+3
낙찰하한율(%) 87.745 난이도계수
국민연금 건강보험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A값 순공사원가
일시정보
입찰개시일시 2020-07-08 13:00 투찰마감일시 2020-07-14 14:00
참가등록마감 2020-07-13 18:00 현장설명일시
입찰(개찰)일시 2020-07-14 15:00 협정마감일시
자격(특기)사항 재입찰사유 : 낙찰하한선미달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상·하수도 설비공사업(0018)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구례군에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를 둔 업체(이외 지역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시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어야 한다.
링크파일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 공고 제2020-98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시설공사 소액 수의견적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0. 7. 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구례교육지원청재무관

 

 

 

1. 공 사 명: 구례북초 오수관로 시설 공사

2. 공사현장: 구례북초등학교

3. 공사금액

(금액단위: )

 

공사예정금액

(A=B+F)

기초금액

(B=C+D)

추정가격

(C)

부가가치세

(D)

관급자재(E=F+G)

도급자설치(F)

관급자설치(G)

(E)

33,319,000

33,319,000

30,290,000

3,029,000

0

0

0

 

4. 공사기간: 착공일로부터 45일간

 

5. 공사내용: 물량내역서 참조

 

6. 견적서제출

o 본 공사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o 견적서 제출기간: 2020. 7. 8.() 13:00 ~ 2020. 7. 14.() 10:00

o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o 개찰일시: 2020. 7. 14.() 11:00

o 개찰장소: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o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5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o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o 낙찰예정자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8. 재입찰 : 개찰결과 낙찰하한선 미달일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o 견적서 제출 마감 일시: 2020. 7. 14.() 14:00

o 개찰일시: 2020. 7. 14.() 15:00

o 견적서 제출 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6, 7항과 같습니다.

 

9.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o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상·하수도 설비공사업(0018) 등록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구례군에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둔 업체(이외 지역업체는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시 무효 처리됩니다.) 다만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시군에 주된 영업소를 두어야 한다.

o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o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o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견적서제출)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o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견적)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견적서 제출의 무효

o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o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o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연대보증인을 세우거나 공사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o 본 공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대상 공사이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우리청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에 대한 합의서”를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o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공사이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공사입니다.

o 견적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시설공사 공개 견적 전자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설계서 포함)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o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o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o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본 공고는 「전라남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jne.go.kr) 및 전라남도구례교육지원청홈페이지(http://www.kred.go.kr)-입찰정보-입찰(G2B,S2B)정보연계」 에 게재됩니다.

o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교육재정팀 ☎ 061-780-6671

- 공사 관련 사항: 시설팀 ☎ 061-780-6682

 

2020. 7. 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구례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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